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o . # 여행&먹방&맛집 추천/▶맛집

[맛집로그] 오이도 조개구이,청춘조개에서 배터지게

by 코비 2021. 4. 17.
반응형

코하윙~!!!

여러분 안녕하세요 :)

스멀스멀 토요일의 저녁이 다가오고 있어요.

 

여러분은 오늘 하루

잘 보내셨나요?

 

미세먼지 탓에 집에서

휴식을 취한 분들도 계실 것이고

 

아니면

 

가까운 곳에 나들이 겸

잠시 외출을 하신 분들도

계실 것 같아요.

 

오늘은 시기상 봄이지만

봄과 가을이 왔다 갔다

변화무쌍한 날씨였던 것 같아요.

 

바람도 솔솔 불고,

산책도 즐기고 싶을 때

저희는 가끔 오이도에 다녀오곤

하는데요.

 

오이도에 가면 꼭 먹어야 할

음식이 바로

조개구이라고 생각해요.

 

특히,

저희 아내님이

해산물을 워낙 좋아해서

맘 놓고 많~이 먹을 수 있는 곳에

가곤 하는데요.

 

바로

오이도 조개구이 맛집

청춘조개 랍니다.

 

주소 : 경기도 시흥시 오이도로 199-1

업무시간

*평일 : 10:00 - 02:00

*주말 : 10:00 - 03:00

(금요일 및 토요일 연장영업)

전화번호 : 0507-1412-5227

 

 

오이도 빨간 등대

오이도의 시그니처!

빨간 등대..!

 

바람 살랑살랑 맞으며

산책하기 딱 좋은 오이도..!

 

걷다 보면 나오는 청춘조개!

 

예약하고 가시는 분들도 많으신데

저희는 즉흥적으로다가..

방문을 했었답니다 ㅎㅎ

 

오이도 조개구이, 청춘조개

저희는 1세트를 시키지 않고

이곳에 방문할 때면

조개구이 무한리필을 주문한답니다.

 

무한리필 1인에 2만 원 대여서

저렴한 가격으로 질 좋은

조개를 실컷 먹을 수 있어요.

 

오이도 청춘조개는

연탄불에 조개를 구워 먹을 수 있어서

강한 불로 빠르게

맛있게 먹을 수 있답니다 ㅎㅎ

 

그리고 무한리필을 주문하는

이유 중에서 하나가 바로

조개구이를 실컷 먹을 만큼

먹은 후에는

 

셀프바를 이용해 원하는

라면을 가져다가 끓여 드실 수 있어요.

얼큰한 라면 국물도

함께 먹을 수 있어서 더욱 맛있는 ㅎㅎ

 

오이도 조개구이, 청춘조개

키조개도 너무 맛있는데

 

저는 특히

가리비가 그렇게 맛있더라구요 ㅎㅎ

 

오이도 조개구이, 청춘조개

조개구이를 많이 먹으면

물릴 법도 한데,

 

제육볶음, 치즈 조개 등등

다양하게 챙겨주셔서

물리지 않고 맛있게 많이 먹을 수 있어요 ㅎㅎ

 

이 글을 적다 보니

조만간 오이도를 또 가야겠다는

생각이 드네요 ㅎㅎ

 

바다 보며 조개구이에

사이다 한잔 크으..

 

아메리카노와 라떼

 

실컷 먹고 나서

마무리는

호두과자 파는 커피집에서

커피 한잔..!

 

 

토요일 밤도 즐겁게

잘 마무리하시고

힐링하는 시간 되시기를 바라요..!

 

 

<좋아요&구독>은 저에게 큰 힘이 되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