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o . # 여행&먹방&맛집 추천/▶맛집

[배곧맛집] 초밥 생각날때 다양하게 먹어볼 수 있는 초밥맛집, 상무초밥

by 코비 2023. 1. 24.
반응형

코하!

안녕하세요, 여러분

코비 입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

설 연휴가 4일이었는데

오늘 벌써 마지막 연휴날이

되어버렸네요ㅠ

 

역시 쉬는 날은 눈 깜짝할 새에

금방 지나가버리는 것 같아요ㅠ

 

 

 

저는 명절 동안

본가에도 다녀오고,

장인장모님 댁에도 다녀오고

양가를 오가며 지냈답니다.

 

 

 

양손 가득 명절 음식도

받아왔어요 ㅎㅎ

 

연휴 1-2일 새에

명절 전날, 명절날이

있었어서

뒤에 2일은 진짜 그야말로

집에서 집콕하던 중에

갑자기 초밥이 너무 먹고싶더라고요ㅠ

 

요즘은 예전 같지 않아서 명절 연휴에도

오픈하는 매장들이 많아서 

아내님과 초밥을 먹기 위해

외출했었답니다 ㅎㅎ

 

 

 


 

상무초밥 배곧점

 

주소

경기 시흥시 서울대학로264번길 44-4

 

영업시간

매일 11:00 ~ 22:00
라스트 오더 21:30

 

문의

031-433-7333

 

 


 

 

배곧에 위치한 상무초밥!

배곧과 집이 먼 편은 아니어서

가끔 놀러 가는데,

이날은 초밥 먹으러 갔었어요 ㅎㅎ

 

 

밥이 맛있는 초밥집, 상무초밥이에요.

알고 보니 체인점이더라고요!

 

 

 

매장에 들어가지 전

이렇게 메뉴도 한번 스윽~! 봐줬어요.

 

 

 

저희는 창가 쪽 자리를 안내받았어요.

 

요즘 먹으러 다니면 느끼는 거지만

이렇게 태블릿 메뉴판

많이들 쓰더라고요..!

 

바쁜 직원분 일일이 부르지 않고도

주문을 쉽게 넣을 수 있어서

좋아요 ㅎㅎ

 

더군다나 알레르기 있으신 분들은

주문하기 전에 미리 참고하실 수 있게

위와 같이 안내하고 있어서

세심해 보였어요 ㅎㅎ

 

 

자리에 앉으니 이렇게

테이블 세팅이 되어있어요.

 

너무 깔끔하고 예쁩니다 ㅎㅎ

 

저희가 오픈하고 얼마 되지 않아

갔었어서 매장 내부도 사진에

담아보았어요.

 

아기자기 소품들도 있고
깔끔하니 예쁜 인테리어예요.

 

 

저희는 점심특선 B 2개를 주문했어요!

 

 

점심특선 B의 구성은

후토마끼 1/ 계란 초밥 1/

간장새우 초밥 1/ 새우 초밥 1/ 

광어 초밥 2/ 연어 초밥 2/ 참치 초밥 2

총 10개의 초밥과

메밀, 튀김, 그리고 차완무시라고

불리는 일본식 계란찜이 함께 있는

구성이에요.

 

 

우선 밑반찬들과

메밀, 그리고 차완무시가 나왔어요.

 

(왼쪽에 보이는 저 묵은지 예술이에요!)

 

 

제가 집에서 계란찜 하면은

절대 이렇게 만들 수가 없는데..

푸딩 먹는 거 마냥 너무 부드러웠어요.

 

세트 포함 구성인데도

새우와 은행도 야무지게 들어가 있어요.

 

 

 

 

 

메밀은 두 덩이가 나왔어요.

 

메밀 육수에는 무와 고추냉이를

기호에 맞게 넣은 다음

면을 넣고 섞어 맛있게 먹었습니다.

 

추운데 메밀이 들어갈까?

싶었는데, 아니에요 너무 맛있어요ㅠ

 

 

 

메밀 열심히 먹다 보니

금방 나온 초밥 10P 에요..!

 

활어가 무려 6개..!

 

 

 

 

 

점심 세트임에도

종류가 워낙 많아서

다양하게 먹기 좋은 구성이었어요 ㅎㅎ

 

 

 

 

 

분명 광어도 젓가락으로 들고

찍었었는데 왜 없을까요..ㅎㅎ

 

초밥이 밥알도 고실고실

간도 잘 되어있고

활어도 크게 올라가 있어서

맛을 느끼기에 좋았어요.

 

 

간장새우.. 진짜 원픽이었어요ㅠ

아내님 말씀에 의하면

짜지 않고 쫀득쫀득하니

아무 맛있었다고 해요 ㅎㅎ

 

 

거의 다 먹어가고 나서

튀김도 나왔었는데..

(고구마.. 새우..)

 

다 먹느라 사진에는 담지를

못했어요ㅠ

 

바로 튀겨 나온 거라

따습게 먹었던..ㅎㅎ

 

 

 

식사를 다 해갈 즈음에는

직원분께서 후식 음료를

챙겨주십니다.

 

매실 음료에 파인애플 작은 조각도

야무지게 들어가 있어요 ㅎㅎ

 

소화를 도와주는 음료다 보니

마시고 나니 개운하더라고요 ㅎㅎ

 

 

 

 

 

사실 주문하기 전에만 해도

점심세트 먹고 나서 단품으로

더 주문해 먹어야지 했었는데,

점심세트가 워낙 구성이 푸짐해서

금방 배가 부른 바람에

더 주문을 하진 않았답니다..ㅎㅎ

 

 

 

집 근처에 있으면 1주일에 1번은

사 먹을 것 같은 곳이에요..!

 

 

명절에 외식도 하고

오래간만에 데이트? 한 느낌이었던

하루였어요 ㅎㅎ

 

내일이면 출근을 해야 하지만..

수목금 3일 힘내면 또 주말이 올 테니

그때까지 저희 잘 버텨보아요..!

 

오늘이랑 내일은 특히 특히 더

추운 날씨라고들 하니

건강관리 잘하시고,

옷차림도 두둑하게 챙겨 입으시기를

바라겠습니다..!

 

남은 연휴도 즐거운 시간

되세요 :-)

 

 

 

<좋아요&구독>은 저에게 큰 힘이 되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