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Co. # 만화 & 영화 채널38

[2022년 12월] 개봉 예정 영화 들어가보자 슈웃~! 코-하! 안녕하세요 코비입니다. 즐거운 하루 보내고 있으신가요? 2022년도 이제 마지막 페이지를 남기고 있는데요? 12월 마지막 즐거움을 선사해줄 다양한 영화들이 개봉 예정이랍니다~ 자세한 정보 저와 함께 보러 가시죠. 코GoGO!!! Co. 프레이 포 더 데블 -개봉일- 2022년 12/7 -장르- 공포, 스릴러, 미스터리 -감독- 다니엘 스탬 -출연- 재클린 바이어스 콜린 산몬 버지니아 매드슨 -러닝타임- 93분 -예고편- Co. 크리스마스 캐럴 -개봉일- 2022년 12/7 -장르- 드라마 -감독- 김성수 -출연- 진영 김영민 김동휘 -러닝타임- 131분 -예고편- Co. 아바타 물의 길 -개봉일- 2022년 12/14 -장르- 액션 -감독- 제임스 카메론 -출연- 샘 워싱턴 조 샐다나 시고니 워.. 2022. 11. 28.
[한국 영화] 공조2 인터내셔날 줄거리요약&후기 코-하 안녕하세요 여러분 코비입니다. 오늘은 저번 주말에 영화 관람을 하고 온 공조 2에 리뷰를 담아볼까 합니다. 이미 많은 분들이 보시고 추천하더라고요~ 공조 1편에 이미 합을 맞춰온 현빈 님, 유해진 님과 이번에 새롭게 합류하는 다니엘 헤니 님 그리고 악역으로 변신한 진선규 님 조합이 안 봐도 너무 재밌을 거 같았죠^^ 그럼 자세한 내용 저와 함께 보러 가시죠. 코GoGO!!! Co. 영화 정보 2022년 9/7 (수) 액션 129분 이석훈 현빈 유해진 다니엘 헤니 진선규 윤아 Co. 줄거리 요약 줄거리에 앞서 공조 1편과 내용이 이어지는 부분이 없었으며 마약 범죄조직 남한에 숨어들어 공조 수사에 림철령이 투입하게 됩니다. 범죄 조직 리더인 장명준의 은신처를 찾아내려는 찰나에 남한에 넘어오기 전 사건.. 2022. 9. 23.
[코미디영화] 육사오(6/45) 후기, 영화관에서 모처럼 웃었어요(스포X) 코하윙~! 안녕하세요, 여러분! 아침과 저녁 선선한 요즘이네요! 가을이 가까이 온 것 같은데 태풍 소식이 있네요ㅠ 모두 조심조심하세요..! 곧 추석도 오고 그래서 그런지 장 보러 마트에 가니 제수용품을 많이 팔더라구요! 마트에서 장 보다가 집에 그냥 가기에는 아쉽고 그래서 영화관에서 얼마 전에 개봉했다는 육사오(6/45) 를 보았어요! (스포는 담지 않으려 했어요 !) 티켓 가지고 기다렸다가 들어갔어요! 사진에는 담지 않았지만은 빠질 수 없는 게 바로.. 간식이죠 ㅎㅎ 팝콘과 잘 어울리는 제로콜라 야무지게 챙겼어요! 육사오 (6/45) 개봉일 2022년 8월 24일 장르 코미디 상영시간 113분 감독 박규태 배우(출연진) 소개 고경표 이이경 음문석 박세완 이순원 곽동연 김민호 ※줄거리 요약※ 최전방 부대.. 2022. 9. 4.
[액션영화] 웰메이드 첩보영화, 이정재 배우님 감독 데뷔작 헌트 리뷰 (스포X) 코하윙~! 안녕하세요, 여러분! 주말이 가까워지고 있네요! 주말이 가까워진다는 생각으로 하루하루 버티고 있는 요즘입니다..! 이번 주는 주 4일이기도 했는데, 왜 주 4일처럼 느껴지지 않을까요ㅠ 그래도 입추가 지났다고 저녁때는 그나마 선선한 기운이 느껴지기도 하네요! 지난 주말에는 비가 잠시 오기도 했고 나갈까 말까 고민하던 차에, 영화를 좋아하는 저희 부부는 최근 개봉한 영화, 헌트를 보기 위해 영화관에 다녀왔답니다 ㅎㅎ 이정재 배우님의 감독으로서의 데뷔작이기도 한 헌트! (스포는 담지 않으려 했어요!) 발권한 뒤 살포시 입장시간을 기다려보았습니다 ㅎㅎ 간식이 빠지면 서운하죠..ㅎㅎ 콜라와 팝콘을 야무지게 챙겼어요! 주말이기도 했고, 영화가 재미있다는 소문으로 많은 분들이 오시더라고요! 헌트 개봉일 2.. 2022. 8. 18.
[2022년 8월] 영화 개봉 예정 기대작 줄줄이 나온다 추천 받아보자~! 코-하! 안녕하세요 코비입니다. 요즘 사회적 거리두기 해제와 함께 극장가는 점차 코로나 이전 모습을 되찾아 가고 있는데요? 범죄도시 2, 탑건, 한산 등 연달아 많은 관객을 사로잡는 영화들이 나오면서 이번 8월에는 어떤 영화들이 개봉 예정 앞두고 있는지 저와 함께 보러 가시죠. 코GoGO!!! [1] 비상선언 개봉 : 8/3 수 감독 : 한재림 출연 : 송강호, 이병헌, 김남길, 전도연, 임시완 등 8월 첫 번째 추천드릴 영화는 비상선언으로 사상 초유의 항공기 재난 상황을 다루고 있습니다. 착륙이 불가피한 위기상황 속에서 어떤 전개로 이야기가 펼쳐질지 너무 궁금하네요. [2] 카터 개봉 : 8/5 금 감독 : 정병길 출연 : 주원, 이성재, 정소리, 김보민 등 바이러스 창궐한 한반도 배경 중심으로 자신의.. 2022. 8. 2.
[액션영화] 한산 용의 출현 리뷰 (스포X) 국뽕이 차올라요 코하윙 :) 안녕하세요, 여러분! 주말 잘 보내고 계신가요? 어제까지는 진짜 엄청 찌듯이 덥고 덥더니ㅠ 오늘은 비가 오면서 습하고 후텁지근하네요ㅠ 더운 날씨 탓에 그저께부터 찬 음식을 많이 먹었던 탓인지 화장실에 자주 들락날락 거리고 있답니다ㅠㅠ 더운데 집에만 있으면 안될 것 같기도 하고 시원한 곳에 가 있고 싶다는 생각이 많이 들었던 요즘이네요ㅠ 여러분, 2014년에 개봉한 "명량" 보셨나요? "명량"의 프리퀄인 "한산" 이 개봉하여 영화관에 출동! 했었답니다 ㅎㅎ 저는 "명량"이 개봉했을 때, 영화관에서 보고 너무 재밌고, 감명 깊었어서 "한산"도 재밌게 보았네요 ㅎㅎ (스포는 담지 않으려 했어요.) 한산은 전 작인 명량보다 앞선 시대의 한산도 전투를 그린 영화예요! 아차! 영화 보기 전 팝콘과 콜라.. 2022. 7. 31.
[추억의 애니] 절대 나이를 먹지않는 짱구는 못말려 소개 갑니당~! 코-하! 안녕하세요 코비입니다. 오늘 준비한 포스팅은? 오랜만에 가지고 온 추억의 애니 짱구는 못말려 소개해볼까 해요. 20~30대 분들이라면 어린 시절 짱구는 다 보고 자랐을 텐데 우리의 짱구는 여전히 나이가 그대로이고 심지어 짱아도 태어났지만 변화가 없는 신기한 애니 짱구는 못 말려~! 지금 저와 함께 보러 가시죠. 코GoGO!!! Co. 등장인물 소개 [1] 신짱구 만화 주인공인 신짱구 떡잎 유치원 해바라기 반에 다니는 유치원생으로 나이는.. 절대 먹지 않는 영원한 5살을 유지하고 있어요. 천방지축 사고뭉치이지만 사랑스럽죠~^^ 특기 : 엉덩이 춤 취미 : 이쁜 누나한테 고백하기 [2] 봉미선 신형식 남편이자 짱구, 짱아의 엄마입니다. 직업은 전업주부이지만 이 집안에서는 총대장이며 화나면 그 누구도.. 2022. 7. 26.
[액션영화] 역시 톰 크루즈! 탑건 매버릭 후기 (스포X) 코하윙~! 안녕하세요, 여러분! 더운 주말..잘 보내고 계신가요? 지난 한 주에 비가 온다더니 비가 그렇게 많이 오진 않고 엄청 더운 날씨였어요ㅠ 오늘도 너무 덥네요ㅠ 에어컨을 켜고 있어도 더운 게 느껴지는 그야말로 폭염이에요ㅠ 이런 날씨를 조금이나마 피해보고자 카페도 가고 물놀이도 가고 주변 지인들이 그렇게 지낸다고 하더라구요. 저희 부부는 워낙 영화를 좋아해서 그 주에 개봉하는 영화가 무엇인지 봐두었다가 보고 오곤 한답니다. 그래서 이번에도 다녀왔어요! 사실 저희는 탑건 전편을 보지 않은 상태였는데, 보고 온 지인들이 말하길 전편을 보지 않아도 영화를 즐기는 데에는 손색이 없다고 하더라고요. 그래서 보고 왔답니다 ㅎㅎ (스포는 담지 않으려 했어요) 영화관에 오면 언제나 설레요 ㅎㅎ 영화관만이 주는 분.. 2022. 7. 10.
[넷플릭스 영화] 이상한 나라의 수학자 줄거리 & 리뷰 코-하! 안녕하세요 코비입니다. 오늘은 최근에 인상 깊게 본 영화 이상한 나라의 수학자 리뷰를 해볼까 해요. 그럼 바로 가볼까요? 코GoGO!!! Co. 영화 정보 개봉일 2022년 03/09 장르 드라마 러닝타임 117분 감독 박동훈 배우(출연진) 소개 최민식/김동휘/박병은/박해준/조윤서 Co. 줄거리 요약 학문의 자유를 찾던 수학자 이학성 끝내 남한으로 탈북을 하게 되는데 그는 자신의 신분과 과거의 사연들을 모두 숨기고 영재들이 모인 자사고의 경비원으로 살아갑니다. 학생들에게 기피 대상 1호 무뚝뚝하고 차갑고 인민군이라고 불리는 이학성 우연히 자신의 정체를 알게 된 뒤 수학을 가르쳐 달라며 한지우 학생을 만나게 됩니다. 정답만을 찾는 한지우 학생에게 그에게 올바른 풀이 과정을 찾아나가는 법을 가르치며.. 2022. 7. 1.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