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o . # 여행&먹방&맛집 추천/▶맛집

[시흥장곡동카페] 조용하고 아늑한 카페, 시니나떼

by 코비 2022. 3. 10.
반응형

코~하!

 

안녕하세요 코비입니다.

주말이 슬슬 다가오고 있는

목요일이에요.

 

점심시간 후 오후 시간이라

그런 건지..

잠이 스멀스멀 오는 시간대예요ㅠ

 

그래서 습관이 들어버린 건지

점심 먹고 나서는 항상

커피를 한 잔 씩 하게 된답니다.

 

얼마 전 모처럼 아내님이랑

산책하다가 본 카페에 들러보았어요.

 

동네에 생긴지는 조금 된 것 같긴 한데

가보자 가보자 해놓고 안 갔던

카페에 가보았답니다.

 

 

 

 

시니나떼

 

주소

경기도 시흥시 인선길 39 S001동 103호

 

영업시간

매일 10:00 - 20:00

 

연락처

031-507-5579

 

시니나떼

오고 갈 때 지나치다가

드디어 들러본 시니나떼!

 

이름도 너무 귀여워요!

시니나떼!

 

시니나떼

주문하려고 앞에 보니

시니나떼는

 

경기도와 시흥시의 노인일자리

초기투자비 지원 사업으로

운영되는 공간입니다

 

라고 쓰여있었어요!

 

 

시니나떼 음료

시니나떼에는

커피를 포함해서

수제차와 논커피 종류도 

다양해서 골라 먹기 좋더라고요 ㅎㅎ

 

둘러보다가

아이스 바닐라라떼와

아이스 초코를 주문했답니다.

 

마카롱, 쿠키

 

진열대 구경도 했는데

마카롱과 쿠키도 크고 맛있어

보이더라고요 ㅎㅎ

 

 

시니나떼

사진을 따로따로 찍기는 했지만

공간이 생각보다 넓어서

편한 자리에 앉아

차 한잔 하기에 좋았어요 ㅎㅎ

 

 

시니나떼

 

아차! 주문은 키오스트를 통해서 했어요!

요즘은 거의 키오스크가 많더라고요!

 

 

 

시니나떼

저희가 앉은 창가 자리예요.

 

지나다니는 사람도 보고

잠깐 멍(?) 때리기에도 좋은

자리인 것 같았어요 ㅎㅎ

 

시니나떼

그리고 창가 자리에는

이렇게 충전선이 여러 개 있어서

차 마시는 동안에도

폰 충전하기 좋더라고요 ㅎㅎ

 

 

바닐라라떼 & 초코라떼

창 밖 보면서 얘기도 나누고

약간의 멍을 때릴 무렵

사장님께서 직접 음료를 가져다

주셨어요!

 

커피도 맛있고

초코도 찐하니 달달하고

당 충전 제대로 했어요 ㅎㅎ

 

쿠키

음료 마시고 있는데

사장님께서 금방 구운 거라며

맛보라고 주신 쿠키ㅠㅠ

 

바삭한데 속은 촉촉하고

너무 달거나 싱겁지 않게

딱! 간이 맞아 맛있었던 쿠키까지!

 

시니나떼

모처럼 한가로운 오후 보내며

집으로 왔었던 날이에요 ㅎㅎ

 

몽롱한 오후 시간인데

퇴근시간 기다리며

힘내시기를 바라봅니다..!

 

남은 하루도 좋은 하루 보내세요 :)

 

 

<좋아요&구독>은 저에게 큰 힘이 되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