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o . # 여행&먹방&맛집 추천/▶맛집

[장현동맛집] 빠삭빠삭 돈까스 맛집 최고당 돈가스

by 코비 2023. 5. 7.
반응형

코하윙~!!

안녕하세요, 여러분!

주말 잘 보내고 계신가요?

 

가정의 달 5월이

되었네요..!

 

어린이날과 어제 양일간

양가 부모님께 인사드리고

안부전해드리고 오니

벌써 일요일이 되었어요 ㅎㅎ

 

특히 일요일에는

비가 생각보다 많이 왔었고

비가 오고 나니

공기는 맑은데 추워져서

돌아다닐 때 옷을 따뜻하게

입고 다녀야 할 것 같더라고요..!

 

 

얼마 전 아내님과 산책을 하다가

점심시간이 되어서,

뭐가 먹고싶은지 찾던 중에

돈가스가 먹고싶다고 해서

들른 곳, 최고당 돈가스예요!

 

 

 

최고당 돈가스 장현점

주소

경기 시흥시 장현장곡로 6 

대광프라자201호 최고당돈가스 장현점

 

영업시간

월~토

오전 11:00-21:00
오후 15:00-16:00 브레이크 타임
오후 20:00 라스트오더


오전 11:00-15:00

 

문의

031-311-3112

 

 

별다방 시흥 장현점 근처에 있어서

찾기에 쉬웠어요! ㅎㅎ

 

 

이름이 귀여운 최고당

돈가스네여 ㅎㅎ

 

저는

생등심 돈가스 + 쫄면 세트와

아내님은

안심 돈가스 + 우동 세트를

주문하고 자리로 와서

앉았어요!

 

최고당 돈가스는 결제 후

영수증에 적힌 번호가

호출되면 배식대를 통해

음식을 가져다 먹는 시스템이에요.

 

 

아내님이 주문한

안심 돈가스 + 우동 세트예요.

 

사실 저희 둘 다 음식을 주문할 때

우동이나 쫄면 등은

미니 사이즈로 나올 줄

알았었는데,

거의 단품 메뉴라고 봐도 될 정도로

크게 나와서 놀랬어요 ㅎㅎ

 

 

돈가스의 빠삭함이

여기까지 보여요 ㅎㅎ

큼지막하게 6조각으로 나오고

우동도 양이 많아요..!

특히 간이 잘 맞아서

따로 장국을 먹지 않았던 아내님 ㅎㅎ

 

고기가 퍽퍽하지 않고

특히 고기 냄새도 나지 않고

잘 익었어요!

 

 

제가 주문한

등심 돈가스 + 쫄면 세트예요.

 

 

 

쫄면이 거의 1인분이라고

봐도 될 정도로

많이 나왔어요.

 

 

소스도 두 종류로

달달한 돈가스 소스와

살짝 매콤함이 느껴지는

소스로 골라서 먹을 수 있어서

느끼하지 않게 마냥 마냥 먹었어요.

 

 

셀프코너에는

장국과 컵, 가위, 티슈 등

필요한 물품을 가져다 쓸 수 있도록

준비되어 있어요.

 

아기들용 식판도 있어서

따로 담아주시기에도 좋아 보여요.

 

 

배부르게 싹 먹고

집에 가려고 하는데

배가 너무 불러서

뒤뚱뒤뚱 걸었네요...ㅎㅎ

 

세트였는데도

가격에 비해서 푸짐하고

맛있어서 주말에 느지막이

늦잠 자고, 밥 하기 싫을 때

또 올 것 같아요 ㅎㅎ

 

쉬는 날이라서 그런지

시간이 금방금방 가서

아쉽네요..ㅎㅎ

 

남은 주말 잘 보내시고

내일부터 시작되는 한 주도

힘차고 즐겁게 보내시기를

바랄게요..!

 

 

<좋아요&구독>은 저에게 큰 힘이 되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