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o . # 여행&먹방&맛집 추천/▶맛집

[안양예술공원맛집] 산책하고 들르기에 좋은 민지네고추장불고기

by 코비 2023. 9. 1.
반응형

코하윙!

안녕하세요, 여러분!

코비입니다..!

 

그간 잘 지내셨는지요?

절기상으로 처서가 지나고 나니

제법 날씨가 아침저녁으로는 선선해서

걸쳐 입을 옷 하나 정도는

챙기게 되는 것 같아요 ㅎㅎ

 

가끔 비가 산발적으로 많이 오기도 하지만

낮에도 한결 선선해져서

산책하기도 좋은 것 같아서

얼마 전에는 저희 부부와

장인장모님, 그리고 처남과

안양예술공원 산책하고 왔어요 ㅎㅎ

 

물놀이를 즐기는 사람들도

곳곳에 있었고,

안양 예술공원은 등산 코스와도

연결이 되어있어서

등산하는 분들도 많았어요 ㅎㅎ

 

금강산도 식후경이라는 말이

있을 정도로 산책 후에는

맛있는 음식 먹는 게 좋잖아요 ㅎㅎ

처남도 가끔 들르는 곳이라고 해서

다녀와본 민지네 고추장 불고기입니다 ㅎㅎ

 

 

민지네 고추장 불고기

주소

경기 안양시 만안구 예술공원로 170

 

영업시간
화~일 10:30-22:00
매주 월요일 정기 휴무

 

문의

031-427-3029

 

 

이 외에도 매장 안에

메뉴가 많았었는데

사진 찍으려니 손님들이 많이 계셔서

밖에서 찍었어요 ㅎㅎ

 

 

자리에 앉으니 정갈한

밑반찬들이 먼저 나왔어요!

 

알감자조림

오이무침

김치

숙주나물

오이미역냉국

!!

 

 

저희는 고추장 불고기 3인분과

해물파전 2개,

그리고 도토리묵 1개를 주문했어요!

 

 

파전을 주문하니 이렇게

양념간장을 주셨어요 ㅎㅎ

 

저희가 총 5명이서 방문했는데

반찬이나 양념간장 같은게

아무래도 한 곳에 있으면 먹기 불편한데

2세트씩 넉넉히 주셔서

감사했어요 ㅎㅎ

 

 

도토리묵이 가장 먼저 나왔어요!

저는 도토리묵에 깻잎 들어간 게 너무

좋더라고요!

 

 

오이랑 얹어서 먹으면

아주 꿀맛이에요! ㅎㅎ

 

 

뒤이어 나온 고추장불고기예요!

불향이 나면서도 돼지 냄새도 없고

밑에 깔린 양파랑 먹으면

달달하면서도 담백해요 ㅎㅎ

 

돌판에 나와서 오랫동안

뜨겁게 먹을 수 있어서 좋았어요 ㅎㅎ

 

 

처음에 나왔을 때 지글지글

소리가 너무 좋습니다 ㅎㅎ

 

쌈 싸 먹기도 했는데

양파랑만 먹어도 아주 맛나요 ㅎㅎ

 

 

곧이어 나온 해물파전이에요.

오징어도 많이 들어가 있고

파도 듬뿍!

 

 

그리고 파전이 특히 좋았던 건

가장자리들이 바삭해서

더 맛있었어요 ㅎㅎ

 

먹다가 맛있어서

도토리묵 하나 더 먹을까 했는데

카페에 가서 디저트 먹을 배는

남겨두기로 하고

나왔답니다 ㅎㅎ

 

 

 

운전해야 하는 것만 아니면

막걸리도 한잔하고 싶은

분위기였는데 다음에 또 오기로 하고

집으로 왔답니다 ㅎㅎ

 

저 때 방문했을 때만 해도

날씨가 더웠는데

날이 선선해졌으니 조만간

또 들러보려 합니다 ㅎㅎ

 

저물어가는 여름과

곧 다가오는 초가을을 만끽하시며

힐링하시기를 바라요!

 

즐거운 주말 보내세요 :)

 

 

<좋아요&구독>은 저에게 큰 힘이 되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