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Co . # 여행&먹방&맛집 추천109

[영종도맛집] 푸짐한 조개 전골 해물칼국수까지 제대로, 영종 97도씨 코하윙 ~!! 안녕하세요, 여러분! 여름은 여름인가 보네요ㅠ 날씨가 너무 더워서 축축 늘어지고 땀도 주르륵 흐르고ㅠ 그래서 저희 부부도 시간을 맞추어 휴가를 다녀왔습니다..! 날씨가 너무 덥다 보니 쉴 곳을 여러 군데 찾다 보니 그래도 나름 가까운 곳을 가서 맛있는 것 먹고 짧고 굵게 쉬자! 라는 컨셉으로 영종도에 다녀왔어요 ㅎㅎ 포스팅에서 여러 번 얘기했었지만 저희 아내님이 해물을 굉장히 좋아라 하십니다..! 하여 이번 휴가는 해산물 특집이었어요 ㅎㅎ 날씨는 덥지만 시원한 국물에.. 칼국수도 땡기더라구요ㅠ 그래서 방문했던 곳, 영종 97도씨 에요..! 영종 97도씨 월미도와 영종도를 잇는 곳, 구읍 뱃터와 가까이 있어요! 바로 앞엔 바다가 보인답니다 ㅎㅎ 영종 카페거리라고도 불리더라고요! 주차는 무료예.. 2022. 8. 7.
[물왕저수지맛집] 시원하고 담백한데 푸짐하기까지, 방태막국수 좋아요 코하윙 +_+ 안녕하세요, 여러분! 지난 한 주도 잘 보내셨나요? 주중에는 비도 오락가락하더니 주말에는 날씨는 좋은데 상당히 덥고 습하네요ㅠㅠ 그래도 요즘 들어서는 저녁때 잠들 때도 에어컨 끄고 선풍기 틀어도 시원하긴 하더라구요 ㅎㅎ 주말 동안 나들이는 가고 싶고 멀리 가기에는 조금 부담스러워서 어디를 갈까 하다가 집 근처 물왕저수지에 댕겨왔어요! 오가다가 자주 보았던 국수집, 방태막국수에 다녀왔어요..!! 방태막국수 물왕저수지점 주소 경기 시흥시 동서로 695 1층 연락처 031-314-4777 영업시간 매일 10:30 - 21:00 20:30 저희가 방문했던 시간이 12시 정도 되었었어요. 점심시간이라 그런지 식사하시는 분들이 많으셨어요. 입구에 들어서려고 보니 2019 올해의 우수 브랜드로 선정이 .. 2022. 7. 17.
[뜨거운 여름철] 휴가 준비하기 국내 여행지 추천 받아보자~! 코-하! 안녕하세요 코비입니다. 요즘 날씨가 하루하루 폭염 아니면 폭우 중간이 없는 날씨인 거 같아요. 그래도 여름하면 설레게 하는 말이 있는데 바로 여름휴가~! 이거 하나만 바라보고 버티고 있어요~ 휴가가 다가오는 만큼 준비를 미리미리 잘 해야겠죠? 그래서 오늘 준비한 포스팅은 여름철 국내 여행지 추천~! 이야기해볼까 해요. 바로 가볼까요? 코GoGO!!! Co. 강릉 -경포해변- 강릉 하면 대표하는 해변으로써 인기 관광명소 중 하나이죠. 경포해변 편의시설이 잘 마련되어 있으며(주차장, 화장실, 수유실) 등 주변에 캠핑장, 소나무 숲이 있어 산림욕과 해수욕을 즐길 수 있어요. -썬쿠르즈 리조트- 없는 게 없는 인기 만점 리조트! 낮에도 이쁘지만 밤에 화려한 조명에 취해 사진을 안 찍을 수가 없죠. 조식.. 2022. 7. 14.
[시흥카페] 뷰좋은 커피맛집 물왕저수지 앞 렌볼 코하윙 +_+ 안녕하세요, 여러분 :-) 무더운 여름 잘 지내고 계신가요? 주중에는 비가 언제 올지 몰라서 우산을 늘 들고 다녔었는데 이번 주말은 푹푹 찌듯이 습하고, 덥네요ㅠㅠ 특히 주중엔 비가 어찌나 오던지ㅠ 신발만 벌써 두 켤레 빨았네요ㅠㅠ 왜 다들 비 오는 날 슬리퍼 신고 다니시는지 알 것 같아요ㅠ 평소보다도 힘겨운? 주중을 보내고 아내님과 물왕저수지 갔다가 들려본 카페, 렌볼! 커피가 너무 맛있었고 뷰도 예쁜 곳이었어요! 카페 렌볼 주소 경기도 시흥시 산현동 232-1 연락처 031-414-8426 영업시간 평일 : 12:00 ~ 21:00 주말 : 11:30 ~ 21:30 디저트 카페답게 들고 올라갈 게 많아서인지 3층까지 엘리베이터를 타고 이동할 수 있어요. 커피류와 스파클링, 스무디, 차 .. 2022. 7. 3.
[집밥로그] 양파와 삼겹살로 만드는 삼겹살 덮밥, 한끼 뚝딱 코하윙~!! 안녕하세요, 여러분 :-) 더운 주말, 잘 지내고 계신가요? 볕도 쨍쨍했지만, 바람이 불어도, 바람 자체에 습기가 있기 때문에 매우 습한 날씨네요ㅠ 얼마 전에는 비도 쏟아졌고 (거의 폭우처럼 ㅠ) 장마가 본격적으로 시작된다고들 하니, 물 자주 마시며 건강관리해주셔야 할 것 같아요ㅠ 집에서 쉬는데 기력이 뭔가 떨어지는? 느낌이더라고요ㅠ 요맘때쯤 기력이 없고 머리가 조금 띵하다 싶다.. 생각이 들면, 아! 더위 먹었구나! 하게 되더라구요ㅠ 집에 있는 재료들로 밥은 먹어야겠고, 냉장고 털이 해보니 삼겹살이 있길래, 삼겹살 덮밥을 만들어서 한 끼 먹었답니다 ㅎㅎ 삼겹살 덮밥 만들기 2인분 기준으로! 삼겹살 3줄 양파 2개 준비해주세요! 썰다 보니 양파 양이 생각보다 많은 것 같아서 저는 1.5개만 .. 2022. 6. 26.
[인천송도술집] 깔끔하고 안주가 맛있는 곳, 송도 맥썸 코하윙! 안녕하세요, 여러분! 주말 잘 보내고 계세요? 오늘은 장마의 영향 때문인지 흐려서 잠이 마냥 마냥 오네요ㅠ 암막커튼을 하지 않아도 잠이 솔솔 오는 날씨랍니다ㅠ 엊그제 저희 부부는 오랜만에 지인들을 만나러 나들이를 다녀왔어요. 장소는 인천 송도였고, 트리플 스트리트에서 만났답니다. 확실히 코로나로 인한 거리두기가 풀리고 나니 거리가 활기를 띄는 모습이 눈에 들어오더라고요 ㅎㅎ 저녁은 트리플 스트리트 내에 위치한 소공동 뚝배기에서 먹고, 커피 한잔 하고, 장소를 옮겨서 맥주 한잔 할 만한 곳으로 갔답니다. 처음 가본 곳인데 안주도 맛있었고 색다른 맥주도 많았던 맥썸! 맥썸 주소 인천 연수구 송도과학로28번길 8 101호 영업시간 평일 (월~금) : 17:00- 24:00 주말 (토/일) 15:00 .. 2022. 6. 19.
[안양맛집] 특별한 날, 특별한 한정식 맛집 흥부가 다녀왔어요 코하윙! 안녕하세요, 여러분! 주말 잘 보내고 계시나요~? 이제 여름이 가까워졌는지 정말 더운 나날이 많네요ㅠ 심지어 잠들려고 할 때도 더워서 잠 못 드는 날이 하루씩 생기고 있어요ㅠ 지난주에는 장인어른의 생신이 있었어서, 오랜만에 장인 장모님, 처남 만나구 왔었어요~! 맛있는 음식 대접해드리고 싶어서 돌아다니던 중에 안양 맛집 흥부가! 에 다녀왔답니다. 흥부가 주소 경기 안양시 만안구 삼막로 34-15 연락처 0507-1431-0103 영업시간 *평일 11:00 - 21:00 (브레이크 타임 15:00 - 16:30) *주말 11:00 - 21:00 주차 주차 공간 많아요! 관악역에서 걸어서 5분-10분 정도 걸려요! 외관을 찍고 싶었는데 주말이라서 그런지 드나드는 차 들이 많아서 엘베 타기 전 컷부터.. 2022. 6. 12.
[시흥갈비맛집] 맛있어서 또 가고싶은 청돈 고기나라 코하윙! 안녕하세요, 여러분! 연휴 잘 보내고 계시나요? 역시 쉬는 날은 시간이 참 빨리 가는 것 같아요ㅠ 쉬는 날에 모처럼 영화도 보고, 산책도 매일 하고 여유롭게 보내고 있어요..! 연휴 앞둔 날 저희 부부는 퇴근하다가 동네에서 본 고깃집에 다녀왔었답니다. 고기라면 뭐든 다 좋은데.. 저는 사실 양념갈비를 그렇게 좋아하거덩요 ㅎㅎ 그래서 가보았던 동네 맛집 청돈 고기나라 시흥점! 청돈 고기나라 시흥점 오고 가면서 보았던 곳인데, 이번에 처음 방문하는 곳이에요. 지나칠 때마다 보면은 식사하시는 분들이 많으시더라구요! 드디어 방문해보게 된 곳..! 한우와 한돈, 수제 갈비 그리고 식사도 있어요. 입구에 들어설 때 보니 고기는 그때그때 커팅해서 주시는 것 같더라고요! 그래서 맛도 그렇고 더욱 신선할 것 같.. 2022. 6. 6.
[인천 호캉스] 다가오는 여름, 호캉스 즐기기에 좋은 인천 호텔 알아봐요 코하윙! 안녕하세요, 여러분 ~ 벌써 6월이네요ㅠ 새해가 시작된지도 5개월이 지났고 반을 향해 달려가고 있네요. 요즘 날씨가 아침/ 저녁에는 나름 선선한데, 낮에는 상당히 덥더라구요ㅠ 버스나 지하철 타면은 에어컨을 켜주시기도 하고ㅠ 날씨가 이렇게 더워졌다는 것은 아무래도 여름이 다가오고 있다는 거고, 여러분들 중에는 휴가 준비를 벌써 하신 분들도 많을 거라고 생각해요. 저희 부부 역시도 휴가지 알아보고 있는데요. 일정상 길게 다녀오진 못할 것 같아서 호캉스를 계획 중이에요. 인천으로 알아보고 있답니다 ㅎㅎ 그중에서도 세 곳이 가장 눈에 들어오고 있어서 계획을 세울 겸 남겨보려구요! 인천 네스트 호텔 주소 인천 중구 영종해안남로 19-5 문의 전화 032-743-9000 아늑하고 프라이빗 한 객실로 눈여겨.. 2022. 6. 1.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