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o . # 여행&먹방&맛집 추천/▶맛집

[시흥물왕저수지카페] 커피와일드 반려동물 동반 가능해요!

by 코비 2022. 11. 30.
반응형

코하윙~!!!

안녕하세요, 여러분!

갑자기 날씨가 너무 추워졌어요ㅠ

모두들 패딩 잘 입고 다니시죠?

 

이렇게 추워지기 얼마 전에

아내님과 물왕저수지에서

맛있게 밥을 먹고,

카페를 찾던 중에

반려 동물도 동반이 가능한

카페가 있다고 해서 다녀와봤어요!

 

저흰 반려 동물을 키우진 않지만

둘다 워낙 동물을 예뻐해서

보고 싶었던 나머지 다녀왔는데요!

(저희가 방문한 날 따라 반려동물이 안 왔어요ㅠ)

 

공간도 너무 좋고

깔끔했던 카페, 커피와일드 에요!

 

 

 

 

 

커피와일드

 

주소

경기도 시흥시 물왕수변로 64 커피와일드

 

영업 시간

화~금 오전 10:00 - 18:00

토~일 오전 10:00-22:00

정기휴무 : 월요일

 

연락처

031-439-2019

 

물왕저수지 라인을 따라가다 보면

나오는 곳이어서

찾기에 쉬우실 거에요..!

 

외관은 이렇게 깔끔해요!

주차장은 건물 앞과, 저수지 앞에도 있어서

넓게 활용하실 수 있어요.

 

 

메뉴판이에요.

저는 아이스 바닐라라떼,

아내님은 아이스 아메리카노를

주문했어요!

 

주문 후 내부를 둘러보았어요.

 

커피와일드는 2층까지 사용할 수 있어요.

 

 

1층은 이렇게 밖을 보고 앉을 수 있게

창 쪽으로 테이블이 붙어있어요.

 

반려동물 동반이 가능한 곳이기에

확실히 공간이 널찍해요!

 

 

위의 사진 끝에 보이는 게 바로

케이크가 담긴 냉장고에요!

 

생크림 케이크

더블치즈 케이크

초코무스 케이크

그린티 쇼콜라 케이크

 

이렇게 네 종류의 케이크가

있어요.

 

저희가 웬만하면 케이크를

먹었겠지만..

이 날은 진짜 배부르게 먹어서

케이크를 주문하지 않고

음료만 먹었을 정도였어요 ㅎㅎ

 

1층에는 여자화장실이 있어요.

남자화장실은 2층에 있었던 것 같어요!

 

 

 

계단을 쭉 따라 올라가면

2층 자리가 준비되어 있어요.

 

커피 와일드의 분위기는

화이트톤으로

깔끔하면서도 층고도 높아서

더 넓어 보이더라고요

 

 

아차, 이곳은 야외 자리입니다.

아까 1층 내부 보여드릴 때 밖에 보이던

곳이에요.

 

반려동물 동반이 가능한 곳이기에

이렇게 외부에도 편히 자리 잡고

차 한잔 하실 수 있게 마련되었더라고요.

 

 

2층입니다.

 

계단을 오르면 이렇게

큰 거울이 반겨줘요 ㅎㅎ

 

저희가 계단 옆에 앉았는데

계단 옆 자리는

일반 소파여서 푹신푹신해요 ㅎㅎ

 

테이블이 더 있으려면

있을 수 있겠구나 싶은데

반려동물들의 이동이 조금이라도

편하라고 좌석들은 다 끝에 있어요.

 

이날 놀러 온 반려동물이 있으면

보고 싶었는데, 저희가 있는 동안에는

없어서 아쉬웠어요ㅠ

 

짜잔!

음료가 나왔습니다.

컵이 특이하게 생겼어요 ㅎㅎ

 

그렇다고 흐물거리지도 않고

견고했습니다.

 

아메리카노는 적당히 산미가 있었고

바닐라라떼는 엄청 달지 않고

오히려 고소해서 덜 텁텁했어요.

 

 

3층도 있던 것 같은데

막혀있었어요ㅠ

 

 

 

 

카페에서 보는 뷰입니다..!

저수지가 바로 보여서 탁 트이고

기분이 좋아요 ㅎㅎ

 

저수지 보며 차 한잔 하니

이게 힐링이구나 싶더라고요.

 

 

 

 

역시 커피를 한잔 하다 보니

디저트가 없어서.. 케이크를 시킬까 하다가

이 날은 저희 결혼기념일 이기도 했고

다른 곳에서 케이크 사서

집으로 후딱 왔답니다..ㅎㅎ

 

 

모처럼 데이트하는 느낌으로

나들이 다녀오니 좋았던 날이에요.

요새 갑자기 추워졌지만 ㅠ

요때는 저수지를 산책하는 분들도 

많으셨어요 ㅎㅎ

 

이런 날씨일수록 감기에

걸리기 쉬우니 항상 건강관리

잘하시고, 옷 따뜻하게 입고 다니세요!

 

내일, 모레 버티면

주말이 기다리고 있으니

이번 한 주도 잘 마무리

하시기를 바랄게요..!

 

 

<좋아요&구독>은 저에게 큰 힘이 되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