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o. # 움짤저장소

[움짤저장소] 포켓몬스터 움짤 모음 내 마음속 저장~!

by 코비 2022. 5. 20.
반응형

코-하!

 

안녕하세요 코비입니다.

즐거운 하루 보내고 있으신가요?

요즘 포켓몬스터 빵이

다시 출시되면서

인기가 많아 빵도 구하기 쉽지 않죠.

한때 정말 스티커 열심히 모아보려고

빵을 얼마나 먹었던지

특히 저는 고오스 빵과 로켓단 빵을

잘 먹었던 기억이 나네요 ^^

 

오랜만에 느껴보는 추억의 애니

포켓몬스터 움짤을 준비해 보았어요.

잠시나마 추억 속에 빠져보시죠~!

 

코GoGO!!!

 


 

출처 -giphy-

[1] 피카츄와 케터피

 

지우가 맨 처음 잡았던 포켓몬으로

소심하고 자신감이 없던 친구입니다.

피카츄가 토닥토닥 해주네요 ㅎㅎ

지우와 함께 여행 다니면서

시합에서 점점 자신감을 키우며

케터피 -> 단데기 -> 버터플

최단시간 빠른 진화를 보여줍니다^^

 

 

출처 -giphy-

 

[2] 버터플 장가보내기

 

지우가 처음 잡았던 포켓몬

케터피가 최종 진화 버터플이 되어

운명의 짝을 찾아 보내주는 장면은

정말 찡~하더라고요~!

아직도 추억이 새록새록!

 

출처 -giphy-

 

[3] 내 사랑 꼬부기

 

개인적으로 제일 좋아했던 물 포켓몬 꼬부기

꼬부기 닮은 여자 연예인들도 많았던걸로

기억하는데 그중 배우 하연수 님이

꼬부기 닮은꼴로 유명했던 기억이 나네요.

 

초반에 나왔던 꼬부기 구조대까지~!

그중 대장이었던 지우의 꼬부기 

멋있다 멋있어 ㅎㅎ

 

 

출처 -giphy-

 

[4] 인생은 잠만보처럼

 

제가 제일 부러워하는 삶을 사는 포켓몬

잠만보입니다.

종일 먹고 자는 친구이죠.

일어나 있는 시간이 곧 먹는 시간입니다.

그래도 할 때는 하는 친구라

시합에 어마 무시한 파괴력을 뽐내줘요~!

 

 

 

반응형

 

 

 

출처 -giphy-

 

[5] 멍 때리기 투탑

 

야돈과 고라파덕

정말 이 친구들은 평소에

무슨 생각을 하는지 모르는..ㅎㅎ

서로 대화가 통하긴 할까?

하지만 이런 친구들이 한번 화나면

엄청 무섭습니다.

둘 다 큰 기술인 염력을 사용하거든요~^^

 

 

 

 

출처 -giphy-

 

[6] 터프가이 리자몽

 

자신감 빼면 시체인 리자몽

파이리 때는 순하고 말 잘 듣는 포켓몬이었는데

리자드로 진화한 순간부터 제멋대로 행동하며

리자몽이 되어서도 지우의 말을 안 듣다가

자기를 위해 끝까지 희생하고 돌봐주는 걸 보고

서로 간의 진정한 마음이 통하게 되죠.

피카츄 다음으로 찐 파트너 아닐까 싶어요~

 

 

 

출처 -giphy-

 

[7] 푸우 우우 푸르르 푸린♬

 

포켓몬스터에 빠지면 섭섭한 푸린

푸린이 등장해 노래 부르는 순간

모두 잠에 취해 분노하는 푸린!

얼굴에 야무지게 낙서를 해줍니다.

매일매일 당하는 지우와 친구들ㅋㅋ

 


[포스팅 마치며]

 

이상으로 추억 속의 애니 움짤

포켓몬스터 이야기 살짝 해보았는데

오랜만에 포켓몬스터 보니

다시 빵도 많이 먹고 스티커도 열심히

모아 보고 싶네요!!

 

즐거운 주말 보내시고

다음 포스팅으로 만나요.

 

코-빠!

 

 

<좋아요 구독>은 저에게 큰 힘이 되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