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Co . # 여행&먹방&맛집 추천121

[시흥물왕저수지카페] 커피와일드 반려동물 동반 가능해요! 코하윙~!!! 안녕하세요, 여러분! 갑자기 날씨가 너무 추워졌어요ㅠ 모두들 패딩 잘 입고 다니시죠? 이렇게 추워지기 얼마 전에 아내님과 물왕저수지에서 맛있게 밥을 먹고, 카페를 찾던 중에 반려 동물도 동반이 가능한 카페가 있다고 해서 다녀와봤어요! 저흰 반려 동물을 키우진 않지만 둘다 워낙 동물을 예뻐해서 보고 싶었던 나머지 다녀왔는데요! (저희가 방문한 날 따라 반려동물이 안 왔어요ㅠ) 공간도 너무 좋고 깔끔했던 카페, 커피와일드 에요! 커피와일드 주소 경기도 시흥시 물왕수변로 64 커피와일드 영업 시간 화~금 오전 10:00 - 18:00 토~일 오전 10:00-22:00 정기휴무 : 월요일 연락처 031-439-2019 물왕저수지 라인을 따라가다 보면 나오는 곳이어서 찾기에 쉬우실 거에요..! 외관.. 2022. 11. 30.
[반찬추천] 꼬막무침 집에서 만들어서 실컷 먹어요! 코하윙 +_+ 안녕하세요 여러분! 평일 주중 잘 보내고 계신가요? 얼마 전에 대학 후배가 결혼을 해서 주말에 아내님과 축하해주러 결혼식장에 다녀왔었답니다. 그 주에 이마트에서 SSG 우승 기념으로 쓱 데이 행사할 때여서 아내님이 이마트에 가자고 하더라고요..! 다행히 주차는 했는데 카트가 없어서 기다렸다가 수거해오시는 카트 받아서 장 보러 다녔어요 ㅎㅎ 그때 마침 제 눈에 들어왔던 게 바로 새꼬막..!!! 1kg에 1만원도 안 되는 가격으로 판매하길래 하나 남은거 잽싸게 집어서 카트에 넣어 왔어요..! 넣어왔으니 꼬막 요리를 해보았답니다. 꼬막무침 준비물은 위와 같습니다. 꼬막 1kg 소금 다진마늘 참기름 진간장 깨소금 고춧가루 설탕 우선 소금을 담은 냄비에 물을 붓고 꼬막을 넣어주세요. 물은 꼬막이 잠.. 2022. 11. 23.
[집밥로그] 간장비빔국수 레시피, 빠르게 만들어먹어요 코하윙 ~! 안녕하세요, 여러분! 이번 한 주도 잘 보내고 계신가요? 요새 감기가 유행이라더니 저도 목이 간질간질하고 콧물도 나고, 코막히고ㅠ (코로나는 아니었어요.) 갑자기 날씨가 추워져서 그런가 봐요. 이럴수록 건강관리도 잘하시고, 식사도 잘 챙겨 드셔야 합니다..! 저희 부부는 둘 다 직장인이다 보니, 퇴근하고 집에 와서 저녁을 먹으려고 하면 금방 9시가 되어가더라고요ㅠ 물론 제대로 밥을 차려먹으면 좋겠지만, 늦은 시간에 먹게 돼서 소화도 잘 안 되는 것 같고 잠을 그만큼 못 자게 되니까 피곤함도 생기는 것 같더라고요ㅠ 그래서 요즘 퇴근하고 빠르게 먹어야겠다 싶을 때 자주 먹는 음식이 바로 소면 국수입니다. 오늘은 자주 해 먹는 음식 중 하나인 간장비빔국수 빠르게 만드는 법을 공유하려 해요! 간장비.. 2022. 11. 18.
[인천강화도카페] 오션뷰 카페 토크라피 경치 굿이에요 코하윙 ~! 안녕하세요, 여러분! 이번 한 주 잘 보내고 계신가요? 일교차가 제법 커서 아침과 밤에는 엄청 추워요ㅠ 그래서 요즘 조끼 패딩을 입고 다니고 있습니다ㅠ 얼마 전 제 친구들과 저희 부부 이렇게 짧게나마 1박 2일로 강화도에 다녀왔었어요! 저희 부부는 퇴근하고 합류했어서 긴 시간 함께하진 못했지만, 푹 자고 일어나서 뷰 좋은 카페를 가보자! 하다가 가게 된 곳이 있는데 경치도 좋고 기억에 남아 이렇게 글로 남겨보려 합니다 ㅎㅎ 토크라피 주소 인천 강화군 화도면 해안남로1691번길 43-12 영업 시간 매일 10:00-21:00 문의 0507-1325-1691 저희가 묵었던 펜션에서 차로 10분 정도 거리에 있었어요. 도착하면 이렇게 토크라피에 방문하신 분들을 위해 차고를 비롯해 주차 공간이 많이.. 2022. 11. 9.
[수원웨딩홀] 조용하고 주차공간 넓었던 디에스컨벤션 코하윙! 안녕하세요, 여러분..! 날씨가 너무 빠르게 추워졌네요ㅠ 이런 날씨일수록 모두들 건강관리에 더욱 유념하시고, 옷차림도 두껍게 하셔야 할 것 같아요. 얼마 전 저와 아내님의 지인분이 결혼을 하시게 되어 축하드리기 위해 예식장에 다녀왔답니다. 결혼한 지 2년이 거의 되어가는 저희 부부가 결혼식장에 가보니 새삼 그때가 떠오르기도 하고 기분이 몽글몽글 하더라고요 ㅎㅎ 수원 웨딩홀, 디에스 컨벤션 주소 경기도 수원시 팔달구 수성로 92 연락처 031-227-8000 음식도 당연히 맛있었고, 깔끔하면서도 조용했고 무엇보다 주차 공간이 넓었던 수원 웨딩홀, 디에스 컨벤션에 다녀왔답니다..! ㅎㅎ 지도에서 보시다시피 화서역 근처에 위치하고 있어서 주변 환경을 산책하며 걸어오시기에도 좋은 것 같아요. 걸어오셨던.. 2022. 11. 3.
[집밥로그] 집에 있는 재료들로 토마토 스파게티 만들기 간단해요 (feat.폰타나 소스) 코하윙~!! 안녕하세요, 여러분! 연휴 잘 보내고 계신가요? 어제 비가 엄청 오더니 오늘 공기는 맑은데 바람이 제법 쌀쌀하게 부는 것 같아요ㅠ 지난주 초반에만 하더라도 반팔 입고 다녔었는데, 가을을 건너뛰고 금방 겨울이 온 것만 같아요ㅠㅠ 이런 때일수록 감기를 더더욱 조심하셔야 합니다, 여러분..! 3일 연휴다 보니 집에 있으면서 집에 있는 재료들로 끼니를 만들어 먹자! 라는 생각으로 집에 있는 재료들 주섬주섬 꺼내서 한 끼 만들어 보았어요..! 토마토 스파게티 만들기 (Feat. 폰타나 소스) 파스타면 양파 1개 폰타나 토마토소스 다진 마늘 냉동 새우 새우는 원하는 양만큼 꺼내서 찬물로 해동해주세요! 한 10-15분 정도 담가 두면 거의 녹는 것 같더라고요! 새우 마릿수는 정해진 양 보다는 먹고 싶은 .. 2022. 10. 10.
[시흥카페] 빵과 커피맛집, 베이커리 카페 시흥 빵선생 코하윙~!! 안녕하세요, 여러분! 한 주도 잘 보내셨나요? 주말 오후 이 시간 즈음이면 확실히 노곤노곤 (?) 해 지는 것 같아요. 평소 일요일 같았으면, 내일 출근을 앞두고 어깨가 한 근 두 근 세 근 만큼 무거웠을 텐데ㅠ 하늘이 열린 날, 개천절로 하루를 쉬게 되어 너무 좋네요 :) 주말 내내 날씨가 맑다가 지금은 또 흐려지기 시작하고, 빗방울도 한 두 방울 씩 떨어지고 있어요. 며칠 전에는 아내님이 출퇴근 길에 보았다는 베이커리 카페에 함께 다녀왔어요. (맞아요, 아내님은 빵순이입니다.) 바람도 선선하게 불고, 따뜻한 햇살 받으며 힐링하고 온 시흥 베이커리 카페, 빵 선생! 카페 빵 선생 주소 경기도 시흥시 인선길 21 영업시간 오전 08:00 ~ 오후 10:00 연락처 031-311-6672 시흥.. 2022. 10. 2.
[집밥로그] 두부하나면 충분해요, 한끼 뚝딱! 두부조림 만드는법 코하윙~!! 안녕하세요, 여러분 :-) 주말 잘 보내고 계신가요? 어제도 그렇고 오늘도 그렇고 날씨가 진짜 너무 좋네요ㅠ 오히려 집 창문들을 열고 있노라면 선선? 하게 느껴지기도 하고, 밖에 나가면 마냥 마냥 걷기에도 아주 좋은 날씨 같아요..! 모처럼 늦잠을 자고 안 났는데 아침은 먹어야겠고, 시리얼을 먹기에는 그렇고 밥을 먹긴 해야 하는데 뭐와 함께 먹지.. 이런 생각이 들더라고요ㅠ 집에 다른 음식들은 많은데 시간이 조금 걸리거나 하니까 빨리 되는 음식을 먹고 싶고.. 라면은 싫고.. 그러다가 냉장고 한편에 자리 잡고 있던, 두부! 두부로 빨리 후다닥 해 먹을 수 있는 집 반찬 두부조림으로 한 끼 뚝딱 해보았답니다 ㅎㅎ 두부조림 만드는 법 고춧가루 진간장 맛술 식용유 다진 마늘 올리고당 청양고추 두부.. 2022. 9. 25.
[인천맛집] 송도 트리플스트리트 맛집 홍대돈부리, 한그릇에 배불러요! 코하윙~!! 안녕하세요, 여러분! 추석을 지내고 보니 벌써 9월의 반이 지나가 버렸네요. 곧 10월이라는게 믿기지 않을 만큼 요새 날씨가 낮에는 너무 뜨거웠어요ㅠ 그럼에도 하늘은 파랗고 날씨가 너무 좋아서 아내님과 함께 모처럼 연애할 때처럼 데이트하러 인천 송도에 다녀왔어요. 나들이하러 온 분들도 많고 저희가 트리플 스트리트, 프리미엄아울렛 쪽을 걸었는데 정말 사람 많더라고요 ㅎㅎ 같이 걷고 있는데 아내님이 배가 심히 고프신지 말 수가 현격이 줄어들고.. 그래서 얼른 밥을 먹었어요! 홍대 돈부리 주소 인천 연수구 송도과학로16번길 33-3 C동 지하2층 B205a호 영업시간 매일 11:00 - 22:00 라스트 오더 21:00 문의 032-310-9596 트리플 스트리트를 쭈욱 걷다가 잔디 광장처럼 꾸며.. 2022. 9. 19.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