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o . # 여행&먹방&맛집 추천/▶맛집

[맛집로그] 언제 먹어도 맛있는 아웃백 송도점 방문후기

by 코비 2021. 3. 28.
반응형

안녕하세요, 여러부운~!

주말도 이렇게 금방.. 지나가고 있네요 ;ㅁ;

 

오늘은 언제 먹어도 맛있고

배부른 아웃백

방문 후기를 들려드리려 해요!

 

저는 집에서 가까운 아웃백 송도점

방문했었어요!

 

주소 : 인천광역시 연수구 송도 국제대로 157

업무시간 : 매일 11:00 - 22:00

전화번호 : 0507-1318-9951

 

 

송도 홈플러스와

현대 프리미엄 아울렛 중간에 위치한

오네스타 건물 2층에 있는

아웃백 송도점!

 

 

저희는 차를 타고 갔었지만

지하철역 (테크노파크)과도 엄청 가까워서

대중교통으로도 편안히

오실 수 있을 것 같아요.

 

 

저희가 방문했을 때는

점심시간이 조금 지났을 때라

2시 30분 정도에 들어갔던 것 같아요.

웨이팅이 그렇게 길진 않았어요.

 

 

들어가기 전

QR코드는 물론이고 손소독제로

방역에 신경 쓰는 모습이었고

 

입장해보니

자리 간 거리두기를

할 수 있어서 다른 손님들과도

멀찍이 떨어져 앉을 수 있었어요.

 

 

맛있는 게 너무나 많았지만

저희는

베이비 백립/ 투움바 파스타/ 코코넛 쉬림프

이렇게 주문을 했어요.

 

 

아웃백의 시그니처, 부시맨 빵

 

주문 후 빠르게 도착한 부시맨 빵

저도 부시맨 빵을 좋아하지만

저희 아내님이 부시맨 빵을 엄청 좋아하셔서

 세 번이나 리필해 먹었어요.

 

 

기본으로 제공되는 버터 외에도

초코크림도 요청하면 된다고 하던데

저희는 충분히 버터로도 맛있게

먹어서 요청은 안 했었어요.

 

 

투움바 파스타

 

 

빵을 한참 먹고 있는데

역시나 빠르게 준비된

투움바 파스타!

 

 

그라노파다노 치즈도

즉석에서 듬뿍 얹어주셔서

더 맛있게 먹었답니다.

 

(소스가 너무 맛있어서

빵에도 찍어먹었어요.)

 

 

베이비 백립

 

이어서 함께 나온 베이비 백립!

고기가 굉장히 연하고

간이 잘 배어 있었어요.

 

소스에 찍어먹으면 더 깊은

풍미를 느낄 수 있었네요.

 

사이드로 나온 감튀!

(포슬포슬)

언제 먹어도 맛있어요.

 

 

코코넛 쉬림프

 

바삭바삭하고

두툼한 새우살과

소스에 찍어먹으면

크으으ㅠㅠ 

 

따뜻하게 나와서

먹다가 너무 뜨거워서

후후 불며 먹었었네요 ㅎㅎ

 

 

오랜만에 나들이로 다녀왔던

송도!

 

여러분들도 일요일 저녁

맛난 저녁 드시며

마무리 잘하시고,

 

내일부터 시작되는 한 주도

파이팅해보아요..!

 

 

<좋아요 구독>은 저에게 큰 힘이 되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