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o. # 움짤저장소

[움짤 모음] 소소한 웃짤 보고 또 보자~! 웃음챙겨!

by 코비 2022. 5. 13.
반응형

코-하!

 

안녕하세요 코비입니다.

즐거운 하루 보내고 있으신가요?

오늘은 오랜만에 준비한

움짤 모음 포스팅입니다.

소소하게 웃음 챙기러

가볼까요?

 

코GoGO!!!

 

 


 

 

출처 -giphy-

 

[1] 한번 놓쳤을 뿐인데..

 

뚜껑 한번 놓쳤다가

샤워를 제대로 하네요..ㄷㄷ

아래로 흘릴 만도 한데

얼굴에 직빵으로 갑니다~ㅜㅜㅋ

 

 

 

출처 -giphy-

 

[2] 멘땅에 헤딩

 

알바 잘리게 생겼어요~!

그나저나 머리 괜찮나요?

멘땅에 헤딩을...^^;

이 와중에 먼저 앞에 가신분은

모르쇠~!ㅋㅋ

 

 

 

출처 -giphy-

 

[3] 헤롱헤롱

 

술 취하면 누구나 한 번쯤은...ㅎㅎ

빨대가 제대로 안 보여요~

입이 꼭 저렇게

나올 수밖에 없는 건가요..

 

 

출처 -giphy-

 

[4] 파괴남

 

심술부리다 결국

크게 혼납니다 

왜 멀쩡한 신호등을 건드립니까~!

 날벼락 신호등

 

 

출처 -giphy-

 

[5] 힝! 속았지?

 

깐족깐족 나대다가

골로 보내줍니다.

가는 척하다가

급 브레이크!!!

 

 

출처 -giphy-

 

[6] 입 싸다구

 

차가 얼마나 빨리 달리면

입이 저렇게 보일수가 있죠?

보면 볼수록 신기하네요ㅎㅎ

먼가 아플꺼같은~^^:

 

 

출처 -giphy-

 

[7] 달려보자

 

나도 오늘은 취해보련다.

술 배달 갑니다~

달려보자 핫둘핫둘

너무 귀엽네요 심쿵♥

 


 

지치고 힘들 땐 

한 번쯤은 크게 웃고 넘어가 보세요.

 

출처 -구글-

 

노선생님이 말씀하셨습니다.

 

행복해서 웃는 게 아니고

웃어서 행복한 것이니라~

 

솟아라! 긍정의 힘!

 

이상으로 소소한 웃짤 모음

포스팅 마무리할게요.

즐거운 주말 보내세요.

코-빠!

 

<좋아요 구독>은 저에게 큰 힘이 되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