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o . # 여행&먹방&맛집 추천/▶맛집

[맛집로그] 시흥 물왕저수지 게장 맛집 싱싱하고 맛있는 봉순게장

by 코비 코비19 2021. 10. 17.
반응형

코하윙!

안녕하세요, 여러분!

 

요 며칠 전까지만 하더라도..

낮에는 다소 더웠어서 아침/ 저녁으로

겉옷을 챙겨 다니는 정도였는데..

 

어제 갑자기 찬바람이

많이 불기 시작하더니

오늘은 한파라고 하네요ㅠ

 

겉옷은 필수이거니와

옷장에 있는 패딩도 슬슬

꺼내야겠어요..ㅎㅎ

 

저희 부부가 연애 때

많은 곳을 다니기도 했고

맛있는 음식들도 많이

먹어봤었지만,

 

신혼여행에 가서야

게장을 같이 먹어보게 됐어요.

 

게장은 아내님이 자다가도

벌떡 일어나서 먹을 수 있을

정도로.. 좋아하는 음식이라

물왕저수지에 게장 맛집,

봉순 게장이 있다는

사실을 듣고는 가자고 가자고

했던 곳이기도 해요 ㅎㅎ

 

맛있고 배부르게 먹고 왔던

봉순 게장!

 

 

 

봉순 게장

 

 

*주소

경기도 시흥시 물왕 수변로 22

 

*영업시간

평일 10:30 ~ 20:30

 

*전화

031-411-9252

 

 

★매주 일요일 휴무★

 

봉순게장

봉순 게장은 물왕저수지가

바로 보이는 곳에 위치하고 있어요.

 

 

봉순게장!

 

1층은 봉순게장

2층은 뷰 카페로 되어 있어요.

 

주차 공간도 넓었고,

주차를 잘할 수 있게

안내해주시는 분도 계셨어요!

 

 

입구

 

내부에 들어서자마자

이렇게 체온을 체크할 수 있는

곳도 있어요!

옆에는 QR코드를 할 수 있게

준비되어 있고, 

간편하게 안심콜로 방문자 등록을

할 수 있도록 되어있어요!

 

 

봉순게장 메뉴

봉순 게장은 사람 수에 따라

봉순 정식 1인으로 주문이 들어가요!

 

입장과 동시에 들어서는 사람

수에 따라 주문을 넣어주셔서

살포시 앉아서 기다렸어요!

 

자리에 앉아서

자리에 앉으면

입장하면서 혹시나!

방문자 등록을 못하신

분들도 바로 하실 수 있도록

안심콜 안내가 되어있어요!

 

식사 중이 아닌 경우라면

마스크를 꼭 착용하고

있어달라는 안내도 있었어요.

 

자리에 앉으니 주셨던

가위와 물티슈, 비닐장갑, 물!

 

봉순정식 2인!

 

앉아있는데 얼마 지나지 않아서

준비된 봉순정식 2인 상이에요!

 

간장게장, 양념게장, 새우장

숙주나물, 김치, 상추 겉절이, 날치알, 김!

미역국과 밥 까지..!

 

간장게장

간장게장과 함께 나온 새우장 이에요!

그냥 보기에도 살이 실하니

가득 차있어요!

 

아내님은 간장을 조금 찍어먹더니

너무 짜지 않고 맛있다고 하더라고요!

 

단단한 집게 다리도 문제 없어요!

테이블 세팅 시 주셨던

가위로 야무지게 싹둑싹둑

단 한 점의 살도 놓칠 수 없어요!

 

간장게장 살

이렇게 살이 그득 해요..!

 

저는 사실 생선이나 게장류 등을

좋아하긴 하는데..

살을 발라 먹는 게 좀 뭐랄까

귀찮아서 잘 안 먹던 편인데

봉순 게장 음식은..

한눈에 봐도 살이 많아서

놓치지 않고 야무지게 먹었어요.

 

 

살과 날치알, 김

간장게장 살과 날치알, 그리고 밥..

그들을 감싸줄 김..

너무 맛있어요!

 

 

양념게장

제 입맛에 특히 더 잘 맞았던

양념게장!

 

양념게장을 시중에서 사 먹어보면

양념이 너무 달거나, 짜거나

아니면 맵기만 해서

간이 안 맞는 경우가 많았는데

 

봉순 게장 양념게장은

적당히 달면서도 매콤해서

맛있었어요!

 

게 상태도 너무나 싱싱..!!

 

 

양념게장

게도 큼직해서

살도 가득 차 있었어요!

 

 

 

양념게장

살이 이렇게 많아요..!

몸통 살도 맛있는데

집게 살도 쫀득쫀득하니 맛있어요!

 

 

게딱지

몸통을 다 먹고 나서

마주하게 된 게딱지!

 

여기에 밥 비벼먹으면

세상 꿀맛이에요!

 

게딱지 밥

밥 한 숟갈 넣고

무심한 듯이 슥슥 비벼서

함께 먹으면..!!

 

짜지 않고 담백하니

내장도 싱싱해서

밥과 잘 어울렸어요..!

 

새우장

여러분, 간장게장과

양념게장이 너무 강렬해서..

새우장을 잊진 않으셨죠?

 

새우장 진짜..

살이 이렇게 탱글탱글할 수가 없어요.

 

첨에는 껍질채 먹어야 하나

했었는데

아내님이 껍질 다 까주셔서

한입에 쏙! 먹었어요!

 

새우살이 참 달아요..!

 

봉순게장

간장게장, 양념게장, 새우장

존맛탱 ㅠㅠ..

 

봉순 정식 2인 먹었는데

밥도둑답게..

밥 1공기 씩으로는 모자라서

밥 1공기 더 추가해서

먹은 건 안 비밀이에요..ㅎ

 

국내산 꽃게인데 싱싱하고

맛도 좋고 게다가 가격도 저렴하다니

푸짐하게 먹을 수 있는 한 끼 였어요!

 

저희는 일요일이 아닌

다른 요일에 방문을 했었지만,

혹여나 일요일에 방문하실 분들은

부천점만 일요일에 정상영업한다니

참고하셔요!

 

날씨가 갑자기 추워졌는데

이번 한주 옷 따뜻하게

잘 챙겨 입으시고

건강 관리에 더 유의하시는

한 주가 되시기를 바랄게요!

 

 

<좋아요&구독>은 저에게 큰 힘이 되옵니다.^^

반응형

댓글3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