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o. # 움짤저장소

[움짤저장소] 그시절 추억의애니 디지몬 움짤모음~!

by 코비 2022. 10. 8.
반응형

코~하!

 

안녕하세요 코비입니다.

즐거운 연휴 보내고 있으신가요?

오늘 준비한 포스팅은~

오랜만에 돌아온 움짤 모음 시간입니다.

그때 그 시절 추억의 애니 

디지몬~!

진화 브금만 들어도 소름이 돋았던 기억이^^;

잠시나마 추억에 한번 빠져보시죠.

 

코GoGO

 


 

출처 -giphy-

 

[1] 천사 친구들

 

디지몬 어드벤처 보면서 

제일 좋아하고 귀여워했던 친구들이죠.

파닥몬/가트몬 

이 친구들은 사이좋게 천사형 디지몬으로

진화하게 됩니다.

 

최종 빌런과 싸울 때 큰 역할을 맡아줘요.

 

 

 

출처 -giphy-

 

[2] 나름의 변장?

 

빌런 묘티스몬이 현실세계 가게 되면서

선택받은 아이들과 파트너인 디지몬

함께 오게 되었는데

정체를 숨겨야 하는 상황에서

나름의 변장?을 ㅋㅋㅋ

누가 봐도 디지몬입니다

소개해줍니다 

아구몬 / 텐타몬

너무 귀엽네요 ^~^

 

 

출처 -giphy-

 

[3] 물고기 친구들 대장

 

이 친구의 이름은 쉬라몬

주로 물속에서 생활하고

바닷속에 사는 친구들과 

대화도 하고 도움을 요청하기도 해요.

 

필살기는 물고기 행진!!!

물고기들과 친해질 수밖에 없는 ㅋㅋ

 

 

 

 

 

 

출처 -giphy-

 

[4] 완전체 워 가루몬

 

선택받은 아이들 중 메튜의 파트너

파피몬이 완전체로 초 진화한 모습입니다.

개인적으로 완전체로 진화한 모습이

간지 나고 멋있는 친구입니다.

 

필살기는 초강력 손톱!!!

 

 

출처 -giphy-

 

[5] 절대 완전체 워 그레이몬

 

태일이 파트너 아구몬 최종 진화형

절대 완전체 워 그레이몬입니다.

그때 당시 디지몬 어드벤처에서는

절대 완전체로 진화할 수 있는 친구들이

아구몬과 파피몬밖에 없었어요..ㅜㅜ

멋있는 갑옷을 두르고 용 발톱에 등의 방패까지

사이보그 로봇처럼 멋있게 생겨서

너무 좋아했었죠~

 

필살기는 테라 광선!!!

 

 

 

출처 -giphy-

 

[6] 진화

 

 

선택받은 아이들이 위험에 처한 순간

비로소 힘을 발휘하는 디지몬 친구들!!

이때 당시 진화하는 장면과 브금 소리만

들어도 엄청난 전율과 소름이 왔었어요.

내가 진화할 거 같은 그런 기분..ㅎㅎ

 


 

번외 편 [디지몬 테이머즈]

 

출처 -giphy-

 

[1] 모-만 타 이

 

디지몬 테이머즈에서

귀여움을 맡고 있는 친구

테리어몬!

특징은 귀가 본인 키만큼 길어요~!

늘 모~만~타~이!

외치는데 NO Problem 

걱정하지 마 전혀 문제없어!!

긍정적인 친구입니다 ㅎㅎ

 

출처 -giphy-

 

[2] 요렇게?

 

왼쪽에 있는 디지몬 친구든 동글몬

여기서 제일 중요한 역할을 해요

전투력이 제로에 가깝지만

제일 큰 능력인 

친구들 진화시켜주는

힘을 가지고 있어요.

 

동글동글해서 이름이 동글몬일까요?ㅋㅋ

 


 

 

Co. 포스팅 마치며

 

이상으로 추억의 애니 디지몬 친구들

움짤 모음 대해 이야기해보았는데요.

잠시나마 학창 시절로 돌아간 기분이 들었네요.

 

즐거운 연휴 시작인데

맛있는 음식 많이 드시고

재미나게 보내세요.

 

코-빠!

 

<좋아요 구독>은 저에게 큰 힘이 되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