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o . # 여행&먹방&맛집 추천/▶맛집

[시흥장곡동맛집] 홀에서 먹는 따뜻한 치킨, 60계치킨

by 코비 2023. 3. 22.
반응형

코하윙..!

안녕하세요, 여러분!
이번 주도 벌써 중반이

지났네요..!

 

저녁 메뉴는 정하셨는지요?

 

요새 집에서 밥 해 먹는 게

은근히 일인 것 같더라고요ㅠ

그래서 사 먹거나 시켜 먹거나

하는 적이 많은데,

 

외식을 하게 되면 보통

뭐 먹지? 하다가

가장 먼저 떠올리는 게

바로 치킨 같아요.

 

배달시켜 먹기도 좋고

매장에 직접 가서 먹기도 하고

가장 많이 떠오르는

메뉴 중 하나 같아요.

 

얼마 전에도 퇴근 시간이

엇비슷했던 저희는

밥을 먹고 들어가자는 생각으로

치킨집으로 발길을 향했습니다 ㅎㅎ

 

 

 

 

60계 치킨 시흥장곡점

 

주소

경기 시흥시 장곡로49번길 4 1층

 

영업 시간

매일 16:00-23:00

 

연락처

0507-1349-6082

 

 

오고 가다가 자주 본 곳이어서

발걸음이 이끄는 대로 들어갔어요 ㅎㅎ

 

 

배달을 위주로 하는 매장들은

내부에 앉아서 먹는 자리가 없어서

포장해 가거나 배달을 요청할 수밖에 없는데

여기는 매장이 넓은 편이어서

앉아서 먹기 좋아요 ㅎㅎ

 

 

앉자마자 메뉴판을

빠르게 정독했어요 ㅎㅎ

이름부터 재밌는

크크크 치킨과 호랑이 치킨이에요.

 

 

 

고추치킨과 간장베이스의 간장치킨,

그리고 치킨의 정석인 후라이드 치킨..!

 

 

 

양념치킨과 매운 치킨류인

6초 치킨과 더 매운 고추치킨..!

 

 

 

 

그리고 장스 치킨과

다양한 사이드 메뉴..!

음료류까지..!

 

 

저희는 고추치킨과

콜라 하나를 주문했어요.

 

빠르게 가져다 주신 콜라..!

얼음 가득 담아서 주셨어요!

 

 

치킨 나오는 거 기다리며

과자도 먹습니다 ㅎㅎ

 

은근 중독성 있어요..!

 

 

나무젓가락에 쓰인 멘트가

너무 귀여워서 찍어보았어요 ㅎㅎ

 

치킨은 손으로 먹는 게 맞는데

초반에는 젓가락으로 먹어요.

 

왜냐하면 갓 나왔기에 그 열기가

뜨겁기 때문이에요 ㅎㅎ

 

 

드디어 나온 고추치킨입니다..!

저는 치킨을 먹을 때 순살을 선호하는 편인데

아내님은 뼈 치킨을 좋아하더라고요.

 

그래서 저희는 거의

뼈 치킨을 먹습니다..ㅎㅎ

 

 

 

메뉴판에는 고추치킨이

살짝 매콤한 표시가 있긴 했는데

그렇게 맵지 않고 양념이 잘 돼서

맛있었어요 ㅎㅎ

 

 

앞에서 말씀드린 것처럼

뜨거워서 바로 손으로 집어먹을 수 없기에

젓가락으로 먼저 먹습니다 ㅎㅎ

 

 

과자는 금방 다 먹고..

빈 통이에요 ㅎㅎ

 

고추치킨은

함께 주신 마요네즈 소스를

찍어먹으면

궁합이 아주 잘 맞더라고요!

 

반대쪽도 자리가 많은데

식사하시는 분들이 계셔서

사진에 담지는 못했어요 ㅠ

 

 

 

매장도 넓고 이렇게

단체로 방문했을 때

앉을 수 있도록 자리도

마련되어 있어서

모임해도 괜찮을 것 같더라고요 ㅎㅎ

 

그렇게 매장을 살포시 둘러보며

치킨을 정신없이 뜯었더니..

 

 

벌써 다 먹었더라고요..ㅎㅎ

진짜 맛있게 먹었어요 ㅎㅎ

 

줄어드는 줄도 모르고

정신없이 먹었네요..!

 

순살 치킨을 시키면

다 같은 부위를 썼다고 할까요(?)

뼈가 없어서 다 부드러운 살들인데

저희 아내님은 퍽퍽 살을 좋아해서

제가 다리와 날개를 다 먹게 되네요 ㅎㅎ

 

 

배불리 먹고 집에 가서 

쉬니까 쉴 시간도 늘어나고

좋았어요 ㅎㅎ

 

 

요새 외식을 자주 하는 것 같은

느낌적인 느낌이 들지만..

둘 다 직장 생활하면서

밥 차려먹기가 쉽지는 않은 것 같네요ㅠ

 

 

오늘 하루도 마무리 잘하시고

맛있는 저녁 드시면서

행복한 시간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내일도 일교차가 살짝 있어서

감기 걸리지 않게 옷 잘 챙겨 입으시고

출퇴근하시기를 바라요..!

 

 

 

<좋아요&구독>은 저에게 큰 힘이 되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