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o . # 여행&먹방&맛집 추천/▶맛집

[인천부평맛집] 카츠맛 제대로! 경양카츠 다녀왔어요.

by 코비 2022. 9. 12.
반응형

코하윙 ~!!
안녕하세요, 여러분!

 

추석 연휴의 마지막 날

잘 보내고 계신가요?

연휴라고 음식들을 잔뜩 잔뜩

먹었더니 살이 금방이라도

붙을 것 같아요 ㅎㅎ

 

여러분들은 돈가스 좋아하시나요?

저희  부부는 돈가스를 좋아해서

연애 때도 그랬고

자주 먹었던 기억이 나요 ㅎㅎ

 

지난번에 지인 분을 만나려고

부평 쪽에 갔다가

경양 카츠라는 곳에서 식사를 했어요!

 

 

 

경양 카츠 부평점

주소

인천 부평구 부평문화로80번길 12 1층

 

문의

0507-1482-9075

 

영업시간

매일 오전 11:30 - 22:00

라스트 오더 21:15
일요일 라스트 오더 21:00

 

 

 

부평 문화의 거리에

위치하고 있어서

방문하시는 분들이 많으시더라고요.

 

저는 저녁때 방문했어요!

 

이미 식사 중이신 분들이

많으셔서 사진은 많이 못 담았지만

 

서울 족발 카츠
등심 카츠
안심 카츠
특등심 카츠
안심&등심 카츠
치즈 카츠
갈릭 카츠
트러플 크림 파스타 & 안심 카츠
매콤 크림 파스타 & 안심 카츠
갈릭 바질 파스타 & 안심 카츠

 

등의 많은 카츠류가 있었고요!

 

추가 메뉴로는
경양 카레
경양 가락국수
새우튀김
단호박 고로케
안심 가라아게

 

등이 있어서 사이드로

주문해서 먹기에 좋아 보였어요!

 

저는 매콤 크림 파스타 & 안심 카츠

이 메뉴를 주문했어요! ㅎㅎ

 

 

주문하고 테이블을 둘러보니

머리끈이 있더라고요!

 

웬 머리끈일까 보았는데

여성분들 머리카락이

흘러내리지 않고 편히 식사하실 수 있게

준비돼있더라고요!

( 센스짱 ! )

 

둘러보던 중에 나온 음식..!

 

양배추 샐러드를 고기와

곁들여 먹으니 맛있었고요!

 

국물은 사실 장국인 줄 알았는데

동치미 국물?이었어서

첨에 맛보고는 읭? 했는데

고기랑 파스타랑 먹기에

아주아주 잘 어울렸어요 ㅎㅎ

 

매콤 크림 파스타에 나오는

안심 카츠는 4조각입니다.

 

첨에는 카츠를 그냥 먹었었고,

그다음에는 고추냉이를 살짝

얹어서 먹어보았는데요!

 

그냥 먹을 땐 고기 본연의 맛을

담백하게 느낄 수 있어서 좋았고,

 

고추냉이를 얹어서 먹을 땐

알싸한 맛과 담백한 고기가 어우러져

느끼한 맛을 싹 잡아주더라고요!

 

파스타도 면이 잘 익어서

마냥 마냥 먹기 좋았어요! ㅎㅎ

 

확실히 한 입 먹자마자

고기 정말 좋은 곳이구나

느꼈던 게,

기름기도 많이 없고

고기가 고소한 맛이 컸어요!

 

냄새도 하나도 나지 않고

게눈 감추듯 금방 먹었답니다 ㅎㅎ

먹고 나니 너무 배부르더라고요ㅠ

 

 

잠시 거리를 걷다가 발견한

카페에 가서 커피 한잔에

디저트류까지 야무지게 먹고

집으로 돌아왔답니다..ㅎㅎ

 

부평은 언제 가도

길을 읽기 쉽더라고요..

 

사실 처음에 지인 만나려고

부평역에 도착했을 때

음식점까지 찾아갈 때

출구가 너무너무 많아서

번호 확인하며 다녔던..ㅎㅎ

 

연휴가 너무나도 빨리

지나가버리는 것 같은데

남은 시간 즐겁게 잘 마무리하시고

내일부터 시작되는 한 주도

행복하고, 활기차게

보내시기를 바랄게요..! 

 

 

 

<좋아요&구독>은 저에게 큰 힘이 되옵니다.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