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o. # 움짤저장소

[심쿵 움짤] 쿵푸 판다 모아모아 보자~! 사랑스럽답

by 코비 2022. 7. 29.
반응형

코-하!

 

안녕하세요 코비입니다.

즐거운 하루 보내고 있으신가요?

오늘 준비한 포스팅은?

오랜만에 돌아온 움짤 모음집입니다.

사랑스러운 판다 움짤 

저와 함께 보러 가시죠.

 

코GoGO!!!

 


 

 

출처 -GIPHY-

 

[1] 쿵푸 판다

 

육중한 몸매로 육탄전 보여주는

쿵푸 판다

앞구르기 예술입니다 ㅎㅎ

테이블 방패막으로 쓰기까지~!!

 

 

 

 

출처 -GIPHY-

 

[2] 미끄럼틀 한방

 

판다 미끄럼틀 슈우웃 들어갑니다~!

1타 2피 

뎅구르르르르

마지막 뒷구르기 심쿵이네요^^

 

 

 

출처 -GIPHY-

 

[3] 업어치기 한판

 

우리 아가가 크게 혼나고 싶구나?

귀찮게 구니

업어치기로 끝내버립니다

확~!

 

 

출처 -GIPHY-

 

[4]  잡지 마~!

 

삐진 판다를 달래 보지만

맘이 돌아섰네요~

잡지 마 난 갈 거예요ㅎㅎ

 

 

 

출처 -GIPHY-

 

[5] 어부바

 

우리 아기 판다 걷기가 싫었나 봐요~

어부바를 야무지게 하네요

먼가 판다 가방 같기도 함요^^;

 

 

 

 

출처 -GIPHY-

 

[6] 무한 구르기

 

멈출 수 없는 즐거움인가요?ㅋㅋ

구르는공마냐 끝없이 굴러갑니다

귀욥~

 

 

출처 -GIPHY-

 

[7] 행복

 

대나무 냠냠

모두들 행복하세요~^^

 


 

Co. 포스팅 마치며

 

심쿵 판다 움짤 모음집

가지고 왔는데

포스팅하면서 계속 보게 되네요.

다음 생은 판다로 태어나

먹고 자고 살고 싶네요^^

 

그럼 전 이만.

다음 포스팅에 찾아뵐게요.

행복한 주말 보내세요.

 

코-빠!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