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o . # 여행&먹방&맛집 추천/▶맛집

[일산카페] 편안함과 웅장함이 느낄 수 있는 포레스트 아웃팅스

by 코비 2023. 4. 10.
반응형

코하윙!

안녕하세요, 여러분!

새로운 한 주도 잘 보내고 계신가요?

 

날씨가 따뜻한가 싶었는데

아침/ 저녁으로

꽤 쌀쌀하다는 느낌이 드는

요즘이네요ㅠ

 

일교차가 커진 날씨 때문인지

감기 기운이 으슬으슬

느껴지기도 했어요ㅠ

 

지난번 일산 나들이를 다녀오며

집에 오는길에

아내님과 제가 우리 동네에도

꼭 생겼으면 좋겠다 싶은

카페가 있었어요.

크기가 클 뿐 아니라,

음식 종류도 다양했고

편안하면서도 웅장한 분위기였던

포레스트 아웃팅스예요!

 

 

포레스트 아웃팅스

 

주소

경기 고양시 일산동구 

고양대로 1124 포레스트 아웃팅스

 

 

영업시간

오전 10:00 ~ 오후 10:00

키친 주문 마감 : 오후 8시
음료 주문 마감 : 오후 9시

 

 

연락처

031-963-0500

 

 

외부를 찍지는 못했지만

들어올 때 워낙 인기가 많은

곳이어서 그런지

주차를 따로 안내해 주는 

분들이 계셨어서 편히 주차하고

들어왔답니다..!

 

주차장과 엘리베이터로 연결되어

있어서 바로 올라왔어요..!ㅎㅎ

 

제가 지금 찍은 포인트에서

많이 사진을 찍으시더라고요.

 

눈으로 훑어보기만 해도

굉장히 넓다는 생각이

제일 먼저 들었어요..!

 

 

1층에서 주문을 하고

1층에 앉는 자리들도 많지만

워낙 크고 넓기 때문에

2층으로 많이들 자리를

잡으시더라고요 ㅎㅎ

 

저희가 도착했을 때에도

사람들이 많았어서

2층에 후다닥 자리를 맡은 후에

주문하러 1층으로 왔어요!

 

 

포레스트 아웃팅스는

커피 등의 음료와 베이커리

뿐만 아니라

레스토랑 음식도 함께

맛볼 수 있어요.

 

이곳을 이전에 다녀간

지인 분들은 브런치 카페로

유명하다고 하네요!

 

 


다양했던 메뉴들


 

 

대표적인 브런치 카페로

손꼽힐 만큼

메뉴들이 가득 차있어요!

 

배가 엄청 부르지 않았더라면

레스토랑 메뉴도 먹고 싶었던 ㅎㅎ

 

 

 

 


취향에 따라 골라먹는

베이커리류


케이크류 종류가 상당히 많아요.

딸기 철이어서 그런지

딸기를 활용한 빵도 많았고

옆에는 샛노랑 망고가 올라간

크로와상도 있었어요!

 

 

 

담백한 크로와상과

곁들여 먹는 크림치즈도 있었어요.

 

 

아내님의 최애인

소금빵도 있네요 ㅎㅎ

 

빵은 비워지게 되면은

직원분들이 바로바로

채워주시는 것 같더라고요!

 

 

 

소시지 들어가는 빵

대부분 좋아하는데

요기 꺼 특히나 더 고소하고

맛있어요!

 

냉장칸에 있는 베이커리류도 있는데

대부분 크림이나 버터가 들어갔어서

더욱 신선하게 관리를 해주고 있구나

하는 생각이 들더라고요 ㅎ

 

 

샌드위치류도 있어서

보다 신선하게 즐길 수 있을 것 같아요.

 

 

쿠키나 페스츄리류도 많이 보이고

잼류도 있어서 구경하게 되네요 ㅎㅎ

 

 

아메리카노와 빵류들을 주문하고

기다렸어요!

 

 

 

옆에 보니 이렇게 자율포장대도 있어서

포장을 해가거나 하시는 분들은

활용하시기에 좋을 것 같았어요.

 

뿐만 아니라 드시고 가시는 분들이

사용할 식기류도 있었는데,

필요에 따라서 가져다 쓸 수 있어서

이런 점들이 세심하게 느껴져서 좋더라고요!

 

 

 

 

 

저희가 고른 빵은

버터가 들어간 빵과

소시지빵, 소금빵, 그리고

초코빵이에요 ㅎㅎ

 

초코빵의 크기가 특히나

압도적이네요 ㅎㅎ

 

 

음료와 빵을 한 번에 가지고

올라가기 위해 1층 이곳저곳 둘러볼 때

찍었는데, 레스토랑 음식류도

맛있어 보이네요 ㅎㅎ

 

 

뒤에 계단처럼 보이는 곳에도

앉을 수 있어서

색다른 느낌이 들었어요 ㅎㅎ

 

 

음식 픽업 후 올라가서

찍은 사진이에요 ㅎㅎ

 

곳곳에 앉을 수 있게 되어있어

앉을 곳이 많은데

이날 방문하신 분들도

진짜 많으셨어요 ㅎㅎ

 

크고 웅장해서 마치

여느 하우스 웨딩홀처럼

따뜻한 느낌이 들기도 했어요.

 

 

조경도 예뻤고

아이들이 보고 느끼기에도

좋게 꾸며두었어요.

 

웅장하면서도 편안한

느낌이 드는 카페였어서 그런지

여기 머문 시간만 2-3시간이

훌쩍 지났던 것 같은..ㅎㅎ

 

 

먹은 게 소화될 때까지

구경하고 쉬다가 오기에 좋았던

일산카페 포레스트 아웃팅스.

 

 

일산이 집에서는 비록 멀지만

다음에 일산에 올 일이 생기면

이곳은 무조건 또 와야겠다고

생각했답니다..ㅎㅎ

 

슬슬 저녁시간이 되어오는데

맛난 저녁 드시고

행복한 시간 보내시기를

바랄게요 :-)

 

내일은 비가 온다고 하니

옷차림도 두둑이 입으셔요!

 

 

 

<좋아요&구독>은 저에게 큰 힘이 되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