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o . # 여행&먹방&맛집 추천/▶맛집

[거북섬카페] 시흥 거북섬 뷰카페 인어로우 바다멍 하기 좋아요

by 코비 2023. 8. 18.
반응형

코하윙~!

안녕하세요, 여러분!

코비입니다.

 

무더운 날씨 속에

모두들 잘 지내고 계신지요?

 

요즘은 진짜ㅠㅠ

아주 잠시만 바깥에 나갔다가 와도

땀이 주르륵 흐르고

옷이 젖을 정도네요ㅠ

 

기온도 높은데 습도도 만만찮아서

사우나 열기라는 게

와닿을 정도입니다.

 

얼마 전에는 시흥 거북섬에 있는

카페들을 찾아보다가

인어로우라는 곳에 다녀왔어요.

 

 

 

 

카페 인어로우

주소

경기 시흥시 거북섬1로 4 에스프라자 2층

 

영업시간

매일 11:00-21:00

-하절기, 동절기 영업 변동

 

문의

0507-1488-1329

 

 

 

 

다녀왔던 날도 날씨가 엄청 더웠고

습했었는데, 시원한 카페에서

바다 멍하면서 이야기도 많이 나누고

왔었답니다.

 

 

 

 

상가에 아직 입점을

하지 않은 곳들이 많아서

인어로우를 단번에

찾을 수 있었어요 ㅎㅎ

 

 

잠봉뵈르와 파니니, 베이글

그리고 치아바타 등의

베이커리류도 있었어요!

 

 

 

 

 

커피와 에이드/ 티와 라떼

아이스크림, 탄산 등

음료 종류도 많아요 ㅎㅎ

 

 

 

한쪽 옆 쇼케이스에는

샌드위치, 휘낭시에, 케이크 등도

있어요 ㅎㅎ

 

 

쿠키류들도 있어서

달지 않은 음료를 먹을 때

하나식 곁들여도

좋을 것 같아요 ㅎㅎ

 

 

저희는 아이스아메리카노와

티라미수를 주문하고

자리에 앉았어요.

 

 

매장 인테리어는

심플한데 깔끔하고

따뜻한 느낌이 들었어요.

 

플라스틱 의자들도 있지만

나무로 된 의자들이 많아서인지

그래서 따뜻하게 느껴졌어요 ㅎㅎ

 

 

곳곳에 소품들도 아기자기하고

포근한 느낌이에요 ㅎㅎ

 

 

너무 추우면 사용할 수 있도록

담요도 있네요! ㅎㅎ

 

여긴 포토존 같기도 해서

예뻤어요.

 

 

하지만 머니머니해도

바다멍 하기에 좋은

뷰자리가 진짜 짱..!!

 

 

 

이 날 더웠던 만큼

날씨도 맑고 하늘도 파랗고

눈에 파랑과 초록을

가득 담기에 좋았어요 ㅎㅎ

 

 

 

햇빛이 따가웠지만

시원한 카페 안에서

바다 멍하며 들이키는 커피와

달달한 티라미수는

너무나 맛났어요 ㅎㅎ

 

 

시원한 커피와 뻥 뚫린

풍경을 보고 있노라니

바쁘게 보낸 평일을 뒤로하고

잠시나마 바다멍 할 수 있어서

평화롭다는 느낌이 들었어요 ㅎㅎ

 

 

거북섬에서 집까지의 거리가 

대략 15km 정도 되는데

왕초보 운전인 아내님이 무사히

집까지 왔답니다 ㅎㅎ

 

차도 많지 않고

힐링하러 다녀오기에 좋아서

가끔 드라이브 겸 들러서

또 바다멍 하고 싶네요 ㅎㅎ

 

 

이제 휴가철도 거의 끝나고

다들 바쁜 일상으로 돌아오실 텐데

당분간은 더 더울 거라고 해요ㅠ

건강 잘 챙기시고

물도 꾸준히 마셔주며

여름 잘 버텨보자구요..!!

다가올 주말도 즐겁고

행복하게 보내시기를 바라요 :-)

 

 

<좋아요&구독>은 저에게 큰 힘이 되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