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분류 전체보기185

[움짤저장소] 마블 움짤 명장면들만 모아모아~! 줍줍! 코-하! 안녕하세요 코비입니다. 즐거운 금요일 보내고 있으신가요? 오늘만 버티면 즐거운 명절 시작이네요~^ 오늘은 마블 영화 히어로 관련 움짤들만 쏙쏙 모아 준비해보았습니다. 바로 들어가볼까요? 코GoGO!!! 1] 와칸다 포에버 어벤져스 인피니트 워 편이죠. 마지막 남은 마인드 스톤을 지키기 위해 와칸다에서 야무지게 한바탕 하죠~ 개인적으로 명장면 중에 명장면이라 생각해요. 2] 분노의 그루트 그루트 너무 귀엽지 않나요? 나무로 소개되는 그루트 매일 게임하느라 바쁜 친구 진지할 때는 또 엄청 진지해요ㅋㅋㅋ 3] 패대기 로키가 위대한 신이라고 말만 오지게 나불나불할 때 헐크의 시원한 사이다 핵 패대기치기!! 속이 다 시원했죠. 신이 뭐 이리 약하냐고 ㅋㅋㅋㅋ 4] 방패 날리기 마블에 없어서는 안 될 대장.. 2021. 9. 17.
[맛집로그] 시흥 물왕저수지 권가제면소 호로록~! 혼내준다! 코~하! 안녕하세요 여러분 코비입니다. 하루하루 뽈뽈 지내다 보니 벌써 목요일이네요. 추석이 코앞으로 다가왔는데 명절에는 뭐니 뭐니 해도 맛있는 음식 먹는 게 최고인 거 아시죠?^_^ 맛있는 건 0칼로리...ㅋㅋㅋㅋ 오늘은 어제 시흥 물왕저수지 일이 있어서 지인과 함께 권가 제면소 다녀왔어요. 그렇게 맛집이라고 소문이 났던 권가제면소 드디어 방문했습니다. 바로 가볼까요? 코GoGO!!! 입구에서부터 맛집 냄새가~^ 두근두근 매일 11:00 ~ 20:30 매일 15:00 ~17:00 준비시간 토, 일 공휴일은 제외/ 코로나19 대비 방역& 소독 031-403-7770 가게 앞에 전용주차장이 마련되어있어요. 평일 점심시간에 방문했는데도 거의 만차였어요. 조금 일찍 오시는 걸 추천드려요~^^ 가게 옆에 쉴 수.. 2021. 9. 16.
[슬기로운 꿀팁정보] 혈압에 좋은 음식들 알아보고 관리하자! 코-하윙! 안녕하세요 여러분 코비입니다. 즐거운 화요일 보내고 있으신가요? 오늘 준비한 포스팅은 혈압에 좋은 음식들이 뭐가 있나 소개해볼까 합니다. 그럼 바로 가볼까요? 코GoGO!!! 1] 포도 포도의 씨와 껍질에는 혈압에 좋은 성분들이 많은데 대표적인 항산화 성분인 '카테킨'이 풍부하며 혈관을 강화시키는 '피크 나게롤'도 함유되어있어 콜레스테롤 수치를 낮추는데 도움이 된다고 하네요. 그리고 포도는 과일 자체 뿐 아니라 주스, 잼, 와인으로도 많이 찾는 가공식품이니 일상생활 속에서 구하기 쉬우니 잘 챙겨 드시면 좋을 거 같아요. 2] 양파 양파에는 매운맛을 내는 성분인 '알라신'을 함유하고 있어 맵고 단맛이 나요. 항상화 작용과 콜레스테롤 수치를 낮추는 효능을 가지고 있어요. 대부분 음식에는 양파가 들.. 2021. 9. 14.
[마블 영화] 샹치와 텐 링즈의 전설 정보 & 리뷰속으로 쿠키영상[2개] 코-하! 안녕하세요 여러분 코비입니다. 오늘은 오랜만에 돌아온 영화 리뷰 시간입니다. 주말에 드디어 샹치와 텐 링즈의 전설을 보게 되었어요! 마블 덕후가 이리 늦게 보게 될 줄은.. 자세한 정보 & 리뷰 속으로 들어가 보실까요? 코GoGO!!! ♠영화 정보♠ 2021년 09월 01일 데스틴 크리 튼 시무 리루_샹치 역 양조위_쑤 웬우 역 아콰피나_케이티 역 장멍_ 쑤 샤링 역 양자경_난 역 액션/132분 ♠줄거리 요약♠ 샹치는 가족과 이별 후 션이라는 이름의 발렛 주차요원으로 살아가며 미국에서 자신의 정체성을 찾으며 새로운 삶을 살려고 합니다. 오랫동안 동료이자 절친인 케이티와 매일매일 밤 노래방에서 시간을 보내던 상치의 인생은 어느 날 혼란에 빠지게 됩니다. 아버지 웬우의 비밀스런운 텐 링즈 군단이 샹.. 2021. 9. 13.
[인천송도맛집] 북창동 순두부로 따끈하고 배부르게 코하윙~! 안녕하세요, 여러분 :) 주말 오후 잘 쉬고 계신가요? 여전히 낮에는.. 볕이 뜨거워서 그런지 덥게 느껴지네요ㅠ 다행히 잘 때는 선선해서 좋은 것 같아요. 얼마 전 영종도에 볼 일이 있어서 다녀오는 길에, 밥 먹을 시간이어서 인천대교 건너자마자 있는 송도에 들러서 밥을 먹었어요. 낮이라서 볕이 뜨겁기도 했고 더웠어서 차가운 음식을 먹을까도 싶었는데 저와 아내님이 좋아하는 순두부로 점심을 해결했답니다. 체인점이기도 해서 주변에서 쉽게 볼 수 있는 북창동 순두부, 그럼 함께 보실까요? 코GoGO!!! 북창동 순두부 주소 : 인천광역시 연수구 컨벤시아대로 81 드림시티 영업시간 매일 00:00 ~ 24:00 전화번호 : 032-858-3558 주차 : 해당 건물 지하에 가능하고 주차하러 들어갈 때 .. 2021. 9. 12.
[움짤저장소] 소소한 움짤 모아모아 보쟈 어디보자~! 코-하! 안녕하세요 코비입니다. 즐거운 목요일 보내고 있으신가요? 오늘 준비한 포스팅이 보통 매주 불금에 포스팅했었는데.. 개인 사정으로 인해 내일 포스팅 못할 거 같아서 오늘 미리 올려보아요~ 이웃님들 양해 부탁드립니다ㅜㅜ 나름 야무지게 준비해보았으니 보러 가시죠 코GoGO!!! 1] 역대 최악의 반칙 아니니이이 다리를 그렇게 올려야만 했냐앙~! 태클 강도가 심하네요...ㅋㅋㅋ 저분 소중한 곳이 무사할까요..ㅎㄷㄷ 내가 다 아픈 것 같네ㅜㅜ 2] 도시에 나타난 사자 진짜 사자인 줄 알았어요.. 이쁘게 머리 한 강아지였네요^_^ 반전주의 심쿵♥ 3] SNL 예전에 정말 즐겨보던 프로그램인데 직접 가서 보기도 하고 너무 재밌었어요. 신동엽 님 특유 19금 애드리브~! 다시 부활했으면 좋겠네요. 4] 빙구 .. 2021. 9. 9.
[코로나19 재난지원금] 한눈에 알아보기~! 신청&조회&사용처 코-하! 안녕하세요 여러분 코비입니다. 즐거운 수요일 보내고 있으신가요? 오늘은 코로나19 5차 재난지원금 신청&조회&사용처 방법에 대해 이야기해볼까 해요~ 한눈에 쏙쏙 알아보러 가시죠! 코GoGO!!! 1] 국민 지원금 지원대상 2021년 6월 부과 본인부담 건강보험료 가구별 합산액이 선정기준 이하인 경우 맞벌이 가구 & 1인 가구는 별도 기준 허용입니다. ♠ 2020년 준하여 고액자산가 제외기준 적용♠ 재산세 과세표준 합계액이 9억 원 초과 또는 금융소득 합계액이 2천만 원 초과 부부 공동 명의인 경우 부부 각각의 과세표준 합계 기준 9억 원 적용 금융소득은 이자, 배당 포함입니다. ♠건강보험료♠ 기준 중위소득 180% 기준액과 가구별 2021년 6월 건강보험료를 비교하여 결정합니다. ♠맞벌이 가구♠.. 2021. 9. 8.
[응답하라] 가을이 오면~ 생각나는 노래 갬성에 빠져보자~! 코하~! 안녕하세요 코비입니다. 요즘 가을장마로 인해 비가 자주 오는데요 푹푹 찌는 여름은 가고 가을이 성큼 다가오는 거 같아요. 오늘은 그래서 제가 준비한 포스팅은? 가을이 오면 생각나는 노래 Best 7!! 가지고 왔습니다 감성에 푹 빠져볼까요? 코GoGO!!! 출처 -유튜브- 1] 가을 우체국 앞에서_김대명 이번에 슬기로운 의사생활 드라마 OST 처음 알게 된 곡입니다. 가사도 너무 이쁘고 배우 김대명 님 목소리랑 너무 잘 어울려요~ 오히려 담담하고 차분하게 불러서 듣기 좋네요~^^ 출처 -유튜브- 2] 가을 아침_아이유 가수 양희은 님 리메이크한 곡으로 처음 시작할 때 반주 없이 오직 목소리로만 들려주는 아이유 님 ~♬ 정말 듣고 있다 보면 가을이 온 것만 같아요. 달달하고 힐링되는 곡입니다^^ .. 2021. 9. 7.
[시흥카페] 물왕저수지 한적함을 느낄 수 있는 카페 무랑가배 코하윙~!! 안녕하세요, 여러분! 코비에요! 주말 오후 잘 보내고 계신가요? 날씨가 요새는 그래도 엄청난 폭염까진 아니지만 낮에는 좀 따뜻? 하고 뜨거운데 아침과 저녁에는 꽤 선선해서 겉옷을 챙기게 되는 날씨에요. 얼마 전 비가 엄청 많이 올 때 물왕저수지 쪽에 나갔다가 들렀었던 아주 한적하고 조용하고 좋았던 카페 한 곳이 생각나서 이렇게 글을 써요! 그럼 함께 보실까요? 코GoGO!!! 물왕저수지 카페 무랑가배 주소 : 경기 시흥시 동서로 865-2 2층, 3층 영업시간 매일 12:00 - 22:00 전화번호 : 0507-1318-1754 주차 : 무랑가배 카페 전용 주차장 >> 근처 홍익돈가스와 통나무집 사이 골목으로 들어오시면 바로 왼쪽에 있는 무랑가배를 볼 수 있어요. 카페 건물을 보셨다면 10m.. 2021. 9. 5.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