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o . # 여행&먹방&맛집 추천/▶맛집

[시흥카페] 커피&디저트 맛집 시흥 장곡동 카페 테라스

by 코비 2022. 2. 6.
반응형

 

안녕하세요, 여러분~!!

설 연휴에 눈도 오고, 서서히 추워지는가 싶더니

주말 동안 아주 날씨가 차갑구나를

느끼고 있어요ㅠ

 

가뜩이나 요 며칠 전에는

저희 부부가 부스터샷을 맞아서

한 동안 오른쪽 팔이 뻐근 뻐근했었어요ㅠ

 

지금은 좀 살 것 같네요 ㅎㅎ

2차 때 씨게 왔던 터라ㅠㅠ

 

 

조금 괜찮아져서

부스터샷 맞으러 병원에 갈 때

보았던 동네 카페에 마실을

나갔다 왔답니다..!

 

처음 방문한 곳인데

커피도 디저트도 맛있었던..!

 

 

 

카페 테라스

 

 

주소

경기 시흥시 진말로9번길 12-10 1층

 

영업 시간

매일 09:00 부터!

 

연락처

0507-1319-2647

 

 

카페 테라스

 

건물 모퉁이에 있어요!

부스터 맞으러 병원 가는 길에

외관이 예쁘길래

조만간 와보아야겠다 생각하고 들른 이곳!

 

 

 

입구

입구에 들어서면

이렇게 QR코드 또는 안심콜 출입관리가

준비되어 있었고

손소독제도 있었어요!

 

QR코드 인증하고

손소독제 바른 후

주문하러 갑니다아!

 

 

메뉴판

 

음료 종류가 다양했어요!

커피나 음료, 쉐이크류, 블라스트와 쥬스

그리고 차와 에이드까지..!

 

케이크 및 디저트 류

당근 케이크/ 레인보우 케이크/ 치즈 케이크

티라미수/ 와플/ 허니브레드 등..!

 

그리고 아가들이 좋아하는

뽀로로 음료수도 있었어요!

(귀엽)

 

 

 

저희는 아이스 아메리카노와

생크림 와플을 주문했어요!

 

와플 주문 시에는 시럽을 선택할 수 있어요!

초코/ 메이플/ 카라멜 시럽

이렇게 세 가지가 있었어요.

 

저희는 초코 시럽을 선택했어요.

 

 

 

데니쉬 마블

데니쉬 브레드는

예약 주문이 가능하다고 해요.

다음엔 데니쉬 브레드도 주문해보기로..!

 

 

내부

내부는 깔끔한 화이트톤이에요!

테이블 간 거리도 적당한 편 이더라구요.

 

의자도 편안했어요 ㅎㅎ

 

인테리어 소품

인테리어 소품도 곳곳에

아기자기한 모습을 그리고 있었어요.

 

오른쪽 사진에 옆에

문이 빼꼼히 나왔는데

저 문으로 나가면 화장실도 따로 있어요!

 

화장실도 매우 깔끔한 편이었어요.

 

커피&와플

내부를 잠시 둘러보는 사이에

나온 커피와 와플!

 

직접 자리까지 가져다주셨어요!

 

 

날씨가 그렇게 추웠던 날인데도

아이스 아메리카노를 찾게 되더라고요 ㅎㅎ

 

커피는 진한데 그렇다고 엄청

쓴맛이라기보다 오히려

고소해서 마냥 마냥 먹을 수 있었던 ㅎㅎ

 

와플은 초코 시럽을 아래에 그려주셨는데

시럽은 모자라면 더 주신다고 하더라고요!

 

예쁜 홀더

홀더가 귀엽네요 ㅎㅎ

 

(힘내세요!)

 

와플

생크림도 가득 올려주셨어요..!

(생크림 극호..!)

 

 

와플

와플도 도톰하니

생크림 & 초코 시럽과

잘 어울렸어요 ㅎㅎ

 

달달한 와플과

고소한 커피를 홀짝 마시다 보니

어느새 다 먹은..

 

 

그리고 먹고 나오며 알게 되었는데

주문하는 공간 뒤에는

아이들이 놀 수 있는 공간도

있다고 하더라고요!

 

아이와 방문하신 분들은

커피 한잔 하시는 동안

아이가 놀 수 있고

커피도 드실 수 있어서

좋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조만간 들러서

데니쉬를 꼭 먹어야겠어요 ㅎㅎ

 

커피도 디저트도 맛이 괜찮았던

카페 테라스!

직원분도 매우 친절하셔서

머무는 동안 좋았었네요!

 

내일이면 또..

월요일.. 새로운 한 주가 시작되네요.

입춘이 지났음에도

다가오는 한 주는 춥다고 하네요ㅠ 

 

남은 주말 푸욱 쉬시고

건강 관리 잘하시는 한 주 되세요!

 

 

 

<좋아요&구독>은 저에게 큰 힘이 되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