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o . # 여행&먹방&맛집 추천/▶맛집

[인천송도] 데이트 하기 좋은 트리플스트리트 라멘, 우동 맛집 히노아지

by 코비 2023. 7. 12.
반응형

코하윙~!!

안녕하세요, 여러분

코비입니다.

 

이번 한 주도 잘 지내고 계신지요?

 

비가 언제 올지 모르게

흐린 날씨였다가도

갑자기 햇빛이 쨍! 하고,

그러다가도 소나기가

쏟아지는 요즘 날씨..

정말 예상하기 힘드네요ㅠㅠ

 

출퇴근할 때도 혹시 몰라서

우산을 가지고 다니고

막상 비가 안 오면 좋은데,

우산이 짐만 되는 것 같은 느낌이에요ㅠ

 

얼마 전에는 아내님과

인천 송도를 거닐며 데이트 아닌

데이트를 오랜만에 하는데

비가 오더라고요ㅠ

 

분명 비가 안 오다가 갑자기 쏟아지는

현상이 반복되길래 야외에서 놀지 않고

트리플스트리트 내부에서만

아이쇼핑하며 놀기로 했어요 ㅎㅎ

 

구경할 것도 많고 쾌적해서 좋은데

배고프니 우선 밥은 먹고 놀아야지 싶어

면과 돈가스를 함께 먹을 수 있는

히노아지에 갔었어요 ㅎㅎ

 

 

히노아지

송도트리플스트리트점

 

주소

인천 연수구 송도과학로16번길 33-3 , 

송도 트리플스트리트 C동 지하 2층


영업시간
매일 11:00-22:00
15:30-17:00 브레이크 타임
20:30 라스트오더

 

 

 

트리플 스트리트 C동에

위치하고 있어서 찾기에

쉬우실 거예요 ㅎㅎ

 

 

메뉴를 빠르게 살펴봅니다..!

저희는 면이 먹고 싶었어서

면만 먹으면 될지, 아니면

면과 사이드, 정식으로 먹을지만

결정하면 되었어요 ㅎㅎ

 

 

라멘, 우동&모밀, 수제 돈가스.

라멘 라면은 돈코츠나 미소 정도로

먹었었는데 히노아지에는

탄탄멘도 있어요.

 

사이드 메뉴나 어린이 세트도 있어서

아가들과 함께 오시는 분들도

주문하시기에 괜찮겠다 싶었어요.

 

 

저는 탄탄멘 정식을

아내님은 꼬지어묵 정식을

주문했습니다 ㅎ

 

분명 먹으러 들어갈 땐

면 먹고 나오자 했는데

둘 다 미니 돈가스가 포함된

정식을 시켰네요..ㅎㅎ

많이 배고팠나 봅니다.

 

 

 

내부는 깔끔하고 좌석도 많아요..!

저희가 저녁 이른 시간에 들어왔었는데

먹고 나갈 때는 손님들이 많이

오셨더라고요.

 

 

숟가락과 젓가락, 그리고

티슈는 이렇게 식탁 서랍에

담겨 있었고요.

 

 

한켠에는 셀프코너가 있었어요.

 

보통 음식 주실 때 밥과 김치, 단무지를

먼저 주시면 남기게 되는 경우도 있고

아깝다는 생각이 들었었는데

여기에서는 밥도 원하는 만큼

담아서 먹을 수 있고, 김치나 단무지도

취향껏 담아서 먹을 수 있어서

좋았어요 ㅎㅎ

 

 

탄탄멘 정식과 꼬지어묵 정식이에요.

이제 아까 셀프 코너에 있던 밥과

김치를 가지러 가봅니다 ㅎㅎ

 

 

이렇게 원하는 만큼

밥을 담아가면 되어요 ㅎㅎ

 

 

탄탄멘입니다.

파채랑 숙주 들어간 거 너무 좋아요ㅠ

국물이 더 맛있어지거든요ㅠㅠ

 

 

국물 아주 예술입니다 ㅎㅎ

면도 퍼지지 않고 탱탱하니

면 얼른 호로록 먹고

가져온 밥도 말아서 먹었어요..!

 

 

돈까스도 미니 돈까스가

세트로 나오는 거여서

조금 2-3조각 나오나 싶었는데

양이 꽤 많더라고요 ㅎㅎ

 

 

겉은 바삭한데 속은 촉촉하니

잘 익었어요 ㅎㅎ

 

 

아내님이 주문한 꼬지어묵 정식..!

미니 돈까스는 저와 똑같이 나왔는데

우동에 확실히 꼬지어묵이 들어가니

더 푸짐해 보이긴 하더라고요 ㅎㅎ

 

 

아내님은 짜게 먹는 편이라

우동국물 싱거우면 맛없다고 하는데

여긴 적당히 짭짤해서 면에 간도 배고

맛있다고 하네요 ㅎㅎ

 

 

둘 다 배고팠는지 말없이 먹었더니

금방 깨끗하게 비웠습니다..ㅎㅎ

 

탄탄멘 국문에 면도 맛있는데

밥 말아먹으니 의외로 잘 어울리는

조합이었어요 ㅎㅎ

 

 

 

 

데이트하기에도 좋고

음식도 맛있었던 곳이라

비가 언제 올지 모르는 요즘엔

트리플 스트리트 자주 갈 것 같아요 ㅎㅎ

 

 

오늘은 이렇게 찜통더위인데

내일부터는 비가 강하게

온다고 하네요ㅠ

 

주변에 휴가계획 세우시는 분들도

많던데 조심히 안전하게

잘 다녀오셨으면 좋겠어요..!

 

 

목금만 버티면 주말입니다..!

남은 한 주도 파이팅해보아요!

 

 

 

 

 

<좋아요&구독>은 저에게 큰 힘이 되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