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분류 전체보기204

[강릉맛집로그] 순긋해변 쉬림프박스 SNS 맛집 인정? 웅인정 코~하! 안녕하세요 코비입니다. 오늘은 저번 강릉여행 펜션 추천 포스팅 이어서 맛집을 소개해볼까 해요. 아내님 추천으로 가게 된 곳인데요. WA스파펜션에서 3분 거리인 순긋 해변에 위치한 푸드트럭! 강릉 쉬림프 박스에 빠져보시죠~!! 자~두~과~자 코GoGO!!! 바다를 보면서 식사할 수 있는 파라솔이 배치되어있어요~! ♠정보♠ 1] 주소 2] 시간 매주 금토일 +공휴일 운영 11시 오픈~! TIP 시즌제로 운영하고 있어요~ SNS 참고하시면 좋을 거 같아요! 재료 소진 시 조기마감 맛집 느낌이 벌써 나죠?^_^ 3] SNS https://www.instagram.com/shrimp_box_gangneung/ 4] 주차장 해변 앞에 넓게 마련되어있으니 주차 걱정은 안 하셔도 될 거 같네요 ㅎㅎ 메뉴는 크.. 2021. 12. 1.
[강릉펜션] WA 스파 펜션 장단점 & 리얼후기 다녀오다~! 코~하! 안녕하세요 코비입니다. 오랜만에 포스팅하려니 어색 어색하네요^_^ 결혼한 지 벌써 일 년이 되어 겸사겸사 2박 3일 강릉여행을 다녀왔어요~! 여러 관광지 다니고 맛집 탐방하느라 시간 가는 줄 몰랐죠. 호불호가 있었던 강릉 WA 스파 펜션을 묵었는데요? 기대를 안 하고 가서 그런지 나름 만족했던 WA스파펜션 지금 바로 보러 가시죠. 자~두~과~자! 코GoGO!!! 안목해변이 바로 보이는 펜션으로 커피 맛집과 해산물 맛집이 많은 거리입니다. 외관은 전체적으로 깔끔해 보였고 A/B동으로 나누어져 있었어요. ♠정보♠ 1) 주소 2) 전화 010-5643-5468 3) 시간 입실 오후 16:00 / 퇴실 오전 11:00 4) 주차장 펜션 앞에 바로 주차할 수가 있고 넉넉한 편이에요! 5) 소소한 꿀팁 소.. 2021. 11. 29.
[12월 코인] 소식 & 호재 정보 팍팍 받아보쟈~! 코~하! 안녕하세요 코비입니다. 얼마 전에 비가 오더니 날씨가 급격하게 추워지면서 찐 겨울이 온 거 같아요!! 겨울에는 전기장판키고 호빵 먹어야 하는데ㅎㅎ 이불 밖을 나가면 위험해요~ 이런 찬바람에 부는 날에 코인 시장도 겨울이 찾아왔는데요. 파월 연준 의장 연임 소식에 다시 힘을 내던 비트코인이 다시 주춤하고 있어요. 지지선 잘 지켜줘서 불장이 찾아왔으면 좋겠네요. 오늘 준비한 포스팅은 12월 코인 일정 & 호재 정보를 가져왔어요. 그럼 바로 가볼까요? 자~두~과~자! 코GoGO!!! ★주의★ 사전에 앞서 코인 포스팅은 투자 권유 목적이 아니며 투자의 책임은 항상 본인에게 있으니 참고만 하시면 좋을 거 같습니다. [1] 스택스 일정 11/27 [토] 알렉스 메인 넷 런칭 얼마 안 남았죠~ 오히려 코인이.. 2021. 11. 24.
[먹방로그] 집에서 빠르게! 매콤한 낙지볶음 만들기 코하윙~!! 안녕하세요, 여러분 :) 주말 동안에는 참..ㅠㅠ 미세먼지가 심했어서 어디로 나가기에도 부담스러워서 그야말로 집에만 콕 했었어요. 집에서 뭘 만들어 먹으면 좋을까 생각하다가 매콤한 게 땡겨서 쭈꾸미/ 낙지볶음 중에 만들어 먹은 낙지볶음! 특히 낙지는 예전에 죽어가는 소도 살릴 만큼 보양에도 좋다고 알려졌는데 매콤하게 만들어 먹으니 확실히 입맛 돋우고, 맛있더라구요! 빠르게 만들어 보았던 낙지볶음! 낙지볶음 낙지볶음 준비재료 낙지 850g 양파 1개 청양고추 3개 밀가루 또는 굵은소금 양념장 만들기 간장 5스푼 고추장 3스푼 고춧가루 3스푼 다진마늘 2스푼 후추 톡톡 설탕 1스푼 *스푼의 기준은 배**라빈스 아이스크림 숟가락 기준입니다. 마트에 가서 사올까 하다가 마침 쿠*으로 살게 있어서 주.. 2021. 11. 22.
[ 움짤모음] 예능 움짤들만 모아모아서~읏짜자자! 코~하윙! 안녕하세요 코비입니다. 행복한 금요일 보내고 있으신가요? 금요일이 되었으니 움짤 한번 뭐가 있나 보러 가시죠~! 예능 움짤들만 모아봤어요~ 자~두~과~자 코GoGO!!! [1] 예능왕 멋있게 걷어내려고 하다 와꾸 제대로 맞았네요ㅋㅋㅋㅋ 내 뺨댜구..ㅜㅜ 부끄부끄 [2] 홀쭉함 우리 국 관장님도 놀란 춘뚱의 홀쭉함ㅋㅋㅋ 생각했던 것만큼 엄청 뚱뚱하지는 않네요 이미지 탓인가? 허허 리프팅해주고 싶은~^^; [3] 교복을 지배하는 자가 기안 84의 나름? 생각한 명언ㅋㅋ 교복을 지배하는 자가 패션을 지하는 법! 하지만 패션의 완성은 얼굴이지요~ㅜㅜㅋ [4] 엄마 호랑이 놀라게 하는 아기호랑이 가오 있는 백호 놀라서 끼 절하네요.. 엄마가 너무 놀라서 아가도 깜짝 놀라는..ㅋㅋ 그나저나 너무 귀여운 .. 2021. 11. 19.
[슬기로운 생활꿀팁] 페가전(고장난 전자제품) 무상방문 수거 서비스 받아보자~! 코~하! 안녕하세요 코비입니다. 즐거운 하루 보내고 있으신가요? 오늘은 일상생활하면서 흔히 고장난 전자제품을 무상으로 방문 수거해주는 서비스 꿀팁을 이야기해볼까 해요~ 예전에는 폐가전(폐기물) 버릴 때 동사무소에서 스티커를 구매해서 물품에 붙여 버려야 했었는데 이제는 사이트에서 신청만 하면 무료로 수거해 주는 곳이 있는데요. 자세한 정보 저와 함께 보러 가시죠~! 자~두~과~자 코GoGO!!! 폐가전제품 무상수거 서비스 예약하기 검색하셔서 사이트 들어가셔도 되고 http://www.15990903.or.kr/user/index.do 폐가전 방문수거 배출예약시스템 배출예약시스템 접수 절차방법 www.15990903.or.kr 편하게 링크 타고 들어가셔도 됩니다 ^~^ 사이트 접속하시면 메인화면이 나오게 되.. 2021. 11. 17.
[맛집로그] 치즈 많이 들어간 피자맛집, 몽스피자 배터져요 코하윙~! 안녕하세요, 여러분 :) 주말은 역시나.. 못 잤던 잠을 좀 잤을 뿐인데 시간이 금방금방 잘도 가는 것 같아요ㅠ 오늘은 아점 때쯤 눈을 떴다가 아점을 먹고 다시 잠에 들었었는데 또 시간이 빨리 지나가버렸네요. 지난 금요일에는 모처럼 불금(?)을 맞이해 저녁을 시켜먹어 볼까 해서 시켜보았던 피자! 동네에 새로 생겼던지라 궁금해서 주문해보았어요! 몽스피자 (아직 생긴 지 얼마 되지 않아 지도에 나오지 않았어요ㅠ) 경기도 시흥시 장곡동 823-3 1층 107호 피자가 식을까 봐 따뜻함을 유지할 수 있게 이렇게 포장이 되어왔어요! (따끈따끈) 저희는 반반 피자 (포테이토 + 연탄 불고기)와 치즈 오븐 스파게티를 주문했어요. 소스류예요! 피자 주문하면 늘 함께 오는 피클이 보이지 않는 이유는.. 저와 .. 2021. 11. 14.
[시트콤 움짤 모음] 거침없이 지붕 뚫고 하이킥!!! 코~하! 안녕하세요 코비입니다. 즐거운 하루 보내고 있으신가요? 요즘 티비 채널을 돌리다 보면 예전에 정말 재밌게 봤던 시트콤 드라마 자주 해주더라고요~ㅎㅎ 하이킥 시리즈 야무지게 보고 있는데 그래서 이번에 준비한 포스팅으로~! 시트콤 움짤 모아 모아 봤어요. 그럼 바로 달려가 볼까요? 호~박~고~구~마! 코GoGO!!! [1] 푸처핸졉 시트콤 드라마 중 제일 재밌게 본 거침없이 하이킥입니다. 서민정 선생님 마지막 출연한 드라마로 지금은 미국에서 생활하고 있다고 하네요. [2] 안쓰러움 하이킥에서 야~동순재로 유명한 이순재 선생님 ~! 매 회차마다 명장면 남겨주셨죠. 개인적으로 하이킥 시리즈 또 나오면 꼭 이순재 선생님이 나왔으면 좋겠네요^^ [3] 개똥 내 똥 명장면 1위로 뽑힌 호박고구마 못지않은 개.. 2021. 11. 13.
[맛집로그] 나주곰탕 맛집 고기가 많이 든 시흥 한성국밥 코하윙~! 안녕하세요, 여러분! 요새 옷차림이 다들 두꺼워진 것 같아요. 저 역시도 패딩을 꺼냈답니다.. 너무 추워요ㅠㅠ 모두들 감기 조심하세요! 지난번 아내님은 출근하고 저 혼자 연차였던 날..! 볼일 다 보고 집에 오는 길 너무 춥더라고요ㅠ (배도 많이 고팠어요ㅠ) 추운 날에는 역시 국물 있는 음식 만한 게 없는 것 같아요. 그래서 들렀었던 한성국밥..! (구. 쉐프국밥) 한성국밥 (구. 쉐프국밥) 주소 경기도 시흥시 인선길 42 연락처 031-311-0903 정말이지 국밥은 사실 추울 때도 좋지만 여름에도 속 따뜻하게 채우기에 좋은 음식 같아요. 아내님과 연애 시절 3번 중 한 번은 국밥을 먹었을 정도로 저희 둘 다 국밥을 좋아해요. 들어가기 전 입간판을 싹~ 스캔해보았어요. 다 제가 좋아하는 음식.. 2021. 11. 11.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