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전체 글182

[맛집로그] 시흥 물왕저수지 게장 맛집 싱싱하고 맛있는 봉순게장 코하윙! 안녕하세요, 여러분! 요 며칠 전까지만 하더라도.. 낮에는 다소 더웠어서 아침/ 저녁으로 겉옷을 챙겨 다니는 정도였는데.. 어제 갑자기 찬바람이 많이 불기 시작하더니 오늘은 한파라고 하네요ㅠ 겉옷은 필수이거니와 옷장에 있는 패딩도 슬슬 꺼내야겠어요..ㅎㅎ 저희 부부가 연애 때 많은 곳을 다니기도 했고 맛있는 음식들도 많이 먹어봤었지만, 신혼여행에 가서야 게장을 같이 먹어보게 됐어요. 게장은 아내님이 자다가도 벌떡 일어나서 먹을 수 있을 정도로.. 좋아하는 음식이라 물왕저수지에 게장 맛집, 봉순 게장이 있다는 사실을 듣고는 가자고 가자고 했던 곳이기도 해요 ㅎㅎ 맛있고 배부르게 먹고 왔던 봉순 게장! 봉순 게장 *주소 경기도 시흥시 물왕 수변로 22 *영업시간 평일 10:30 ~ 20:30 *전화.. 2021. 10. 17.
[움짤저장소] 고양이 움짤모음 심쿵하잖냐오옹~♥ 코-하! 안녕하세요 여러분 코비입니다. 즐거운 하루 보내셨나요? 일에 지쳐 살다가 행복한 금요일이 왔습니다. 오늘은 보시고 힐링이 될만한 움짤을 준비해보았어요. 바로 고양이 심쿵 움짤이에요! 바로 들어가 보시죠~ 코GoGO!!! [1] 기지개 아기 고냥이 코 오하다가 기지개하는 모습이네요. 다리를 쭈욱 다 펴도 너무나 짧은 것 ㅎㅎ [2] 꾹꾹이 꿈속에서 야무지게 꾹꾹이 하나 봐요^_6 피아노 치는 건가~ 젤리 만지고 싶다. [3] 심장 폭격기 총 맞은 것처럼~ 조심하세요!! 내 심장아 나대지 마라~ 나도 쓰담 쓰담해주고 싶다 ㅜㅜ [4] 방심하다... 훅! 남일 같지 않네요...ㅜ 고양이처럼 업무 보다가 결국은.. 훅 잠을 못이 겨 머리를!! 왜 이리 일만 하면 잠이 오는 걸까요?ㅜㅋㅋ [5] 치료방법.. 2021. 10. 15.
[그때그시절] 추억의 오락실 게임 동전 들고 가즈아~! 코하~! 안녕하세요 여러분 코비입니다. 즐거운 하루 보내셨나요? 오늘 준비한 포스팅은? 오랜만에 찾아온 추억의 시리즈 오락실 게임에 대해 공유해볼까 해요~ 동전이 필수였던ㅎㅎ 죽으면 무조건 이어서 가야 하기 때문이죠 그럼 바로 가볼까요? 자~두~과~자 코GoGo!!! 1. 메탈슬러그 총 게임 중 대표적이라고 할 수 있는 게임이죠. 인기가 많아서 시리즈별로 나오기도 했고 중간중간 아이템 먹고 무기 강화해서 야무지게 쏘고 다녔지요. 단계 넘어갈 때마다 최종 보스? 가 있었고 탱크 타는 맛이 굿이었어요ㅎㅎ 2. 킹 오브 97 대표적인 파이터 게임입니다. 시리즈가 어마 무시하게 나왔으며 개인적으로 97 많이 했어요. 캐릭터마다 기술을 많이 알고 있었던..ㅎㅎ 콤보쓰고 필살기 쓰는 맛이 있던 게임~^^ 3. 스노.. 2021. 10. 13.
[먹방로그] 맥주안주 집에서 간편히 만든 오지치즈 후라이 코하윙~! 안녕하세요, 여러분! 월요일이지만, 휴일인 오늘 잘 지내고 계신지요? 지난주에도 3일을 쉬고 이번 주에도 3일을 쉬니 참.. 좋네요 :) 3일을 쉬기는 했지만 어디 가기에도 좀 그렇고 밖에 나가지를 않았어서 집에서 끼니 해결을 많이 했던 것 같아요. 저녁을 다 먹고 나서 야식도 생각나고 맥주 한 잔에 곁들일 만한 것 찾다 보니 냉동실에 있었던 감자튀김을 활용해서 간단히 만들어본 오지치즈 후라이! 방법이 아주 쉽고 간단하니 공유해보려고 해요! 오지치즈 후라이 쿠*으로 산 감자튀김과 슬라이스 치즈 1-2장 그리고 베이컨! 하지만.. 베이컨..이 있으면 좋았으나, 집에 베이컨이 있었으면 좋았건만.. 없었어서 집에 있는 통조림 햄으로 베이컨처럼? 해서 함께 넣어주어도 돼요! 에어 프라이기에 먹을 만큼.. 2021. 10. 11.
[움짤모음] 즐거운 연휴에 움짤(움찔) 보고 가시죠~! 코-하! 안녕하세요 코비입니다. 즐거운 금요일 보내고 있으신가요? 하루하루 지내다 보니 또 연휴가 다가오네요ㅎ_ㅎ 오늘도 야무지게 준비해 보았으니 살포시 보고 가시죠~! 자~두~과~자 코GoGO!!! [1] 조회수 600만 넘긴 할로윈영상 보자마자 깜짝 놀랐어요! 얼굴을 들고 다니길래.. 어휴.. 분장 기술이 어마무시하네요. 어떻게 저리 보이지?ㅎㄷㄷ [2] 실패 도와주는 게 하나도 없는..ㅎㅎ 튀어도 입으로 튑니까..ㅜㅜ 불닭볶음면 소스인 거 같은데 입 불타오르겠다!! [3] 애기 펭귄 아가 펭귄들이 저리 모여있으니 너무 귀엽네요. 추워서 온기를 나누어주는 건가~ 쓰담쓰담 해주고싶은 ^_^ [4] 무한반복 정말 마지막까지 계속 나오네? 화가 난다!!! 치워도 치워도 끝이 없다 저 병아리 장난감 사주면 .. 2021. 10. 8.
[YouTube] 휴대폰 영상시청 관리& 기능 꿀팁 알아보자~! 코-하윙~! 안녕하세요 코비입니다. 즐거운 수요일 보내고 있으신가요? 요즘 휴대폰으로 유튜브 영상 시청 안 하는 사람들이 거의 없죠? 남녀노소 아이부터 어른까지~! 유튜브에서 영상 시청 & 소소한 관리(잔기술) 꿀팁 준비해보았는데요. 바로 가볼까요? 자~두~과~자! 코GoGO!!! [1] 디자인(테마) 다크 모드 변경하기 본인 계정 클릭하여 보게 되면 톱니바퀴 아이콘 설정을 클릭합니다. 디자인 클릭해주시면 다크 모드로 변경해주시면 됩니다. 아무래도 다크모드로 시청하게 되면 눈의 피로를 덜어줄 수 있어 시청하기 좋은 거 같아요. [2] 시간 조절하기(건너뛰기) 유튜브 시청하시다 보면 꼭 보고 싶은 영상 화면까지 넘어 갈대가 있죠~ 시간 조절[건너뛰기] 설정해주시면 개~꿀! 설정에 들어가서 두 번 탭 하여 .. 2021. 10. 6.
[코인소식] 10월 코인 일정 & 호재 정보 받아보고 가자~! 코-하! 안녕하세요 여러분 코비입니다. 연휴 마지막 날인 월요일입니다. 평소였으면 출근해서 멍~때리고 있을 텐데.. 집에서 쉬고 있으니 좋네요~ㅎㅎ 오늘 준비한 포스팅은 요즘 핫한 코인 소식을 가지고 왔는데요. 사전에 앞서 코인 포스팅은 투자 권유 목적이 아니며 투자의 책임은 항상 본인이게 있으니 참고만 하시면 좋을 거 같습니다. 그럼 10월 코인 일정 & 호재 소식 바로 보러 가시죠~! 코GoGO!!! ♠베이식 어텐션 토큰[BAT]♠ 10/05 Community Call 2021년 10월 05일 화요일 오후 2시 예정 ♠체인링크[LINK]♠ 10/06 체인링크 텔레그램 AMA 체인링크 커뮤니티는 UTC 오후 1시에 텔레그램 AMA에서 Sonar Founders를 호스팅 합니다. ♠헤데라헤시그래프 [HB.. 2021. 10. 4.
[맛집로그] 깔끔한 짬뽕맛집, 안양 석수동맛집 다홍 코하윙~! 안녕하세요, 여러분! 3일간의 연휴 중 이틀 째인 오늘, 잘 보내고 계신지요? 원래 평소의 주말 같았으면은 내일 또 출근이구나.. 싶어서 이 시간쯤부터는 잠도 많이 오고 컨디션 관리 하느라고 시간을 보냈을 텐데.. 내일도 쉬는 날이라고 하니 그 부담감(?)이 조금은 덜하네요 ㅎㅎ 얼마 전 아내님과 결혼 전에 데이트를 줄곧 했었던 안양에 갈 일이 있었는데요. 마침 저녁 시간도 다가오고 아내님이 짬뽕이 그렇게나 먹고 싶다는 얘기에 연애 때 갔었던 안양 짬뽕 맛집 다홍에 다녀왔었답니다! 다홍 *주소 경기도 안양시 만안구 안양로 450 1층 *영업시간 매일 11:00 - 21:00 매주 월요일 휴무 *전화 0507-1424-7796 ★매주 월요일 휴무★ 이날 사실 배가 너무 고파서.. 들어가면서 밖의.. 2021. 10. 3.
[움짤접속] 오늘은 어떤 웃짤들이 나에게 빅웃음을 줄까~! 코-하윙! 안녕하세요 여러분 코비입니다. 10월 시작하는 금요일입니다. 이제는 금요일에 안 보면 섭섭할 움짤 포스팅~! 오늘도 야무지게 준비했으니 살포시 보고 가세요. 코GoGO!!! [1] 밥이야? 자고 있던 거니? 아님 연기하는 거니? 밥 냄새 밥 소리 나니 다들 우르르 밥 달라고 하네 귀염둥이들~ 심쿵♥ [2] 갑뚱 춘뚱 미우새 '김종국 님'편 종종 출연해서 화제가 되었던 갑뚱 춘뚱~! Swag 넘치네요 ~ㅋㅋㅋ 푸짐합니다~ 개인적으로 돈스파이크님 닮은 거 같기도? [3] 실수하네? 예능 뽐냈다가 감옥 갈뻔한 ㅋㅋㅋ 용서할수없다! 18살...ㅎㄷㄷ [4] 실제로 가능했던 스타일 머리스타일 화려하네요~ 한번 도전해보고 싶은 평소에 숨기고 있다가 화려하게 변신하는 짜잔~! [5] 태평양 어깨(깡패) 예.. 2021. 10. 1.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