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o . # 여행&먹방&맛집 추천/▶맛집

[물왕저수지카페] 댕댕이도 함께 가는 애견 동반 카페, 플립

by 코비 2023. 5. 15.
반응형

코하윙~!

안녕하세요, 여러분!

코비입니다.

 

주말 잘 보내셨나요?

주말에 날씨가 생각보다 많이
따뜻해서 오히려 여름 같다는

생각이 들 정도였어요 ㅎㅎ

 

주말이라 다들 나들이도

많이 다녀오셨을 것 같아요.

저희 부부도 주말 동안

모처럼 데이트했답니다 ㅎㅎ

 

아내님과 제가 그토록 좋아하는

게장 먹고 나서 근처에 새로 생긴

카페가 있길래 가서 커피도

마시고 왔어요!

 

 

물왕저수지 카페 플립

 

주소

경기 시흥시 동서로 706-2 카페플립

 

영업시간

매일 11:00 - 22:00
21:00 라스트 오더

 

문의

010-8326-0345

 

물왕저수지 근처 진짬뽕과

가까이 인접한 카페예요!

 

 

대로 가까이에 있어서

오며 가며 잘 보였던 곳이라

궁금했어요!

 

 

입구에는 1층/ 2층/ 3층에

대해 간략이 나와있어요.

 

 

야외에 애견이 동반가능해요!

 

 

1층의 모습이에요.

바깥에는 저렇게 포토존처럼

자리를 꾸며두어서 아늑하고

저곳에서 사진 찍는 분들도 많으셨어요.

 

 

주문하기 위해

엘베를 타고 2층으로 올라가 봅니다..!

 

 

저희는 배가 불렀던 상태라

둘 다 아아를 주문했어요.

 

아메리카노 주문 시에

고소함과 산미가 느껴지는 것 중

선택이 가능해서

저희 둘 다 고소한 맛으로!!

 

 

둘러보니 먹음직스러운 빵들도 있길래

저희는 마들렌과 휘낭시에를

골랐어요!

 

 

지금 보니 쿠키도 너무 귀엽고

예뻐 보였는데 하나 주문할걸

그랬어요ㅠ

 

 

한쪽에는 케이크도

다양한 종류가 있습니다 ㅎㅎ

 

 

다 먹고 난 후에

컵과 쟁반 등을 반납하는 곳과

추울 때를 대비해 사용할 수 있는

담요도 있네요!

 

 

 

음료 나오기를 기다리며

2층 구경을 해보았어요.

 

자리도 넓고 깔끔합니다.

 

 

카페 인테리어를 보니

전시 공간 같아 보여요 ㅎㅎ

딱딱한 느낌이 아니라

포근한 느낌입니다.

 

 

여긴 2층에서 내려다본

1층 밖이에요.

 

햇볕 좋은 날 바깥 자리에서

댕댕이와 힐링하며

커피 한잔 하기에 좋아 보여요!

 

 

여긴 3층이에요!

저희도 3층에 앉을까 싶었는데

생각보다 볕이 뜨거워서..

1층에 앉기로 했습니다 ㅎㅎ

 

조금만 더 서늘했으면

루프탑에 앉았을 거예요 ㅎㅎ

 

 

3층에서 내려가는

계단이에요.

 

박물관 관람하고

내려가는 그런 기분이에요.

 

그만큼 깔끔하고

포근한 느낌을 줬어요.

 

 

초코/ 레몬 마들렌과

초코 휘낭시에입니다.

 

빵들이 너무 달지 않고

커피랑 잘 어울렸어요!

 

 

 

층마다 아기용 의자가 있어서

유아 자녀를 두신 분들은

사용하시기 좋을 것 같아요.

 

1층은 확실히 바람이 잘 통해서

선선하고 포토존 보는 재미도 있네요!

 

 

곰돌이 푸가 반겨주는

포토존이에요 ㅎㅎ

 

사진관 같은 느낌도 들더라고요.

 

 

사실 아내님과 저는

댕댕이를 좋아하는데

키우지는 않고 있던 터라

이렇게 애견동반 카페에 오면

괜스레 댕댕이들을 기다리게

되더라고요 ㅎㅎ

 

곳곳에 포토존도 있고

특히나 1층은 댕댕이랑 함께 할 수 있는

공간이 있어서

좋았어요.

 

 

전시장 같은 느낌이 드는

카페여서 가끔씩 조용하게

커피 마시고 싶을 때

또 오고 싶을 것 같아요 ㅎㅎ

 

 

이번주 초반은 여름처럼

더울 거라고 하니 건강관리 잘하시고

이번 한 주도 힘차고

건강한 한 주가 되시기를

바라요..!!

 

 

 

<좋아요&구독>은 저에게 큰 힘이 되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