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o . # 여행&먹방&맛집 추천/▶맛집

[시흥뷰카페] 뷰맛집 물왕저수지 카페 뷰카페

by 코비 2022. 2. 27.
반응형

안녕하세요, 여러분 :-)

주말 오후 잘 보내고 계신가요~?

 

평일 내내 엄청 춥더니..

주말 되니까 조금씩

날씨가 풀리는 것 같아요.

 

어제저녁에는 잠시

비가 와서 추워지는건가

싶었는데..

 

오늘 아침 되니

그래도 많이 풀렸네요! ㅎㅎ

 

작년 10월쯤이었을까요..

집 근처 물왕저수지 맛집

봉순 게장에 다녀온 적이 있어요!

 

 

https://coby19.tistory.com/184

 

[맛집로그] 시흥 물왕저수지 게장 맛집 싱싱하고 맛있는 봉순게장

코하윙! 안녕하세요, 여러분! 요 며칠 전까지만 하더라도.. 낮에는 다소 더웠어서 아침/ 저녁으로 겉옷을 챙겨 다니는 정도였는데.. 어제 갑자기 찬바람이 많이 불기 시작하더니 오늘은 한파라고

coby19.tistory.com

 

 

그때 밥 먹고 나오면서

바로 윗 층에 카페가 있길래

가보고 싶었는데..

 

밥 먹고 다른 장소에 이동할 일이

있어서 들르지는 못했었어요ㅠ

 

그래서 얼마전..!

봉순 게장 다녀오면서

2층 카페도 다녀왔었답니다 ㅎㅎ

 

카페 이름이 뷰카페 인데

이름값 제대로 한 곳이었어서

커피도 케이크도 맛있게

먹고 왔었답니다 ㅎㅎ

 

 

 

뷰카페

주소

경기 시흥시 물왕수변로 22 2층

 

영업시간

매일 11:00 - 22:00

 

연락처

010-8946-5509

 

 

봉순게장 윗층 뷰카페

물왕저수지 봉순 게장

바로 위층에 위치하고 있어요! ㅎㅎ

 

날씨가 좋은 날에 보면

되게 예쁜데

저희가 갔던 날은 좀 구리구리 했어요ㅠ

 

뷰카페

봉순 게장에서 밥먹고 나오면

이렇게 입간판이 세워져 있어요.

 

저희는 주말에 방문을 했었지만,

평일에 봉순게장에서 식사를 하시고

영수증을 뷰카페에 내시면

커피 1잔당 1천원을 할인해준다고 하네요!

 

아내님과 배불리 게장 먹고

(밥 한 공기 더 시켜먹은 건 안비밀..)

2층 카페로 올라가 보았어요!

 

등?!

계단 올라가는데

등? 램프가 밝게 비춰주네요

 

 

출입 관련 문구 안내

문 열고 들어가기 전 밖에

이렇게 코로나 및 출입 관련

내용들이 부착되어 있어요!

 

 

추천메뉴 안내

추천 메뉴도 있었어요!

수제 대추차와 고구마 라떼!

 

 

입구에 있는 QR코드

들어가자마자 QR코드 있어서

하고 난 후 주문하기 위해

메뉴판을 보았어요.

 

 

 

메뉴판

커피류를 비롯해

라떼, 디저트, 스무디,

에이드, 차 등 종류가 많아요!

 

에이드는 착즙을 해주거나

수제청으로 해주신다고 해요.

 

우선 아이스 아메리카노 2잔을 주문하고

케이크 냉장고도 슬그머니 보았어요

 

 

케이크

밀크 크레이프, 한라봉 케이크

오레오 우유 케이크

치즈 케이크, 당근 케이크

그리고 말차 크레이프가 있어요.

 

한참 보다 보니

한라봉 케이크는 무슨 맛일지

궁금해서 주문해보았어요!

 

다양한 메뉴

메뉴판에 있는 것들 외에도

다양한 게 있었어요 ㅎㅎ

 

 

 

커피콩빵, 쿠키 들도 있었어요!

시흥 뷰카페는

1인 1메뉴 주문이라고 해요!ㅎㅎ

 

주문 후 자리로 돌아와 앉았어요.

 

 

자리에 계신 분들이 많아서

다른 부분만 찍었지만

내부도 굉장히 넓었어요.

 

 

자리에서 본 뷰에요.

 

밖에도 자리가 있어서

날씨가 좋은 날에는

밖에 앉아 커피 한잔 하기에도

좋겠어요 ㅎㅎ

 

물왕저수지가 코앞에서

잘 보여요 ㅎㅎ

 

와이파이 & 무릎담요

한켠에 보니

와이파이 번호와

전통 차에 대한 설명이

있었어요!

 

무릎담요도 준비되어 있어서

날씨가 좀 춥거나 싶을 때

덮으실 수 있어서

괜찮더라구요!

 

 

 

 

아메라카노 2잔, 한라봉 케이크

물왕저수지 뷰를 보며

잠시 멍 때리다 보니

커피와 케이크가 나왔어요.

 

커피는 생각보다 많이

담아주신 게 보여요 ㅎㅎ

 

 

 

한라봉 케이크

한라봉 케이크가 맛이 궁금했어요!

보통 케이크들은

달달하거나 담백하거나 인데

 

한라봉 케이크는

상큼하면서도 적당히 달아서

커피와 매우 잘 어울렸어요!

 

커피가 적당히 쓴데

또 그렇게 쓰진 않은 편이고

호불호 없이 마시기 좋았어요 ㅎㅎ

 

 

한라봉 케이크

한라봉 케이크의 저어기 저

맨 윗부분 필링이

참 맛있더라고요 ㅎㅎ

 

빵도 고소하니 맛있었어요!

 

물왕저수지 배경

요즘 집에만 있느라

나갈 곳이 마땅치 않았는데

모처럼 외식도 하고

커피 한잔에 케이크까지

힐링하며 보낸 시간이었답니다 ㅎㅎ

 

 

물왕저수지 산책

다 먹고 나서는 배불러서..

물왕저수지를 보며

걷다가 집으로 왔답니다 ㅎㅎ

 

 

이번 주 중에 잠시

추워진다고 하니

건강관리에 유의하시며

새로운 한 주 맞이하시기를

바랄게요..!

 

 

<좋아요&구독>은 저에게 큰 힘이 되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