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o . # 여행&먹방&맛집 추천/▶맛집

[시흥베이커리카페] 시흥 플랑드르 맛집 빵이 맛있는 카페, 마크빈

by 코비 2022. 8. 28.
반응형

코하윙~!

안녕하세요, 여러분!

 

절기상으로 처서가 지나고 나니

낮에 볕이 따가운 것 빼고는

아침저녁으로 굉장히 선선하고

파란 하늘을 만날 수 있어요 ㅎㅎ

 

막 엄청 푹푹 찔 정도로

덥지 않으니까 요새 그나마 좀 살만해요 ㅎㅎ

 

지난번에 아내님과

시흥 능곡역 플랑드르를

돌아보았답니다.

 

영화관도 있고 카페나 각종 맛집이

많아서 그런지 사람들이 많더라고요!

 

마침 배는 채웠겠다,

낮이었어서 햇빛이 따갑다 보니

더워서 커피 한잔 할 겸

카페를 찾다가

앞에 진열된 빵 구경하면서

자연스럽게 들어갔던 곳!

마크빈 베이커리 카페!

빵이 인상적이었어요! ㅎㅎ

 

 

 

마크빈

 

주소

경기도 시흥시 장현능곡로 155 B1076~B1079호

 

영업 시간

평일

오전 10:00 - 오후 22:00

주말

오전 09:00 - 오후 22:00

 

연락처

0507-1351-1026

 

시흥 능곡역 플랑드르에 위치해 있어서

가기에도 편리했어요! ㅎㅎ

 

플랑드르에 주차도 가능하답니다!

 

 

겉에서 보기에도

매장이 매우 커요!

 

자리도 많아서

커피에 빵 즐기시기에

좋을 것 같은!

 

 

진열되어 있는 빵을 보다가

이끌리듯 들어갔습니다 ㅎㅎ

 

 

빵을 고르기 전, 

쟁반과 트레이가 바로 앞에

준비되어 있어요!

 

소독제도 있어서

손 소독한 후에

트레이 종이 깔고

빵을 구경했어요!

 

 

크로와상의 종류가 다양해요!

먹음직스러운 데다가

예쁘기까지 해서 눈에 잘 담고 왔어요!

 

 

크로와상과 더불어

몽블랑도 종류가 많아서

취향 따라 입맛 따라

골라 드시기에 딱이에요!

 

저희는 밥을 먹고 왔던지라

배가 불러서

많이 고를 순 없었지만

종류 진짜 많더라구요!

 

 

구름빵, 버터빵, 크림빵 등이 있어요!

크기가 엄청 커서

가격에 비해 저렴하다는 생각이

들더라구요!

 

크림도 듬뿍 묻어있어요! ㅎㅎ

 

마늘빵, 소세지빵, 또띠아도

옆에 있어요!

 

너무 먹음직스러워요!

사진 찍으면서도

배만 안 불렀으면

벌써 7-8개 집었겠구나

싶었어요 ㅎㅎ

 

소세지빵, 식빵, 

패스츄리, 인절미 찰떡빵 등등

 

구경하면서 사진 찍으며

옆으로 옆으로 들어서는데

시간이 오래 걸릴 정도로

종류가 많답니다.

 

사진을 찍는 동안

밖에 지나가시는 분들도

빵을 구경하시더라고요 ㅎㅎ

 

 

 

 

창문 앞 끝쪽에는

솔트빵, 단팥빵, 호떡,

소보로빵, 스콘 등이 있어요!

 

 

카운터 쪽에도

빵이 가득가득해요!

 

맘모스빵, 모닝빵, 카스테라,

식빵, 파운드, 러스크, 백설기, 쉬폰,

호두 타르트 ..! 

종류가 아주 많아요!

머핀, 파이, 약빵, 마들렌,

브라우니, 견과류 타르트!

등등

 

앞서 창문 쪽에서 봤던

빵들까지 합하면

어마어마한 종류가 있어서

보는 즐거움까지 있어요!

 

 

 

음료 종류도 많아요!

저희는 아이스 아메리카노 두 잔과

호두 타르트, 초코 스콘을

주문했어요!

 

 

얼마 지나지 않아

금방 나왔어요..!

 

매장에서 먹고 갈 때에는

빵을 살짝 데워주셔서

따뜻하게 먹었어요!

 

초코스콘을 데워주시니까

초코맛이 더 깊게 나서

아메리카노와도

잘 어울렸답니다 ㅎㅎ

 

초코가 엄청 달지 않고

적당히 달기 때문에

마냥 마냥 먹기 좋은 맛이더라구요!

 

 

호두 타르트는

작은 거, 큰거 이렇게

크기가 나뉘어있었는데

작은거 주문했어요!

 

보시다시피

호두가 듬뿍 들어있어요!

 

 

저희가 끝쪽 구석에 앉았었는데

옆쪽으로 앉으신 분들이 많으셔서

사진에 담지는 못했지만

매장이 넓은 데다가

앉을 수 있는 자리도 많아서

빵과 커피 드시며

쉬시기에 좋아 보였어요!

 

보는 재미도,

먹는 재미도 있는

시흥 베이커리 카페 마크빈!

 

커피도 맛있어서
빵이랑 잘 어울리더라고요..!

 

다음엔 밥 안먹고

아침 겸 점심시간에

가보려구요 ㅎㅎ

 

남은 일요일 오후 시간도

즐겁고 행복하게 보내시고,

내일부터 시작되는 한 주도

힘차게 건강하게 보내시기를

바랄게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