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Co. # 움짤저장소43

[심쿵 움짤] 쿵푸 판다 모아모아 보자~! 사랑스럽답 코-하! 안녕하세요 코비입니다. 즐거운 하루 보내고 있으신가요? 오늘 준비한 포스팅은? 오랜만에 돌아온 움짤 모음집입니다. 사랑스러운 판다 움짤 저와 함께 보러 가시죠. 코GoGO!!! [1] 쿵푸 판다 육중한 몸매로 육탄전 보여주는 쿵푸 판다 앞구르기 예술입니다 ㅎㅎ 테이블 방패막으로 쓰기까지~!! [2] 미끄럼틀 한방 판다 미끄럼틀 슈우웃 들어갑니다~! 1타 2피 뎅구르르르르 마지막 뒷구르기 심쿵이네요^^ [3] 업어치기 한판 우리 아가가 크게 혼나고 싶구나? 귀찮게 구니 업어치기로 끝내버립니다 확~! [4] 잡지 마~! 삐진 판다를 달래 보지만 맘이 돌아섰네요~ 잡지 마 난 갈 거예요ㅎㅎ [5] 어부바 우리 아기 판다 걷기가 싫었나 봐요~ 어부바를 야무지게 하네요 먼가 판다 가방 같기도 함요^^; .. 2022. 7. 29.
[펭수 움짤] 보고 사랑에 빠질수밖에 없지 ~!! (스압 주의) 코-하! 안녕하세요 코비입니다. 즐거운 하루 보내고 있으신가요? 요즘 제가 정말 하루하루 소소한 힐링을 하고 있는데요? 그건 바로 펭수 보는 맛에 살고 있어요~! 그래서 제가 오늘 준비한 포스팅은? 펭수 움짤 모음집을 가지고 왔어요. 사랑에 빠질 수밖에 없는 펭수 저와 함께 보러 가시죠~! 코GoGO!!! [1] 시그니처 인사 펭~! 하~! 펭수의 시그니처 인사로 유명하죠. 저 역시 항상 코~하! 펭수를 따라 하며 블로그 인사를 올리고 있어요 ^~^ [2] 펭수 울보 제 기억으로는 당시 강경화 외교부 장관님 깜짝 만남이 있었던 편으로 알고 있는데요. 어떤 이유인가 슬프게 울고 있네요..ㅜㅜ 우는 모습마저 사랑스러운ㅎㅎ [3] 격하게 축하해~! 우리 펭수 좋은 일에는 격하게 축하해줘요. 비록 팔은 짧지만 .. 2022. 6. 3.
[움짤저장소] 포켓몬스터 움짤 모음 내 마음속 저장~! 코-하! 안녕하세요 코비입니다. 즐거운 하루 보내고 있으신가요? 요즘 포켓몬스터 빵이 다시 출시되면서 인기가 많아 빵도 구하기 쉽지 않죠. 한때 정말 스티커 열심히 모아보려고 빵을 얼마나 먹었던지 특히 저는 고오스 빵과 로켓단 빵을 잘 먹었던 기억이 나네요 ^^ 오랜만에 느껴보는 추억의 애니 포켓몬스터 움짤을 준비해 보았어요. 잠시나마 추억 속에 빠져보시죠~! 코GoGO!!! [1] 피카츄와 케터피 지우가 맨 처음 잡았던 포켓몬으로 소심하고 자신감이 없던 친구입니다. 피카츄가 토닥토닥 해주네요 ㅎㅎ 지우와 함께 여행 다니면서 시합에서 점점 자신감을 키우며 케터피 -> 단데기 -> 버터플 최단시간 빠른 진화를 보여줍니다^^ [2] 버터플 장가보내기 지우가 처음 잡았던 포켓몬 케터피가 최종 진화 버터플이 되.. 2022. 5. 20.
[움짤 모음] 소소한 웃짤 보고 또 보자~! 웃음챙겨! 코-하! 안녕하세요 코비입니다. 즐거운 하루 보내고 있으신가요? 오늘은 오랜만에 준비한 움짤 모음 포스팅입니다. 소소하게 웃음 챙기러 가볼까요? 코GoGO!!! [1] 한번 놓쳤을 뿐인데.. 뚜껑 한번 놓쳤다가 샤워를 제대로 하네요..ㄷㄷ 아래로 흘릴 만도 한데 얼굴에 직빵으로 갑니다~ㅜㅜㅋ [2] 멘땅에 헤딩 알바 잘리게 생겼어요~! 그나저나 머리 괜찮나요? 멘땅에 헤딩을...^^; 이 와중에 먼저 앞에 가신분은 모르쇠~!ㅋㅋ [3] 헤롱헤롱 술 취하면 누구나 한 번쯤은...ㅎㅎ 빨대가 제대로 안 보여요~ 입이 꼭 저렇게 나올 수밖에 없는 건가요.. [4] 파괴남 심술부리다 결국 크게 혼납니다 왜 멀쩡한 신호등을 건드립니까~! 날벼락 신호등 [5] 힝! 속았지? 깐족깐족 나대다가 골로 보내줍니다. 가는.. 2022. 5. 13.
[움짤모음집] 힘들고 지칠땐 ♬ 웃짤이지~! 코-하! 안녕하세요 코비입니다. 즐거운 하루 보내고 있으신가요? 오늘은 오랜만에 돌아온 웃짤 모음집 가지고 왔어요. 힘들고 지칠 때 가볍게 한 번씩 보고 가기 좋은 걸로 준비해보았으니 바로 가볼까요? 코GoGO!!! [1] 1등 감짝 선물 1등 결과물의 감짝 선물인가요?ㅋㅋ 함정을 야무지게 설치를 했네요...ㄷㄷ 먼가 기쁨의 환호를 하는데 순간 날벼락~! 웃픈 현실 [2] 실패 분명 조준을 잘했다고 생각했는데.. 아이도 너무 놀라서 눈이 커졌네요 얼마나 아프겠노~! ㅜㅜ [3] 흥에 취해서 그만 우리 어무님.. 제대로 춤바람 나서 흥에 취하다 아이가 오는 줄 모르고 사고가 나네요 충돌..ㅋㅋ 어디까지 날아간 건가요~! [4] 콜라 샤워 누구나 한 번쯤 콜라 폭주하는 걸 보셨을 텐데 역대급 아닌 가요? 콜.. 2022. 4. 8.
[강아지 움짤] 모음 2탄~! 보면볼수록 심쿵~! 코-하! 안녕하세요 코비입니다. 즐거운 하루 보내고 있으신가요? 오늘은 정말 오랜만에 포스팅할 움짤 모음 특집으로 가지고 왔는데요? 강아지 움짤모음 2탄~! 귀여운 움짤들만 골라서 가지고 왔습니다. 그럼 바로 가볼까요? 코GoGO!!! Co. 나처럼 해봐라 요로케~! 이것도 능력 아닙니까? 귀가 자유자재로 핫둘핫둘 이쁨 받으려고 능력을 각성했네요 ㅎㅎ Co. 말만 해 어디든지 갑니다 옷 입히고 선글라스 너무 심쿵이네요~! 너와 함께라면 어디든지 가겠어요. 운전대 잡는 게 예사롭지 않네요ㅋㅋㅋ Co. 처키 보면 볼수록 계속 깜짝 놀라네요. 분장을 너무 잘한 거 아닙니까? 옷을 참 잘 만든 거 같네요 위협적...ㅎㄷㄷ Co. 3단 구르기 개인적으로 이 친구들 짤을 엄청 보는데요 통통하고 복슬복슬하고 보면 볼.. 2022. 3. 23.
[크리스마스] 즐거운 움짤 보고 성탄절 보내세요~^^ 코~하! 안녕하세요 코비입니다. 즐거운 성탄절 보내고 있으신가요? 주말부터 갑자기 극 한파가 오면서 어딜 나가지도 못하겠네요..ㅎㅎ 집에서 케빈과 함께 보내야겠어요~^ 오늘도 소소한 움짤 준비해 보았으니 보러 가시죠. 자~두~과~자 버억! [1] 나 홀로 집에 매년 크리스마스 성탄절이 오면 나 홀로 집에 케빈과 함께하는 거 같아요..ㅋㅋ 시리즈를 보고 또 봐도 재밌는 ㅎㅎ 어릴 때부터 보았으니 케빈은 얼마나 성장했을까요? [2] 스파이더맨 이번에 개봉한 스파이더맨 노 웨이 홈 2021년 12월 마지막 마블 영화 깔끔하게 재밌게 장식해준 스파이더맨 또 보라고 하면 볼 수 있을 거 같아요. 엄지 척~! [3] 초록색 넥타이 쓰면 안 되는 이유 와훗 크로마키 야무지게 날리니~! 다양한 영상들이 나오네요ㅋㅋㅋ .. 2021. 12. 25.
[웃짤불금] 소소한 웃음 챙겨드려요~^ 움짤데이 코~하! 안녕하세요 코비입니다. 즐거운 금요일 보내고 있으신가요? 오늘은 오랜만에 찾아온 움짤 데이 포스팅입니다. 소소한 게 준비해보았으니 살포시 보고 가시죠~^ 자~두~과~자! 코GoGO [1] 최첨단 복사기 이아이 얼마나 머리가 기발한가~! 최첨단 복사기입니다. 자기 얼굴을 그대로 복사해주는ㅎㅎ 너무 귀엽지 않나욘? 아이 관점 : 잘 복사되고 있나나앙? [2] 배고파 시바 다른 건 다 참아도 밥 안 챙겨주면 씅난다~! 배고파 시바시바! 밥그릇 던지는 거 카리스마 넘치네요ㅋㅋ [3] 춤신춤왕 이 시대에 진정한 춤신춤왕! 리듬을 기가 막히게 탑니다~ 움 치킨 움움치킨치킨 손에 들고 있는 건 딱지일까요?ㅋㅋㅋㅋ [4] 루시우 코스프레 이 움짤 보니 오랜만에 오버워치 하고 싶네요 예전에 정말 재밌게 했던 게.. 2021. 12. 3.
[ 움짤모음] 예능 움짤들만 모아모아서~읏짜자자! 코~하윙! 안녕하세요 코비입니다. 행복한 금요일 보내고 있으신가요? 금요일이 되었으니 움짤 한번 뭐가 있나 보러 가시죠~! 예능 움짤들만 모아봤어요~ 자~두~과~자 코GoGO!!! [1] 예능왕 멋있게 걷어내려고 하다 와꾸 제대로 맞았네요ㅋㅋㅋㅋ 내 뺨댜구..ㅜㅜ 부끄부끄 [2] 홀쭉함 우리 국 관장님도 놀란 춘뚱의 홀쭉함ㅋㅋㅋ 생각했던 것만큼 엄청 뚱뚱하지는 않네요 이미지 탓인가? 허허 리프팅해주고 싶은~^^; [3] 교복을 지배하는 자가 기안 84의 나름? 생각한 명언ㅋㅋ 교복을 지배하는 자가 패션을 지하는 법! 하지만 패션의 완성은 얼굴이지요~ㅜㅜㅋ [4] 엄마 호랑이 놀라게 하는 아기호랑이 가오 있는 백호 놀라서 끼 절하네요.. 엄마가 너무 놀라서 아가도 깜짝 놀라는..ㅋㅋ 그나저나 너무 귀여운 .. 2021. 11. 19.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