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o . # 여행&먹방&맛집 추천/▶맛집

[장곡동맛집] 시흥경찰서 옆 은희네 해장국, 얼큰하고 양 많아요!

by 코비 2023. 1. 15.
반응형

코하윙!

안녕하세요, 여러분!

 

새해가 시작된 지도 벌써

보름이 지났네요..!

 

다음 주면 설을 준비할

시기이기도 하고

시간이 또 금방 금방 가는 게

느껴집니다..ㅎㅎ

 

연말부터 시작된 송년회와

새해를 맞이한 신년회..

네.. 그렇죠 술자리도

자연스럽게 많아지는 시기인 것

같아요 ㅎㅎ

 

약속은 일정대로 소화하고

그다음 날이 여지없는 평일 일 때..

컨X션을 사 먹고 출근하긴 하는데

저희 부부가 다 직장생활을 하다 보니

그날그날 해장을 하긴 좀

어렵더라고요ㅠ

 

둘 다 헤롱헤롱~ 하던 퇴근길에

오늘은 속을 좀 제대로 풀자!

싶어서 들른 곳, 은희네 해장국이에요!

 

 

 

제주 은희네 해장국

주소

경기 시흥시 노루우물길 15 1층 101호

 

영업시간

매일 07:00-21:00
20:30 라스트 오더

 

문의

0507-1453-9017

 

 

 

지도에서 보시는 것처럼

시흥 경찰서 바로 옆에 있어서

찾기에 쉬우실 거예요.

 

아! 정확히 말씀드리면

시흥 경찰서 정문을 기준으로

뒷 쪽에 위치하고 있어요!

 

 

 

 

영업시간이 밤 9시까지이고,

저희가 퇴근하고 가니

딱 먹을 수 있는 시간이었어요!

 

 

 

지나가다가만 보다가

퇴근하고 속 풀러 오네요..ㅎㅎ

 

 

 

입구에 들어서자마자 

셀프로 챙길 수 있는 앞치마가

준비되어 있어요.

 

저희도 하나 챙겨서 자리에 앉았습니다.

 

 

 

 

매장 전체를 담아보고 싶었는데,

매장은 꽤 넓은 편이었고,

곳곳에 식사를 하시는 분들이 계셔서

사진에는 담지 못했어요ㅠ

 

 

메뉴를 담아보았어요.

 

저와 아내님은 선지를 잘 먹지 않아서ㅠ

아내님 - 선지 빼고

저 - 선지/ 우거지 빼고

해장국 1개씩 주문했어요.

 

주변 지인들 보니

양무침을 좋아하는 분들도

많으시더라고요 ㅎㅎ

 

상이 빠르게 차려졌어요!

** 깍두기 대존맛입니다.. :)

 

한번 더 리필해서

먹은 것은 안 비밀입니다 ㅎㅎ

 

깍두기가 너무나 아삭아삭하고

달큰하니 맛있어요..!

해장국이랑 잘 어울리는

맛입니다 :)

 

 

 

드디어 나온 해장국입니다 ㅎㅎ

 

뚝배기가 가득 찰 정도로

엄청 많이 담아주시는 게 보여요!

 

 

위에 얹어진 양념장을

사살 풀어주면

이렇게 빨강 해장국이 된답니다 ㅎㅎ

 

 

저는 빨강 해장국을 좋아하는데

아내님은 맑은 국을 

선호하거등요.. 그래서

입에 안맞으면 어쩔까 싶었는데

 

웬걸요..

너무너무 잘 먹더라고요 ㅎㅎㅎ

 

 

당면, 고기, 우거지 (아내님꺼)

대파 등이 많이 들어가서

건더기만 건져내는데도

많아서 한참 먹었어요 ㅎㅎ

 

 

 

국물 또한 얼큰하고

칼칼하면서도

개운한 맛이어서

전날 어지러웠던 속을

교통정리 해주는 느낌이었어요 ㅎㅎ

 

 

아내님이 좋아하는 보라색 밥입니다 ㅎㅎ

 

 

저희는 한참 말없이 먹었는데

먹다 보니 벌써...

 

네.. 다먹었읍니다..ㅎㅎ

 

완뚝 했어요 ㅎㅎ

양이 워낙 많아서 배 부른 건

말할 것도 없고

속이 풀어져서

개운했답니다 ㅎㅎ

 

술 마신 후 아니어도 요즘같이 

추운 시기에 식사로도 따뜻하게

몸 녹이기 좋은 한 끼였어요 ㅎㅎ

 

 

 

퇴근하고 저녁 차려먹기에

피곤하고 힘들 때

자주 들를 것 같은

제주 은희네 해장국

이었어요 ㅎㅎ

 

체인점이라고 하던데

가까이 생겨서

너무 좋았던 곳입니다 ㅎㅎ

 

이번 한 주만 지나면

설 연휴가 시작되는데요.

일요일 오후 마무리 잘하시고

행복한 시간 되시기를 바라요..!

 

날씨가 급격히 추워진다고들 하니,

감기 조심하세요 :-)

 

 

 

 

<좋아요&구독>은 저에게 큰 힘이 되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