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o . # 여행&먹방&맛집 추천/▶맛집

[트리플 스트리트 맛집] 함박스테이크와 파스타로 레트로 분위기, 정씨함박 송도점

by 코비 2023. 3. 19.
반응형

코하윙!
안녕하세요, 여러분!

일요일 오후 시간도

잘 보내고 계신가요?

 

3월은 첫날 공휴일이 있었다 보니

쉬는 날이 없어서 그런지..

출근을 풀로 해야 해서

은근히 피곤하네요ㅠ

 

제가 평일에 늦게까지

야근을 하는 바람에

아내님이 혼자 저녁 먹는 날이

요즘 들어서 부쩍 많아졌답니다ㅠ

 

그래도 금요일만큼은

주말이 시작되기도 하고

맛난 저녁을 함께 먹어야 하지 않을까 싶어서..

금요일에 최대한 빨리 퇴근해서

아내님과 송도 트리플 스트리트를

둘러보았어요.

 

맛있어 보이는 곳을 찾아

들어가게 된 곳!

정씨함박이었어요 ㅎㅎ

 

 

 

 

정씨함박

주소

인천광역시 연수구 송도과학로16번길 33-2 

트리플스트리트 B동 지하3층

 

연락처

032-310-9470

 

영업 시간

매일 11:00-21:30

 

브레이크 타임
월~금 15:30-17:00
토~일 15:30-16:30

 

 

송도 트리플 스트리트를

거닐다 보면 보실 수 있어요.

저희도 방문은 처음이어서

매번 지나가는 길에만 보다가

들러보았습니다 ㅎㅎ

 

 

입구에 들어서기 전

이렇게 메뉴를 한눈에

확인하시고 들어가실 수 있어요.

 

 

금요일 저녁 시간대여서 그랬는지

10분 정도 기다렸다가

입장했어요 ㅎㅎ

 

 

정씨함박을 비롯해서

트리플 스트리트 식당들은 대부분

들어가기 전에 메뉴를

둘러볼 수 있어서

미리 정할 수도 있고

참 좋은 것 같아요 ㅎㅎ

 

 

앉자마자 제공된

물과 컵, 깍두기, 단무지, 떡볶이에요.

 

담긴 그릇들과 컵, 그리고

미니미한 델X트 쥬스 병에

물이 담겨 있어서

레트로한 느낌이 물씬

풍겨졌어요 ㅎㅎ

 

 

메뉴판도 경양식 집 

메뉴판 같은 느낌이에요 ㅎㅎ

 

 

 

 

아래에서 말씀드릴 거지만

저희가 주문한

함박스테이크/ 파스타 외에도

돈가스/ 생선가스/ 볶음밥을 포함한

사이드 메뉴들로 다양해요 ㅎㅎ

 

 

 

 

저희는 정씨함박 1개와

투움바 파스타를

주문했어요 ㅎㅎ

 

 

주문하고 한 10분? 15분 정도 됐을까요?

금방 나온 음식들이에요 ㅎㅎ

 

투움바 파스타는 사실

아X백 가지 않으면 잘 안 먹었는데

마침 메뉴에 있어 반가운 마음으로

주문해 보았습니다 ㅎㅎ

 

함박도 엄청 푸짐하게 나왔어요!

특히 반숙으로 예쁘게 올라간

후라이가 귀엽습니다 ㅎㅎ

 

 

테코까지 예뻐요 ㅎㅎ

소스의 묽기도 적당했어요!

 

 

너무나 먹음직스러워서

숟가락에 담아 한가득

먹어보았는데, 맛있어요!

 

 

 

맛있는데, 메뉴판에 그려진

고추 2개를 간과했던 건지

은근 매콤합니다 ㅎㅎ

 

면에는 소스가 잘

스며들어서 그런지

싱겁지 않고 적당했습니다.

 

새우는 오동통해서 아주 좋았어요..!

 

 

정씨함박에는

양배추샐러드와 쏘오스

그리고 밥, 함박스테이크, 계란후라이가

살포시 층을 이루고 있어요 ㅎㅎ

 

 

고기가 상당히 두툼해요..!

고기가 두꺼우면 속까지

잘 안익거나 분홍빛이 돌 수 있는데

함박스테이크답게 속까지

촉촉하니 잘 익었어요 ㅎㅎ

 

처음엔 소스를 찍지 않고

고기만 그대로 먹어보았는데

육즙도 느껴지고

무엇보다 자극적이지 않고

담백한 맛이었어요.

 

 

 

이번엔 소스를 찍어서

먹어보았습니다 ㅎㅎ

 

소스를 찍지 않은 게

담백한 맛이었다면

소스를 찍어 먹었을 때는

단짠단짠 한 소스가

고기에 잘 입혀져서 어우러지니

더욱 감칠맛이 도는 것 같아요 ㅎㅎ

 

 

투움바 파스타가 매콤한데

정씨함박은 담백해서

이 두 메뉴의 조화가 특히나

더 잘 어울렸던 것 같아요 ㅎㅎ

 

그렇게 말없이 밥 먹다가

고개를 들어 서로를 보니

이렇게.. 빈 그릇만 남았답니다..ㅎㅎ

 

 

 

 

배불렀어요 너무나ㅠ

막 더부룩한 배부름이 아니고

적당히 배불러서

기분 좋은 배부름이었답니다 ㅎㅎ

 

퇴근 후에 동네에서가 아니라

다른 공간에서 만나 저녁 먹고,

모처럼 데이트하는 기분이었어요 ㅎㅎ

 

아무리 바쁘게 지내도

이런 시간을 종종 가지도록 해보아야겠다고

서로 생각했던 하루였네요..!

 

 

 

이제 좀 있으면

일요일 저녁 시간이 다가오는데

여러분들도 맛난 저녁 드시고

행복한 저녁시간 되시기를

바라겠습니다..!!

 

내일부터 시작되는 한 주도

파이팅 하세요..!

 

 

 

 

<좋아요&구독>은 저에게 큰 힘이 되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