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o . # 여행&먹방&맛집 추천/▶맛집

[장현동맛집] 데이트 하기에 예쁜 파스타 맛집, 미태리파스타

by 코비 2023. 6. 29.
반응형

코하윙~!!

안녕하세요, 여러분!

이번 한 주도 잘 보내고 계신지요?

 

장마기간에 접어들면서

비가 아주 많이 내리네요ㅠ

 

출퇴근 길에 보면은

레인부츠를 신거나 아예

크록스를 신고 다니시는 분들이

있을 만큼 비가 엄청 많이 오네요ㅠ

 

비가 이렇게 오다 보니

집에 있으면 에어컨 켜고 있게 되고

제습기 돌리고..

물속에 있는 기분이에요ㅠ

그 핑계로 요새는 외식을 더 많이

하는 것 같아요..

 

더운데 가스불 켜고 밥하고 있자면

씻고 나왔어도 땀이 송골송골 ㅠㅠ

 

아내님과 저는 파스타를 참

좋아하는데, 보통은 집에서 해 먹지만

그래도 확실히 사 먹는 게 맛있을 때가

많더라고요.

 

그래서 집 근처에 새로 생긴

파스타 집에 다녀와봤어요 ㅎㅎ

 

 

미태리 파스타 장곡역점

주소

경기 시흥시 황고개로 530 2층

 

영업시간

월 - 정기휴무
화~일
오전 11:00 - 오후 21:00
브레이크 타임 15:00-17:00 
라스트 오더 20:30

 

연락처

0507-1346-7034

 

 

스타벅스 장현점 건물에 있어서

찾기에 쉬웠어요.

 

 

2층에 있고 엘베에서 내려서

왼쪽으로 돌면

바로 보여요!

 

 

웨이팅 하시는 분들을 위해

입구에 태블릿도 있더라고요.

 

저희가 방문한 시간에는

다행히 웨이팅이 없어서

바로 입장했어요!

 

 

자리에 앉았어요.

미태리파스타는 직원분께

주문을 하는 게 아니라

이렇게 테이블마다 비치된

태블릿 메뉴판으로

고를 수 있어요.

 

결제도 나가면서 하는게 아니라

태블릿 메뉴판으로 바로 할 수

있어서 굉장히 편하더라고요 ㅎㅎ

 

주차 2시간이 무료라고 하니

이건 직원분께 말씀드리면

될 것 같아요!

 

 

메뉴가 다양했는데

저희는 올데이 세트로 주문했어요!

 

시그니처인 감바스 파스타와

베이컨 까르보나라,

그리고 고르곤졸라 피자와

자몽에이드를 주문했어요!

 

 

결제 완료 후에는 이렇게

주문 완료로 뜹니다.

 

이때부터는 가만히 기다리면

되어요 ㅎㅎ

 

 

 

태블릿 메뉴판 아래에 있던

머리끈이에요.

 

머리카락이 긴 분들의 경우

식사할 때 머리카락이 흘러내려서

불편하실 건데, 이렇게 묶고 사용할 수 있게

준비되어 있는 거 보니 세심하네요!

 

 

주문 후에 메뉴 구경할 겸

태블릿 메뉴판을 한 번 더 슥슥

보았어요.

 

 

 

 

시그니처, 토마토, 오일, 크림,

오븐, 피자 및 사이드

등등 메뉴가 많았어요.

 

 

메뉴판 구경하던 중에

먼저 나론 자몽에이드예요!

 

양이 많으니 둘이서 먹어도

충분했어요.

 

 

음식이 다 나왔어요!!

 

 

 

베이컨 까르보나라!

크림파스타는 맛있는데

먹으면서 소스가 빠르게 줄어들어서

좀 아쉬웠었는데

미태리파스타는 크림소스도

넉넉히 주셔서 아주 좋았어요.

 

시그니처 감바스 파스타도

나왔어요!

 

사실 저와 아내님은 오일파스타는

선호하는 편이 아니었는데

시그니처라는 글귀도 그렇고

감바스에 끌려서 주문했어요.

 

그런데 맛있어요..!

오일 파스타인데 맛있어요!

 

보기에도 겉 부분이

빠삭빠삭해 보이는 피자..!!

꿀에 찍어먹으니 치즈의 고소함과

잘 어우러졌던 고르곤졸라..!!

 

까르보나라는 소스를 많이 주셔서

면을 이만큼 집어도 소스가

많이 줄어들지 않아서 좋아요..!

 

소스가 너무 적으면 금방 불기도 하는데

여긴 그렇지 않아서 좋아요 ㅎㅎ

 

 

감바스 느끼하지도 않고

새우랑 먹으니

찰떡궁합이에요 ㅎㅎ

 

 

오일파스타인데도

너무 기름지지 않고

맛났어요! ㅎㅎ

 

피자는 보기에도 너무나

담백해 보였는데

먹으니 더 고소하고

맛있었어요.

 

아내님은 피자를

꿀에도 찍어먹고

까르보나라 소스에도

찍어먹더라고요 ㅎㅎ

 

 

먹다 보니.. 너무 깨끗하게 먹어서..

저희 며칠 굶은 것도 아닌데ㅠ

그만큼 너무나 맛나게 먹었어요 ㅎㅎ

 

외식하자고 얘기할 때

또 오고 싶은 곳으로 등극했네요 ㅎㅎ

 

 

 

 

배가 부르니 인테리어가

눈에 들어왔어요 ㅎㅎ

 

세련되면서도 아기자기해서

데이트하기에도 좋을 것 같았고

가족끼리 외식하기에도 좋을 것

같아요 ㅎㅎ

 

면은 거의 배달시켜먹지 않는 편인데

여긴 더더욱 예쁘기도 하고

주문도 간편해서 또 와야겠다

싶었답니다..!

 

 

비가 오니 면 요리가 또 생각나는

오늘이네요..ㅎㅎ

오늘 하루도 잘 마무리하시고

이따가 맛있는 저녁식사 하셔요!

 

 

 

 

<좋아요&구독>은 저에게 큰 힘이 되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