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o. # 움짤저장소

[카카오 이모티콘] Best 움짤 모음집 심쿵♥

by 코비 2022. 12. 7.
반응형

코-하!

 

안녕하세요 코비입니다.

즐거운 하루 보내고 있으신가요?

오늘 준비한 포스팅은~

오랜만에 돌아온 움짤 모음 시간입니다.

카카오 이모티콘 귀여운 움짤 모음집

Best 5!!!

바로 보러 가시죠.

 

코GoGO!!!

 


 

출처 -giphy-

 

Co. 꿀피부 만들기

 

와꾸면적에 비해

너무 작은 팩...ㅜㅜㅋㅋ

꿀피부를 위해

오붓한 시간을 가져보아요~

 

 

출처 -giphy-

 

Co. 바람막이

 

추운 겨울바람 따위

거뜬하게 막아주는 라이언~!!

몇 가닥 없는 머리카락.. 슝슝

너무 귀엽네요 ㅎㅎ

 

 

출처 -giphy-

 

Co. 화염발사 1초전

 

수틀리면 나락가는겨

기분 안 좋은 날, 일 저지른 날

미친 듯이 털리는 거예요~

불타오르네

검둥이 라이언 ㅎㅎ

 

 

 

출처 -giphy-

 

Co. 쓰담쓰담

 

슬프고 힘들고 외로울 때

언제나 쓰담쓰담~!!

라이언 한숨 쉬는 게 너무 귀여워요ㅎㅎ

 

 

 

출처 -giphy-

 

 Co. 메리 크리스마스

 

2022년 마지막 12월 

즐거운 성탄절이 다가오고 있습니다.

아쉽게도.. 주말에 있어서 

직장인들은 또르르 ㅜㅜ

 


Co. 포스팅 마치며

 

이상으로 카카오 Best 움짤 모음집

뽑아 보았는데

뭐가 제일 마음에 드시나요?ㅎㅎ

 

그럼 전 이만.

다음 포스팅으로 찾아뵐게요.

 

코-빠!

 

<좋아요 구독>은 저에게 큰 힘이 되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