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o . # 여행&먹방&맛집 추천/▶맛집

[맛집로그] 계양신짬뽕, 얼큰하고 푸짐한 짬뽕맛집

by 코비 2021. 4. 5.
반응형

코하!!!!

안녕하세요, 여러분~!

월요일 오후 힘내서 으쌰 으쌰

보내고 계신가요?

 

식곤증의 증상인건지

점심을 먹고 나니

별빛이 쏟아지듯

졸음이 쏟아지네요..ㅎㅎ

 

여러분은 짜장면과 짬뽕 중

어느 것을 더 선호하세요?

저는 다 잘 먹기는 하지만

때에 따라

뜨끈뜨끈하게 얼큰한 국물을

맛볼 수 있는 짬뽕을 더

선호하곤 해요 ㅎㅎ

 

오늘은 술 한잔 하고 난 다음날이나

얼큰한 국물이 당길 때

자주 가는

짬뽕 맛집 소개해드리려고 해요.

 

주소 : 인천광역시 계양구 장제로 739

업무시간 : 매일 00:00 - 24:00

전화번호 : 032-554-3353

 

 

위치는 계양 CGV

맞은편에 있어서 찾기에 쉬워요!

 

 

들어갈 때 QR코드 인증하고

손소독제도 구비되어 있어서

방역 후 자리를 안내받아 앉았어요!

 

메뉴판

 

계양 신 짬뽕은 명가 설농탕과

같이 하고 있어서

중식/ 한식도 한 번에

맛볼 수 있는 곳이에요.

 

저는 갈 때마다 중식이 당겨서

짬뽕에 탕수육 조합을

자주 먹는답니다 ㅎㅎ

 

짬뽕

이날 가서 저희는

계양 짬뽕 1개 + 탕수육 작은 거

이렇게 주문을 했어요.

 

주문하자마자 빠르게 나온 짬뽕!

홍합, 오징어를 비롯해 해산물도 들어가고

국물이 특히 끝내줘요..!

 

배추가 들어가 있어서

국물이 시원하고 깔끔한 맛을

자랑하는 것 같아요.

 

탕수육 작은거

곧이어 나온 탕수육!

탕수육의 맛은 찹쌀 탕수육을

연상케 하는데요.

 

우리 보통 탕수육이라고 하면

바싹! 튀긴 부류와

쫀득쫀득 찹쌀 탕수육을

떠올리잖아요!

 

계양 신 짬뽕 탕수육은

찹쌀 탕수육처럼 쫀득쫀득하고

바삭하고!

고기에 밑간도 되어있어서

맛있더라구요 ㅎㅎ

 

그리고 더 좋은 것은

저는 찍먹파이기에..ㅎㅎ

이렇게 소스를 따로 주셔서

고기를 소스에 살짝 찍어먹으면

그 맛은 아주..! ㅎㅎ

 

바삭바삭하고 단짠단짠 해서

멈출 수 없이 계속 먹는답니다 ㅎㅎ

 

짬뽕과 탕수육

특히 탕수육 소스에 양파가

많이 절어있지 않아서

아삭아삭하고

달달하게 먹어서 매력적이에요.

 

탕수육과 짬뽕, 맛있는거 + 맛있는거 = 진짜 맛있는거

얼큰하게 짬뽕 호로록 먹다가

단짠단짠 탕수육 먹으면

저는 그 조화로움이 너무 좋더라고요 ㅎㅎ

국물도 진하고 얼큰달큰 맛있어서

질리지 않고 먹을 수 있어요.

 

맛있는 거 + 맛있는 거

= 지인짜 맛있는 거 +_+

 

글 쓰다 보니 또 가고 싶은데

다음에는 군만두도 추가해서

먹어보려구요~!

여긴 군만두도 맛집..ㅎㅎ

 

월요일 오후 나른하실 텐데

조금만 더 힘내시고

이번 한 주도 즐겁고 힘차게

잘 보내시기를 바라요 여러분..!

 

 

 

<좋아요&구독>은 저에게 큰 힘이 되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