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o . # 여행&먹방&맛집 추천/▶맛집

[제주맛집] 고기국수 맛있는 제주공항근처 먹돌 좋아요

by 코비 2022. 2. 19.
반응형

상당히 추운 날씨가

이어지는 이번주네요ㅠ

잘 지내셨나요 여러분?

날씨가 갈수록 추워져서 당황스러워요ㅠ

 

출근할 때 옷 입고 갔다가

패딩으로 갈아입으러 들어간 적도

있었던 이번주였어요ㅠ

 

그럴수록 건강관리를

잘하셔야 합니다...!

 

이번 주에는 당일 일정으로

제주도에 다녀올 일이 있었는데요.

 

제주도 하면 딱 생각나는 게

바로 고기국수 아니겠어요..?

그래서 또 야무지게 먹고왔죠..ㅎㅎ

 

 

먹돌

주소

용담이동 2747-6

 

연락처

064-749-9777

 

영업시간

오전 9시 - 오후 9시

 

주차

매장 앞에 가능해요 :)

 

 

먹돌

서울로 가는 비행기를

타야 할 시간에 맞춰

공항 근처로 찾다가

오게 된 고기국수 맛집 먹돌!

 

이름이 뭔가 귀여워요 먹돌..ㅎㅎ

 

이렇게 매장 앞에 주차할 공간이

있답니다.

 

먹돌 건물 옆

안녕, 나의 제주

메시지가 쓰여있는

먹돌 옆 쪽 이에요.

 

매장 앞뿐만 아니라

옆 쪽에도 이렇게

주차할 공간이 있어요.

 

먹돌

오전 9시 ~ 오후 9시가

영업시간이고,

마지막 주문은 오후 8시에요.

 

이제 내부로 들어가 봅니다!

 

QR코드 및 충전기

문 열고 들어가자마자

바로 앞에 놓인

QR코드 확인 부분과

충전기!

 

(충전기는 고속 충전기래요!)

 

 

메뉴판

메뉴판도 특색 있게 생겼어요.

식사와 요리 그리고 음료와 주류로

되어있어요.

 

국밥도 먹고 싶었는데

저희는 제주 고기국수/ 비빔국수

그리고 먹돌 육전을 주문했어요!

 

먹돌 메뉴에 사용되는 돼지고기는

제주산이랍니다..!

 

특히 주문한 육전은

흑돼지에요!

 

 

 

빙글빙글 돌아가요

주문 후 기다리면서

둘러보았는데

주방 쪽 벽에 붙어있던

장식이에요.

 

빙글빙글 돌고 있어서

오래 보고 있으면 어지러워서

사진만 찍었던..!

 

에피타이저, 보리밥

에피타이저로 먼저 나온

보리밥이에요.

 

반찬 3가지와 함께

정갈하게 나왔고,

입맛을 북돋아 주기에

좋았어요!

 

 

 

 

먹돌의 메시지

보리밥도 호로록 먹고 나서

고개를 돌려보니

적혀있는 문구 ㅎㅎ

 

반찬 셀프코너에요!

조금씩 자주 가져다 먹으면

된다는 얘기인데

위트 있는 문구에요 ㅎㅎ

 

남기면 육지를 못 간대요 ㅎㅎ

 

고기국수, 비빔국수, 육전!

문구 보고 웃고 있는데

금방 나온 음식들!

 

고기국수는 뽀얀 국물에

잘 익은 면, 그 위에 올라간

고명이 조화를 잘 이뤄서 맛있더라구요!

 

비빔국수는 양념이 엄청 짜지도 않고

깔끔해서 야채들과 볶은 고기와도

잘 어울려서 맛있었어요!

 

육전은 밑간이 잘 되어있어서

돼지 냄새가 나지도 않았고

(물론 흑돼지라는 좋은 재료였기에!)

두께도 적당해서 담백했어요 :)

 

비행기 수속 시간 1시간 전에는

공항에 가야겠다는 생각으로

호로록 호로록 먹다 보니..

깨끗이 비운 그릇을 찍지는

못했지만...

 

고기국수와 육전으로

배를 가득 채우고

서울까지 배불리 올 수 있었답니다..ㅎㅎ

 

 

 

 

당일 일정으로 제주도에 다녀왔지만,

나중에 여행 일정으로 가게 된다면

꼭 다시 가고 싶은 먹돌 이었어요 ㅎㅎ

 

주말 중 하루를 보내며

생각나는 제주도..!

되도록 빠른 시일 내에

휴가로 가고 싶은 제주도..

 

날씨가 좀 더 풀리면

가야겠어요!

 

당일로 다녀왔던 저 때는

바람이 휘날리듯 불어서

머리가 초싸이언이 되었던 날

이었답니다 ㅎㅎ

 

토요일 저녁 및 주말

즐겁고 행복하게 보내시고

건강관리 잘하셔요!

 

맛있는 것도 많이 드시고

따뜻한 시간 보내시기를..!

 

 

<좋아요&구독>은 저에게 큰 힘이 되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