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o . # 여행&먹방&맛집 추천/▶먹방

[집밥로그] 시제품 소스로 편리하게 크림 파스타 만들기 (feat.폰타나소스)

by 코비 2022. 1. 24.
반응형

 

안녕하세요, 여러분 :)

조금 포근한 (?) 느낌이 드는 주말 오후.

잘 보내고 계신가요~?

 

집에 있으며 모처럼

양식이 먹고 싶었던 어느 날!

 

잠시 나갔다 올까 싶었는데

집에 있는 재료들로 그냥 오밀조밀

만들어볼까 싶어서

시제품 소스의 힘도 빌려보았어요.

 

 

평소에 크림 파스타 만들 땐

장 볼 때 생크림을 넉넉히 사 와서

만드는 편이었으나..

 

확실히 더 빠르게 만들 수 있었던..ㅎㅎ

 

 

 

크림 파스타 만들기(feat. 폰타나)

 

베이컨 90g

양파 1개

폰타나 크림소스

새송이 버섯 1개

슬라이스 치즈 1장

파스타 면 2인분

 

그 외에

다진 마늘 2스푼

우유 2컵

후추 톡톡

 

 

베이컨

우선 베이컨을 먹기에 좋은 크기로 

잘라주어요.

 

양파와 새송이 버섯

양파와 새송이 버섯도

먹기 좋게 잘라주어요.

 

 

베이컨 볶기

팬에 기름을 두르고

베이컨을 투하한 뒤 볶아주세요!

 

다진마늘 투하

 

다진 마늘 2스푼을 투하한 뒤

베이컨과 함께 볶아 주세요!

 

베이컨 & 야채 함께 볶기

베이컨이 어느 정도 익고, 

다진 마늘이 살짝 갈색빛이 돌면

썰어두었던 양파와 새송이 버섯을

함께 넣고 볶아 주세요!

 

 

 

폰타나 크림파스타 쏘오스

 

중불 정도에 하니 양파와 버섯의

숨이 금방 죽어서

드디어 쏘오스를 부어줍니다..!

 

 

쏘오스 2/3 투하

쏘오스는 한 2/3 정도 넣어준 후

약한 불에서 재료들과 잘 섞일 수 있도록

저어주세요.

 

 

 

우유 붓기

소스와 재료들이 어느 정도 어우러진 후에

우유 2컵을 부어 준 후

저어주세요!

 

이때는 불을 중불로 키워서

가장자리가 보글보글 할 수 있도록

해주어요.

 

치즈 투하

위에서 말씀드린 것처럼

가장자리가 서서히 끓기 시작하면

그때 슬라이스 치즈 1장을

넣어주세요.

 

 

넣어준 후 저어주면서

녹을 수 있도록 해줍니다.

 

 

슬라이스 치즈가 어느정도 녹았다 싶으면

불을 끈 후 면을 삶아주도록 합니다.

 

물끓이기

면을 삶아줄 때는

소금을 1스푼 정도 넣고

물을 끓여주세요.

 

강불로 놓고 끓이니

금방 물이 끓습니다.

 

준비해둔 파스타면 2인분을 넣어주세요.

 

 

보글보글 끓여주세요!

면을 약간 탱글탱글하게

드시고 싶다면 8분 정도가 좋으실 것 같아요.

 

저희는 너무 퍼진 면은 선호하지 않아서

9분 정도 삶아주었답니다.

 

(9분 후..)

 

면과 소스 섞기

삶아진 면을 바로 건져서

아까 만들어 둔 소스에 넣고

중불에 끓여주세요.

 

골고루 저어가며 해주어야

면에 소스가 잘 스며들어요!

 

5분 정도 보글보글 하게

볶아주셨다면, 불을 끄고

후추를 톡톡

(기호에 따라 톡톡톡 톡)

넣어준 후 섞고 마무리 합니댜..!

 

 

 

구운 마늘과 함께

접시에 덜어준 후

만들어두었던 구운 마늘도

살포시 올려주었어요.

 

구워진 것과 탄 것의 중간이지만..

그래도 잘 어울리는 마늘 후레이크예요 ㅎㅎ

 

집에 있는 재료들로 이렇게

한 끼도 뚝딱 했답니다.

 

외식도 좋지만 간편하게

만들어 먹을 수 있어서도 좋으네요 ㅎㅎ

 

크림 파스타는 웬만하면 집에서

재료 다 사다가 만들었었는데

시제품 소스 맛있네요..ㅎㅎ

 

내일 한 주가 지나면

금방 설 연휴도 다가오는데요!

내일부터 시작되는 한 주도

건강하게 잘 지내시고,

감기 조심하세요..!

 

 

<좋아요&구독>은 저에게 큰 힘이 되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