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전체 글204

[제주도 카페맛집] 뷰 좋은 울트라마린 감성 충전~! 코-하! 안녕하세요 코비입니다. 오늘 준비한 포스팅은 제주도 여행 중 기억에 많이 남았던 뷰 좋은 카페 울트라 마린~! 포스팅 해볼까해요. 그저~ 멍하니 앉아 커피 마시면서 힐링했던 그 장소로 가볼까요? 코 GoGO!!! 굉장히 외관부터가 웅장하고 투박하죠. 무엇보다 세련되고 넓어 보여서 좋았어요. 울트라 마린은 노 키즈 존 (10세 미만 출입이 제한) 된다고 하네요. 애견 동반은 캐리어를 이용한 경우만 가능해요. 참고하시면 좋을듯해요. ♠정보♠ 1) 주소 2) 영업시간 11:00 ~ 20:00 3) SNS https://www.instagram.com/ultramarine_jeju/ 카페는 1~2층으로 나누어져 있는데 1층의 벽면이 전부 유리창으로 되어있어서 오션뷰를 즐길 수 있어요. 좌석은 오션뷰를 .. 2021. 6. 30.
[제주도 여행] 가볼만한곳 박물관은 살아있다 정말로? 코 - 하! 안녕하세요 코비입니다. 즐거원 화요일 보내고 있으신가요? 오늘 준비한 포스팅은 저번에 짧게 힐링휴가로 다녀온 제주도 여행일기 써볼까 해요. 그럼 바로 야무치게 가보자~잇! 코GoGO!! 요즘 날씨가 꾸리꾸리 하다 보니 실내 관광지로 유명한 박물관은 살아있다,! 방문하게 되었어요. 아침 일찍 왔는데 벌써부터 차가..ㅋㅋ 인기가 많네요. ★정보★ 1. 주소 2. 영업시간 10:00 ~ 19:00 [입장 마감 18:00] 3. 입장료 성인 : 12,000원 청소년 : 11,000원 어린이 : 10,000원 4. 홈페이지 http://www.alivemuseum.com/branch/jeju ALIVE MUSEUM 박물관은 살아있다 착시체험 테마파크, 신개념 놀이 & 문화놀이공간, 인사동, 제주도 중.. 2021. 6. 29.
[송도 맛집] 오므라이스 에구구[e99] 맛이 매력적이구만~! 코-하! 반갑습니다 여러분 코비입니다. 즐거운 주말 보내고 있으신가요? 주말이 되면 자주 외출하다 보니 밖에서 외식을 하는 경우가 많은데요~ 인천 송도에 매력적이고 독특한 오므라이스 맛집이 있어 이야기해볼까 해요~ 그럼 바로 가볼까요? 코GoGO!! 이름부터 너무 귀엽죠? 에구구인줄 알았는데 알파벳 e + 숫자 99 조합이었다는...ㅎㅎ 맛집이다 보니 늦게 오면 웨이팅 할 수밖에 없을 거 같아서 오픈하기 전에 미리 왔어요. 안에 테이블 가득 차면 매장 앞에 있는 명부에 이름과 인원수를 작성하고 매장 앞에 놓인 대기의자에 앉아서 기다리시면 돼요. ★정보★ 1. 주소 2. 영업시간 11:30 ~ 20:30 [화요일 휴무] Break Time 14:30 ~17:00 3. 주차 푸르지오 월드마크 7단지 지하주차.. 2021. 6. 27.
[움짤저장소] 움짤 모아모아~! 오늘은 어떤움짤? 코 - 하! 안녕하세요 블로그 형님들 코비입니다. 즐거운 금요일이네요. 열심히 수집수집해서 포스팅 준비했는데 재밌게 봐주셨으면 좋겠습니다. 그럼 오늘도 야무치게 가보자~잇!! 코GoGO!!! 1. 무한도전 매주 움짤 올리면서 무도가 빠지면 섭섭하죠? 그만큼 유명한 짤들이 많은 무한도전 유느님이 다른 멤버들 따라 하는 건 기가 막히게 잘하시네요~ 정준하 흉내 낼 때가 젤 재밌어요 ㅎㅎ 2. 꿀 아이템 와~ ㅋㅋㅋ 개~꿀 아이템 아닌가요? 구두를 안 신어봐서 모르겠지만 평상시 걸어 다닐 때도 불편할 거 같은데 운전할 때만큼은 다리가 편하면 좋겠죠? 구매 각!입니다 ㅋㅋㅋ 3. 매운 녀 아니 핫소스 얼마나 뿌리는 거야~ 혓바닥 불날 거 같은데? 다음날 화장실에서 못 나올... 각..ㅋ 피자맛을 못 느낄 거 같.. 2021. 6. 25.
[맛집로그] 소스듬뿍 맛있었던, 시흥 쏘자토스트 & 핫도그 코하윙~!! 안녕하세요, 여러분! 코비 입니다. 목요일 오후 잘 보내시고 있으신가요? 점심시간이 지나고 나니 나른해지고 잠도 살짝 올랑 말랑 하네요.. (식곤증인 걸까요?ㅠㅠ) 어제와 달리 오늘은 소나기가 내리지 않아서 (아직까지는) 다행인 것 같아요. 날씨도 쨍하니 너무 좋으네요~ 얼마 전 동네를 산책하다가 아내님과 토스트를 사 먹었는데 야채도 그득하고 맛있었던 기억이 있었어서 지난번 아내님은 출근하고 저 혼자 연차였던 날 산책하다가 배도 고프고 출출해져서 혼자 방문했었답니다. 그럼 함께 보실까요? 코GOGo!!! 쏘자 토스트&핫도그 주소 : 경기도 시흥시 진말로 19번길 17 업무시간 : 매일 09:00 - 20:30 매주 월요일 휴무 전화번호 : 031-362-5221 위치는 장곡 공원 바로 앞에 .. 2021. 6. 24.
[학창시절] 추억의 만화책 보면서 짜장면 먹자~! 코하윙~! 안녕하세요 여려 분 코비입니다. 즐거운 화요일 보내고 있으신가요? 제가 요즘 웹툰에 빠져서 살고 있는데 보면서 느낀 건 보기 편하면서 간결하고 재미까지 그래서 다들 웹툰을 보는 거 아닌가 싶네요. 아쉬운 거 딱! 하나 추억의 맛이 없어요. 학창 시절 만화책 보면서 짜장면 먹던 시절이 그리운~^^ 가끔 만화책방 간혹 가는데 예전 분위기 살려서 다양하게 음식을 먹으면서 만화책을 보니 너무 좋더라고요. 이야기가 길어졌는데 학창 시절 그립고 추억이 될만한 만화책들이 뭐가 있어나 보러 가볼까요? 코 GoGO!!! 1. 삼국지 우리나라 역사 공부를 짧게나마 삼국지 만화로 배웠던 기억이 나네요. 그냥 글로 보면 그렇게 잠이 오고 재미가 없는데 만화책으로 보니 눈에 쏙쏙 들어오는..ㅎㅎ 결국 다 보지는 못하.. 2021. 6. 22.
[맛집로그]인천 계양 라라코스트 가성비 맛집 등장~! 코하! 안녕하세요 코비입니다. 한주 시작하는 월요일입니다. 힘차게 시작해볼까 해요~! 오늘 준비한 포스팅은 주말에 다녀온 가성비 맛집 하나 소개하려고 합니다. 그럼 오늘도 신나게 달려 볼까요? 코GoGO!! 외관 모습인데 급하게 찍느라 제대로 못 찍어서 아쉽네요. 라라코스트 최대 장점은 역시 가성비죠~! 여러 메뉴들과 가격대를 간판에 보기 쉽게 해 놓았네요. ★정보★ 1. 주소 2. 영업시간 매일 [연중무휴] 11:00 ~ 22:00 3. 주차 전용주차장 이용 자리가 많이 없어서 만차일 때는 다른 주차장 이용해야 해요~ 4. 편의시설 유아시설(놀이방), 발레파킹, 예약 등. 5. SNS https://www.raracost.com/ 패밀리 레스토랑 라라코스트 Welcome everybody! 패밀리 레스.. 2021. 6. 21.
[먹방로그] 한 줄만 먹어도 배부른 삼겹살 김밥 만들기 코하윙~!!! 안녕하세요, 여러분! 주말 저녁을 앞두고 있는데요! 휴식을 잘 취하고 계시나요? 요새 제가 너무 살이 찌는지 더 둥글둥글 해지고 있어서.. (이건 아내님도 마찬가지..) 평일에는 주로 시리얼이나 샌드위치 등으로 가볍게(?) 먹으려고 해서.. 주말에는 되도록 맛있고 배부르고 푸짐하게 먹고 싶은 것을 먹자.. 약간 보상의 심리가 작용해서.. 얼마 전 강식당 재방송에서 나왔던 삼겹살 김밥이 너무 아른거려서.. 그래서 오늘 소개해드릴 메뉴는 삼겹살 김밥입니다! 집에 있는 재료들로만 정말 간단하게 만들어봤어요. 그럼 함께 보실까요? 코GoGO!! 삼겹살 김밥 - 재료 - 삼겹살 2줄 쌈무 쌈장 참기름 맛소금 깨소금 당근 1개 김밥용 김 후추 소금 먼저 김밥에 들어갈 당근을 깨끗이 씻어준 다음, 오른.. 2021. 6. 20.
[움짤모음] 오늘은 어떤 움짤이 나에게 신선함을 줄까~? 코 - 하 ! 하윙~! 안녕하세요 코비입니다. 또 이렇게 하루하루 보내다 보니 행복한 금요일이 왔네요. ^~^ 오늘도 야무치게 움짤 준비해 왔으니 재밌게 보고 가세요~! 바로 가볼까요? 코 GoGO!!! 1. 라이터 쇼 움짤 보시고 함부로 따라 하시면 안돼요~!ㅎㅎ 이분은 달인이신 듯~ 어릴 적 보면서 무진장 연습 많이 했는데 저는 똥 손인 거 같아요..ㅜㅜ 제대로 보여주는 불쇼인듯합니다 Swag 2. 리듬 타기 왜 계속 보게 되는 건지 저 흔들림 없는 자세~ 리듬 제대로 타시는 분들 밑에 분들은 죽어나겠구먼 3. 떡락 아니니이이ㅋㅋㅋㅋ 열심히 1등 하고 있는데 어디 가세요~ 너무 당당하게도 일탈해버리네~ 2등은 개꿀~ㅋㅋ 중간에 한분 낚일뻔했어요. 4. 신경 쓰이는 타이어 보면서 진짜 바퀴가 안 굴러가.. 2021. 6. 18.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