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Co. # 응답하라 [그때 그 시절]24

[놀면뭐하니] 도토페 그때그시절 추억의 가수 & 띵곡 들어보자! 코하~! 안녕하세요 여러분 코비입니다. 즐거운 금요일 보내고 있으신가요? 얼마 전에 예능 프로그램인 놀면 뭐 하니에서 도토페 -> 싸이월드 도토리 페스티벌~! 추억의 가수들은 소환하면서 저희에게 띵곡들은 들려주면서 그때 그 시절 회상하게 만들어 주었죠~! 잠시나마 추억에 빠져 감상하고 가지죠. 코GoGO!!! 출처 -놀면뭐하니- [1] 써니힐 두근두근 Goodbye to Romance 써니힐 여성 실력파 그룹으로 다들 가창력도 좋으시고 써니힐 효자곡으로 불렸던 띵곡은 두근두근 인트로 들어봐도 알 수 있는 곡으로 이 곡은 사실 최고의 사랑 드라마 OST 삽입되어 큰 인기를 받았어요. Goodbye to Romance 이 노래 또한 너무 좋아했던 띵곡입니다. 정말 열심히 시청했던 드라마인데요 차승원 배우님과.. 2022. 1. 21.
[응답하라] 겨울하면 생각나는 길거리 음식 Best 7!! 코~하! 안녕하세요 여러분! 코비입니다. 겨울비가 내리는 하루네요~ 비가 그치고 나면 추운 찐 겨울이 오겠죠? 추운 겨울이 오면 문득 길거리 음식이 생각나곤 하죠? 그래서 오늘 준비한 포스팅은? 겨울 하면 생각나는 길거리 음식이에요. 그럼 입맛다시러 가볼까요? 자~두~과~자! [1] 호떡 겨울철 대표적인 길거리 음식 아닐까 생각이 드네요. 저는 호떡중에 씨앗호떡!! 꿀이 잔뜩 들어간~ 따끈따끈하게 만든 호떡을 종이컵에 주시면 호호 불다가 먹던 그 맛이 생각이 나요ㅎㅎ 한입 먹으면 꿀이 터지고 혓바닥이 혼나고 기억이 새록새록 납니다~! [2] 호빵 호떡의 쌍두마차 라이벌인 호빵~! 요즘 호빵은 맛이 다양하게 나오는데요. 저는 그래도 찐 오리지널 팥이 들어간 호호~빵이 좋네요~^ 집 가는 길에 편의점 들려서.. 2021. 12. 14.
[응답하라] 2000년대 아이돌 국민 떼창송 한소절만 들어도 다 알아~! 코~하! 안녕하세요 여러분 코비입니다. 즐거운 하루 보내고 있으신가요? 2021년도 어느덧 마지막 12월이네요.. 요즘따라 그때 그 시절 추억팔이 생각에 젖어 살고 있는데요~ 추억을 떠올리기 쉽게 해주는 건 음악이 최고라고 생각이 들어요. 그래서 오늘 준비한 포스팅은~ 2000년대 누구나 다 알 수 있는 국민 떼창 송! 추억 속에 빠져볼까 합니다^_^ 자~두~과~자 코GoGO!!! [1] 원더걸스 -텔미- 출처 -유튜브- 2007년 원더걸스의 한 해라고 봐도 될 만큼 어마 무시하게 히트한 곡이죠! 연예인부터 일반인까지 많은 사람들이 커버를 했으며 안무들이 비교적 따라 하기 쉬워서 신이 나게 췄던 거 같아요ㅎㅎ 어머나~! [2] 빅뱅 -거짓말- 출처 -유튜브- 여자 아이돌 원더걸스 텔미였다면 당연 남자 아.. 2021. 12. 9.
[응답하라] 그때 그 시절 겨울 하면 생각나는 노래 설레보아요~♬ 코~하! 안녕하세요 여러분 코비입니다. 즐거운 수요일 보내고 있으신가요? 오늘 준비한 포스팅은 그때 그 시절 추운 겨울이 오면 생각나는 노래들로 모아 모아 봤어요~! 듣기만 해도 설레고 슬펐던 겨울 노래 저와 함께 보러 가시죠! 자~두~과~자!! 코GoGO!! 출처 -유튜브- [1] 젝스키스 커플 6개의 수정이 모여 탄생한 남성그룹! 1세대 HOT 라이벌 그룹이자 히트곡 부자이죠! 그중 당연 젝스키스 효자곡으로 뽑자면 바로 이 곡! 커플이라고 생각하는데요. 듣기만 해도 설레고 중독 있는 노래로~ 겨울만되면 생각나는 노래예요^^ 출처 -유튜브- [2] 박효신 눈의 꽃 미안하다 사랑하다 ost 유명한 곡이죠 박효신 님 보이스랑 멜로디가 너무 잘 어울렸던~^^ 남자분들은 노래방 가면 한 번씩 꼭 애절하게 열창.. 2021. 11. 3.
[그때그시절] 추억의 오락실 게임 동전 들고 가즈아~! 코하~! 안녕하세요 여러분 코비입니다. 즐거운 하루 보내셨나요? 오늘 준비한 포스팅은? 오랜만에 찾아온 추억의 시리즈 오락실 게임에 대해 공유해볼까 해요~ 동전이 필수였던ㅎㅎ 죽으면 무조건 이어서 가야 하기 때문이죠 그럼 바로 가볼까요? 자~두~과~자 코GoGo!!! 1. 메탈슬러그 총 게임 중 대표적이라고 할 수 있는 게임이죠. 인기가 많아서 시리즈별로 나오기도 했고 중간중간 아이템 먹고 무기 강화해서 야무지게 쏘고 다녔지요. 단계 넘어갈 때마다 최종 보스? 가 있었고 탱크 타는 맛이 굿이었어요ㅎㅎ 2. 킹 오브 97 대표적인 파이터 게임입니다. 시리즈가 어마 무시하게 나왔으며 개인적으로 97 많이 했어요. 캐릭터마다 기술을 많이 알고 있었던..ㅎㅎ 콤보쓰고 필살기 쓰는 맛이 있던 게임~^^ 3. 스노.. 2021. 10. 13.
[응답하라90즈] 가슴이 웅장했던 애니 ost 추억속으로 ~! 코-하! 안녕하세요 여러분 코비입니다. 벌써 9월도 다 가고 있네요. 이렇게 돌아보면 2021년도 금방 가는 거 같아요. 먹는 거라곤 나이와... 나의 뱃살 또르르ㅜㅜ 현타~ 오늘 준비한 포스팅은 그때 그 시절 추억 속의 애니 Ost 찾아 떠나볼까 합니다. 바로 가시죠~! 코GoGO!!! 출처 -유튜브- 1] 짱구는 못 말려 짱구 하면~! 당연 이 노래가 생각 날수밖에 없는 오프닝으로 수없이 들었던 노래입니다. 하~나~둘~셋야! 천방지축 어리둥절 빙글빙글 돌아가는 짱구의 하루~♬ 출처 -유튜브- 2] 나루토_활주 눈깔 만화로 유명한 애니 나루토 누구나 한 번쯤 인을 맺고 닌자처럼 달려보는 ㅎㅎ 추억이 새록새록 OST 부른 가수로는 그때 그 시절 우리는 버즈였다. 수없이 들었습니다. 현재 나루토 애니는 완.. 2021. 9. 28.
[응답하라] 가을이 오면~ 생각나는 노래 갬성에 빠져보자~! 코하~! 안녕하세요 코비입니다. 요즘 가을장마로 인해 비가 자주 오는데요 푹푹 찌는 여름은 가고 가을이 성큼 다가오는 거 같아요. 오늘은 그래서 제가 준비한 포스팅은? 가을이 오면 생각나는 노래 Best 7!! 가지고 왔습니다 감성에 푹 빠져볼까요? 코GoGO!!! 출처 -유튜브- 1] 가을 우체국 앞에서_김대명 이번에 슬기로운 의사생활 드라마 OST 처음 알게 된 곡입니다. 가사도 너무 이쁘고 배우 김대명 님 목소리랑 너무 잘 어울려요~ 오히려 담담하고 차분하게 불러서 듣기 좋네요~^^ 출처 -유튜브- 2] 가을 아침_아이유 가수 양희은 님 리메이크한 곡으로 처음 시작할 때 반주 없이 오직 목소리로만 들려주는 아이유 님 ~♬ 정말 듣고 있다 보면 가을이 온 것만 같아요. 달달하고 힐링되는 곡입니다^^ .. 2021. 9. 7.
[그때그시절] 비가오면 감성에 푹 빠지는 노래 Best 7 코 하~! 안녕하세요 여러분 코비입니다. 즐거운 수요일 보내고 있으신가요? 오늘 준비한 포스팅은 요즘 태풍에 가을장마까지 오는데 문득 비가 오면 감성에 푹 빠지는 노래를 소개해볼까 해요~ 바로 가볼까요? 코 GoGO!!! 출처 -유튜브- 1] 비와 당신_럼블피쉬 영화 라디오스타 OST 이슈가 되고 비가 오면 제일 먼저 떠오르는 곡이 되었네요. 요즘 드라마 슬기로운 의사생활 OST 리메이크되어 다시 역주행하고 있죠~ㅎㅎ 출처 -유튜브- 2] 우산_에픽하이(윤하) 재생하면 빗소리가 들리면서 윤하님 목소리로 시작하는데 꿀 떨어지는 줄 알았어요~! 에픽하이 윤하 콜라보~굿 출처 -유튜브- 3] 사랑은 봄비처럼 이별은 겨울비처럼_임현정 지금의 아내님 때문에 알게 된 곡입니다. 노래방 가면 꼭 부르는 곡이었는데 정.. 2021. 8. 25.
[그때 그 시절] 추억놀이 나랑 놀자 ~~ 응답하라~! 코-하! 안녕하세요 여러분 코비입니다. 즐거운 화요일 보내고 있으신가요? 오늘 제가 준비한 포스팅은 그때 그 시절 추억의 놀이 편 준비해 보았어요. 어릴 때는 핸드폰 없이도 참 다양한 놀이로 하루하루 재밌게 놀았는데 말이죠~ 보시고 잠시나마 그리운 학창 시절이 떠올랐으면 좋겠네요^^ 그럼 바로 가볼까요? 코 GoGO!!! 1) 딱지치기 상대방 딱지를 뒤집으면 승리~! 다양한 딱지들이 나왔었고 안 넘어가려고 발로도 밟고 옆치기 기술도 써보고 딱지 모으는데도 재미가 쏠쏠했던 기억이 나네요 ㅎㅎ 2) 공기놀이 1~5단 꺾기까지 단계를 진행하면서 최종 몇 년까지 EX) 20년 먼저 가는 사람이 승리~! 개인적으로 손가락 긴 사람이 유리한 거 같아요..ㅋㅋ 전 꺾기 진행할 때 피아노 권법을 자주 쓰곤 했어요. 고.. 2021. 8. 3.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