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전체 글135

[홍대 가볼만한곳] 경의선 숲길(책거리) 산책하기 좋은 곳이다~! 코-하! 안녕하세요 코비입니다. 즐거운 목요일 보내고 있으신가요? 여러분 홍대하면 뭐가 생각나시나요? 젊음! 청춘! 핫한~! 사람 많고 활발한 곳으로 알고 있는데 그 속에서도 조용하고 산책하기 좋은 곳이 있더라고요. 예전에 다녀온 경의선 숲길에 대해 이야기 해볼까해요. 그럼 야무지게 가볼까요? 코GoGO~!!! 홍대입구역 6번 출구로 나오면 바로 경의선 책거리 걸어 다닐 수 있어요~ 다른 출구에 비해 사람이 적은 편이라 여기서부터 걷기 시작했어요~^^ ♠주소♠ 걷다 보면 중간중간 조형물들을 볼 수 있어요 찰칵! 책거리다 보니 가는 길마다 앉아서 볼 수 있는 곳과 다양한 테마로 나누어져 있네요~ 경의선 책거리 인기 포토존이라고 할 수 있죠~! 여기서 많이들 사진 찍고 가더라고요~ 누구나 한 번씩 해봤을 거.. 2021. 7. 29.
[넷플릭스] 킹덤 아신전 정보&리뷰 속으로 코GoGO!!! 코하~! 안녕하세요 코비입니다. 오늘은 오랜만에 영화 관련 포스팅 해볼까 해요~ 넷플릭스 대표작이라고 하면 바로 나올 만큼 인기 많았던 킹덤~! 그 킹덤 아신전[외전]이 개봉했다고 해서 집에서 야무지게 맥주 한잔하면서 시청해 보았어요. 그럼 바로 가볼까요? 리뷰 속으로 코 GoGO!!! 포스터에서나 영상 시작하기 앞서 스페셜 에피소드라고 언급하고 시작하죠~ 그래서 그런지 영상이 생각보다 짧아요 집중해서 보는 걸 추천드려요~^^ ♠정보♠ 1] 등장인물 전지현/아신 역 박병은/민치록 역 김시아/어린 아신 역 김뢰하/타합 역 구교환/아이다간 역 2] 러닝 타임 1시간 30분 3] 제작 연출 : 김성훈 각본 : 김은희 ♠줄거리 요약♠ 조선에 귀화한 여진족 부락의 일원인 아신~ 이 부락은 조선과 여진족 사이의 분.. 2021. 7. 27.
[카페맛집] 배곧신도시 79파운야드(FounYard) 맛과 분위기에 취하다~♬ 코하! 안녕하세요 코비입니다 한주 시작하는 월요일이네요. 오늘도 어김없이 푹푹 찌는 날씨인데요. 이런 날에는 실내 시원한 카페 가서 쉬는 게 소소한 힐링 아닐까 싶네요. 그래서 오늘 준비한 포스팅은? 시흥 배곧신도시 카페 맛집을 이야기해볼까 해요. 그럼 오늘도 야무치게 가볼까요? 코GoGO!!! 카페 외관 모습인데요. 식물들과 민트색 조화가 너무 이뻤어요. 카페 맛집답게 포토존도 마련되어있어 인증샷 남기기 딱이죠~ 카페 안으로 들어온 순간 작은 숲 속 마을 집에 들어온듯한 기분이 들었고 아기자기하고 깔끔해서 좋았어요. 입구 들오시면 바로 앞에 수기 출입명단 작성&전화콜 인증 할 수 있게 마련되어 있었어요. 손 소독도 필수겠죠? ^_^ 다른 카페에 비해 가격은 좀 있는 듯? 하지만 카페 분위기 값이라고 생.. 2021. 7. 26.
[맛집로그] 시흥 배곧 돈까스 맛집, 유미카츠 배불러요 코하윙~!! 여러분 안녕하세요 :) 더워도 너어무... 더운 날씨ㅠ 여러분 ㅠ 이런 날씨일수록 갈증이 나지 않아도 물을 자주 마시면서 건강관리해주셔야 해요..! 진짜 덥네요ㅠ.. 작년엔 비 오는 날이 많았어서 그런지 이렇게 더운 줄 모르고 지냈었는데..ㅠ 저는 얼마 전에 배곧에 갔다가 마침 식사시간도 되고, 돈가스가 먹고 싶다는 아내님을 보니, 이전에 배곧에 지인과 왔을 때 맛있게 먹었던 돈가스 집이 생각나서 다녀왔어요! 먹으면서도 음식이 예뻐서 사진에 남겨와 보았어요! 그럼 함께 코GoGO!!! 입구 앞에는 이렇게! 주소 : 경기도 시흥시 서울대학로264번길 35 아브뉴프랑 그린동 1층 11호 영업시간 : 매일 오전 11시 ~ 오후 10시 (브레이크 타임 : 오후 3시~오후 5시) 전화 번호 : 031.. 2021. 7. 25.
[움짤저장소] 무한도전 움짤 시즌2 대 ~ 방출 끝도없이 나온다! 코-하윙! 안녕하세요 코비입니다. 즐거운 금요일 보내고 있으신가요? 오늘도 어김없이 움짤 데이 찾아왔어요~ 움짤 포스팅하면서 많이들 보고 싶어 하는 움짤이 뭐였나? 보니 무한도전 움짤인 거 같더라고요~ 무도는 대표 예능이라고 할 만큼 레전드 방송들이 많아서 움짤도 끝도 없이 나오네요.ㅎㅎ 그럼 바로 무지성 돌격 가시죠!! 대~방출 코 GoGO!! ㏇ 명수형님 마임마임 무하도전에서 명수형님이 마임을 많이 선보인곤 했었죠~ 연기력이 기똥차네요 마임~마임♬ ㏇ 유혹의 거인 음주운전으로 인한 하차하는 멤버들이 있어 안타까운 소식이 있었죠. 그걸 방지하기 위해 무도 녹화 전날에는 술을 자제하기로 했는데 ㅋㅋㅋ 유혹의 거인 서장훈 씨가 한주 한주 노력한? 끝에 정준하 제외한 모든 멤버들이 걸려들었죠. 유느님 관찰하.. 2021. 7. 23.
[폭염주의] 더위 먹었을 때 수분 섭취하기 좋은음식 알아보쟈~! 코 - 하! 안녕하세요 여러분 코비입니다. 수도권에서는 장마가 오긴 왔었나? 소나기만 몇 번 오더니.. 푹푹 찌는 여름이네요ㅜㅜ 본격적인 폭염 시작이라는데 걱정부터 앞서는데요. 이럴수록 실내 위주로 활동하시고 수분을 많이 섭취해줘야해요. 그래서 오늘 준비한 포스팅은? 여름철 수분 보충하기 좋은 음식 뭐가 있나 같이 알아보아요~! 코 Go GO!!! 1) 수박 대표적인 여름 과일이죠. 수박은 수분이 전체 과일의 90% 이상을 차지하고 있다고 하네요. 그래서 폭염으로 인한 더위를 먹었을 때 탈수 증상을 방지해 준다고 합니다. 밖에서 장시간 노출 시 어지럽고 속이 안 좋을 때 수박을 섭취하면 어느 정도 안정시켜 주는데 도움을 준다고 하네요. 더위를 많이 타다 보니 수박은 필수인 거 같아요!! 가끔은 화채로도 .. 2021. 7. 22.
[영화소식] 마블이 직접 공개한 2세대 어벤져스 New 멤버들 어디보쟈! 코 -하윙~! 안녕하세요 코비입니다. 즐거운 하루 보내고 있으신가요? 오늘 코비가 준비한 포스팅은? 영화 마블 덕후들이라면 좋아할 만한 소식을 가지고 왔어요. 어벤져스 엔드게임 이후로 마블 영화에 흥미가 떨이진 상태였는데 조금씩 다시 올라오기 시작하네요~ 최근에 블랙 위도우 영화 개봉하면서 다시 마블 영화에 인기를 받고 있는데요. 연달아 또한 이슈를 몰고 온 소식이 나오는데 그건 바로 마블에서 세대교체가 이뤄진 멤버들을 발표했다고 하네요. 그럼 자세하게 보러 가실까요? 코 GoGO!!! 1) 캡틴 아메리카 이미 어벤져스 엔딩 게임에서 알게 된 2세대 캡틴 아메리카죠. 1세대 캡틴 아메리카는 배우 크리스 에반스가 연기한 스티브 로저스 2세대 캡틴 아메리카는 영화 캡틴 아메리카 원터 솔져 부터 활약한 팔콘 .. 2021. 7. 21.
[맛집로그] 구로 초밥 스시메이진 무한리필 다녀오다~![솔직후기] 코하~! 안녕하세요 여러분 코비입니다. 한주 시작하는 월요일이네요. 요즘 더위 먹은 거 같아서 몸에 힘이 하나도 없는듯한..ㅜㅜ 이럴수록 야무지게 맛있는 거 많이 먹고 체력 보충 잘 해야겠어요.!! 그래서 오늘 준비한 포스팅은~ 얼마 전에 다녀온 회사 근처 초밥 맛집을 다녀와서 이야기 해볼까해요. 그럼 바로 가볼까요? 코 GoGO~!!! ♠정보♠ 1] 주소 2] 영업시간 매일 11:30 ~ 22:00 (연중무휴) 3] 주차장 전용 주차장 이용! (2시간 무료) 4] 가격 평일 런치 성인 1인 : 16,900원 평일 디너 성인 1인 : 20,900원 주말[공휴일] 성인 1인 : 20,900원 초등학생 1인 : 10,900원 36개월 ~ 7세 이하 1인 : 7,900원 36개월 미안 1인 : 무료. ★메뉴와.. 2021. 7. 19.
[먹방로그] 오징어 덮밥, 매콤한 오징어 볶음으로 후다닥! 코하윙~!! 안녕하세요, 여러분 :) 오늘.. 참.. 더워도 너무 덮네요ㅠ 집콕 중인 주말인데요.. 세상에 세상에 이렇게 습하고 더울 수 있을까요ㅠ 작년 이맘때 쯤 여름에는 비가 오는 날이 많았어서 이렇게 더운 줄 모르고(습하기만..) 올해는 덥고.. 습하네요.. 무더운 여름.. 이럴수록 시원한 물도 자주 드시면서 온열질환에 유의하세요ㅠ 집콕하며 집에서 밥을 뭐 해 먹을까 하다가.. 얼마 전 장을 봐왔던 오징어로 볶음을 만들어서 덮밥을 만들면 되겠구나 싶어서 주말 한 끼는 오징어 덮밥으로 함께 해 보았답니다! 그럼 함께 보실까요? 코 GoGO!!! 오징어 볶음 & 오징어 덮밥 오징어 3마리 양파 1개 청양고추 3개 간장 2 스푼 고춧가루 3 스푼 맛술 3 스푼 고추장 1/3 스푼 다진 마늘 1 스푼 참기.. 2021. 7. 18.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