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o . # 여행&먹방&맛집 추천/▶맛집

[장곡동맛집] 양고기 입문자도 맛있게 먹는 성민양꼬치

by 코비 2023. 3. 8.
반응형

코하윙!!

안녕하세요, 여러분!

코비 입니다.

 

벌써 한 주의 중반이 지나가네요.

저녁 식사는 다들 하셨으려나요?

 

저는 양고기를 몇 번 먹어보았지만

저희 아내님은 아직 양고기를

한 번도 먹어본 적이 없어요.

 

얼마 전 티비에 양꼬치를 먹는 모습을

본 아내님이,

 

양꼬치가 맛있냐며 묻길래

소, 돼지, 닭고기만큼 맛있다고

얘기해 줬어요 ㅎㅎ

 

그러던 중 저녁 퇴근시간이

딱! 맞았던 저희들 ㅎㅎ

 

아내님의 첫 양고기에 함께 도전할 겸

저녁을 밖에서 먹을 겸

양꼬치 집에 들렀답니다 ㅎㅎ

 

 

 

성민양꼬치 장곡점 

주소

경기 시흥시 장곡로49번길 9 101호

 

영업시간

월~목
12:00-23:00
라스트 오더 22:50

금~일
12:00-24:00
라스트 오더 23:50

 

 

연락처

031-315-8555

 

 

저희가 방문했을 때에는

평일이라서 다행히 바로 앉을 수 있었어요.

 

금요일이나 주말에는

웨이팅 해야 할 것 같았어요 ㅎㅎ

 

 

양꼬치/ 양갈비살/ 양갈비

고기류 등이 다양하네요 ㅎㅎ

 

 

 

야채/ 해물 요리를 비롯해

식사류도 있어서

다양하게 맛볼 수 있어요!

 

 

저희는 양꼬치 2인분에

해물탕면, 그리고 콜라를 주문했어요..!

 

 

아내님이 신기해 한 식탁이에요 ㅎㅎ

주문하자마자 바로 접시와 곁들여 먹을

음식을 가져다주셨어요.

 

 

 

1인분에 10개, 총 20개 꼬치예요.

 

아내님이 보자마자

금방 다 먹지 않을까? 하더라고요 ㅎㅎ

 

닭꼬치와 비슷하게 생각했던 것 같아요.

 

 

취향에 따라 양꼬치를 찍어먹을 수 있는

양념을 뿌려놓을 수 있어요.

 

 

숯불도 따끈하게 들어왔어요!

 

이제 양꼬치를 꽂아볼게요! ㅎㅎ

 

 

이렇게 꽂아서 구워지는 거 보고

신기해하던 아내님 ㅎㅎ

또로록 굴러가면서 구워지는 모습을 보니

은근히 재밌다고 하더라고요 ㅎㅎ

 

 

잘 구워진 꼬치를 하나 골랐습니다.

 

 

 

 

구워지는 모습을 마냥 마냥

보게 되네요 ㅎㅎ

 

 

 

이렇게 쫘악 고기를 뺀 다음

원하는 시즈닝에 찍어먹을 수 있어요.

 

맛집답게 양고기 특유의 냄새가

나지 않아서 맛있게 먹었어요.

 

 

해물탕면 처음 먹어보았는데

나가사키 짬뽕의 마일드한 버전이랄까요?

 

순하면서도 국물이 너무 시원해서

그 다음날 출근만 아니었으면

소주 한잔 할 뻔했어요 ㅎㅎ

 

 

아내님도 엄청 잘 먹었던 해물탕면이에요.

 

해물도 은근 많이 들어가서

확실히 국물이 시원하더라고요 ㅎㅎ

 

 

좀 더 바싹 구워서도 먹어보았어요.

아내님 말로는

첨에 나왔을 때는 닭꼬치와 비슷해서

양이 얼마 안 되나 싶었는데

먹다 보니 양이 너무 푸짐해서

배부르다고 하더라고요.

 

고기도 실한 걸로다가

많이 꽂아주신 것 같아요 ㅎㅎ

 

집에 갈 적에는

한 꼬치였나.. 두 꼬치 남겼었는데

집에 와보니 또 생각나는 맛이었어요.

 

 

배불리 먹고 온 날 저녁

조만간 또 한 번 가기로

했답니다..ㅎㅎ

 

아내님의 첫 양고기 입문

특유의 양고기 냄새도 안 나고

맛있게 양고기 먹을 수 있어서

좋았었어요 ㅎㅎ

 

글을 쓰면서 또 먹고 싶네요..

주말 저녁을 미리 생각해 보아야겠어요 ㅎㅎ

 

 

오늘 하루도 모두 수고 많으셨어요..!

내일/ 모레만 버티면 주말이에요.

오늘 하루도 마무리 잘하시고

좋은 밤 보내세요 :-)

 

 

<좋아요&구독>은 저에게 큰 힘이 되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