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o . # 여행&먹방&맛집 추천/▶맛집

[시흥능곡역맛집] 맛도 가성비도 좋은 짬뽕맛집, 홍콩반점!

by 코비 2023. 3. 5.
반응형

코하윙~!!

안녕하세요, 여러분!

코비 입니다.

 

이번 한 주도 잘 보내셨는지요?

 

중간에 삼일절이 있어서

수요일 휴무와 월화/ 목금 이렇게

출근을 했었어서 그런지

이번 한 주는 유독 더 빨리

지나간 것 같아요.

 

지난주에 업무가 너무 밀려서

본의 아닌 야근 후 퇴근을 하는데

아내님과 시간이 얼추 (?)

비슷해져서 또 저녁을 밖에서

해결하기로 합의를 보았습니다 ㅎㅎ

 

집에 가서 저녁 차려먹으라 하면

차려먹을 수는 있는데

씻고 나와서 서로 준비하고 하면

은근히 쉴 시간 없이 밥 먹고

바로 잠들어야 하는 상황이 오더라고요ㅠ

 

며칠 전부터 아내님이

짬뽕을 먹고 싶다고 얘기했던 바

시흥능곡역 근처 홍콩반점에

다녀왔어요 ㅎㅎ

 

 

홍콩반점 시흥능곡점

주소

경기 시흥시 능곡번영길 26 SP타워 107-108호

 

영업시간

매일 11:00-22:00
브레이크 타임 14:30-16:00
21:15 라스트오더

 

연락처

0507-1371-0776

 

 

시흥 능곡역 3번 출구

근처에 있어요.

 

위치는 찾기에 쉽습니다.

 

입구에 들어서자마자

바로 주문을 할 수 있는

키오스크가 있어요.

 

메뉴는 중식집답게

짜장면, 짬뽕류와 군만두, 탕수육 등이에요!

 

 

짜장과 짬뽕, 그리고

탕수육을 주문한 후에

앉고 싶은 자리에 다소곳이 앉아

주문 번호가 나오기를

기다렸어요 ㅎㅎ

 

 

주문 번호

위의 화면을 통해서

확인할 수 있어요.

 

테이블이 깔끔하게

자리 잡고 있었고

옆 쪽에는 퇴식구와 정수기,

그리고 테이블이 더 많았는데

다른 분들이 계셔서 담지는 못했어요.

 

 

단무지, 양파, 춘장 등은 셀프여서

가지고 왔어요 ㅎㅎ

 

 

필요한 식기류와

티슈, 식초, 고춧가루, 간장 등은

테이블 밑에 서랍에 있어요.

 

그 덕분에 테이블을 보다

넓게 사용할 수 있는 것 같아요 ㅎㅎ

 

 

드디어 저희 번호가 불리고,

음식이 나왔습니다 ㅎㅎ

 

 

중국음식은 보통 배달시켜 먹곤 하는데

확실히 매장에 와서 먹어야

맛있는 것 같아요 ㅎㅎ

 

 

짜장면에 윤기가 흐릅니다 ㅎㅎ

 

 

짬뽕은 국물 색만 보아도

개운하니 진해요 ㅎㅎ

 

해물도 은근 많이 들었고

머니머니해도 국물이 예술이에요 ㅎㅎ

 

 

그리고 탕수육...!

분명 소 크기도 주문했는데

양도 많고 푸짐하네요 ㅎㅎ

 

아내님과 저는 찍먹파인데

홍콩반점 탕수육은

부먹으로 나와도 쫄깃하니

맛있더라고요!

 

 

음식이 나오고 한 15분간..

정신없이 먹었을까요..?

 

 

 

탕수육 딱.. 두 조각 남기고

배가 터질 만큼 배불리

잘 먹었답니다 ㅎㅎ

 

 

 

다 드신 분들이 퇴식구에

식기류를 반납하고 가시면

직원분이 바로 테이블 정리를

깔끔하게 하시는 모습도 좋았어요.

 

퇴근길에 배불리 저녁 먹고

집에 가서는 쉬기만 하면 돼서

홀가분하게 귀가했답니다 ㅎㅎ

 

요새 외식하려면

비용도 만만찮은데

홍콩반점은 그나마 비용도 덜 부담되기도

하고, 맛도 좋아서

찾게 되는 것 같네요 ㅎㅎ

 

이제 곧 저녁시간이 다가오는데

휴일 저녁 맛있게 드시고

내일부터 시작되는 한 주도

힘차고 활기차게 시작하시기를 바라요!

 

 

 

<좋아요&구독>은 저에게 큰 힘이 되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