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o. # 응답하라 [그때 그 시절]

[응답하라90즈] 가슴이 웅장했던 애니 ost 추억속으로 ~!

by 코비 2021. 9. 28.
반응형

코-하!

 

안녕하세요 여러분

코비입니다.

벌써 9월도 다 가고 있네요.

이렇게 돌아보면

2021년도 금방 가는 거 같아요.

먹는 거라곤 나이와... 나의 뱃살 또르르ㅜㅜ

현타~

 

 

오늘 준비한 포스팅은

그때 그 시절 추억 속의 애니 Ost 찾아

떠나볼까 합니다.

바로 가시죠~!

 

코GoGO!!!

 

 

출처 -유튜브-

 

1] 짱구는 못 말려 

 

짱구 하면~!

당연 이 노래가 생각 날수밖에 없는

오프닝으로 수없이 들었던 노래입니다.

하~나~둘~셋야!

천방지축 어리둥절 빙글빙글

돌아가는 짱구의 하루~♬

 

 

 

 

출처 -유튜브-

 

2] 나루토_활주

 

눈깔 만화로 유명한 애니 나루토

누구나 한 번쯤 인을 맺고 

닌자처럼 달려보는 ㅎㅎ

추억이 새록새록

OST 부른 가수로는 

그때 그 시절 우리는 버즈였다.

수없이 들었습니다.

 

현재 나루토 애니는 완결이 나왔고

아들 보루토 이어받아서 

반영 중이라고 합니다 ^_^

 

 

 

출처 -유튜브-

 

3] 쾌걸 근육맨_질풍가도

 

전주부터 굉장히 가슴이 웅장 해지는 OST로

즐겨보던 애니 중 하나입니다.

소재부터 레슬링 만화로 솔깃하고 재밌는 요소가

많아 인기가 좋았어요.

그리고 근육 만두 하면 바로!

갈비찜 덮밥 생각이 안 날수가 없네요ㅎㅎ

오늘은 갈비찜 덮밥으로...^^;

 

 

 

반응형

 

 

출처 -유튜브-

 

4] 우리는 챔피언

 

미니카 하나만 가지고 있어도 

행복했던 시절입니다.

우리는 챔피언 방영되면서

나의 미니카도 레츠고 형제처럼

달릴 수 있으면 좋으려 만~ 생각했던 ㅎㅎ

골드 모터 달고 무지개 바퀴 장착하고

문방구 앞에 설치되어있던 코스에서

달리는 맛이~! 구시에요 굿굿굿

 

 

 

출처 -유튜브-

 

5] 천사소녀 네티

 

남자애들 겉으로는 안 본다고 

열심히 시청했던 애니...ㅋㅋㅋ

매일매일 밤에 혹시라도 잡힐까 

조마조마 했던 네티~!

 

오늘 밤엔 무슨 일을 할까~♬

누구에게 기쁨을 줄까~♬

포동포동 고슴도치 귀여운 루비~ㅎㅎ

 

 

★포스팅 마치며★

 

이상으로 90년대 사랑받던 추억 속의 애니

OST 살펴보았는데요.

지금 들어도 애니 속 명장면들이 생각들이 나고

다시 학창 시절로 돌아간 기분이 들어요.

다음에도 2탄으로 잘 준비해서 오겠습니다.

그럼 전 이만

다음 포스팅으로 만나요.

차갑지만 뜨거운 코비였습니다.

 

코야~호!

 

 

<좋아요 구독>은 저에게 큰 힘이 되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