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o. # 응답하라 [그때 그 시절]

[응답하라] 겨울하면 생각나는 길거리 음식 Best 7!!

by 코비 2021. 12. 14.
반응형

코~하!

 

안녕하세요 여러분! 코비입니다.

겨울비가 내리는 하루네요~

비가 그치고 나면 추운 찐 겨울이 오겠죠?

추운 겨울이 오면

문득 길거리 음식이 생각나곤 하죠?

그래서 오늘 준비한 포스팅은?

겨울 하면 생각나는 길거리 음식이에요.

 

그럼 입맛다시러 가볼까요?

자~두~과~자!

 

 

 

출처 -구글-

 

[1] 호떡

 

겨울철 대표적인 길거리 음식

아닐까 생각이 드네요.

저는 호떡중에 씨앗호떡!!

꿀이 잔뜩 들어간~

따끈따끈하게 만든 호떡을 종이컵에 주시면

호호 불다가 먹던 그 맛이 생각이 나요ㅎㅎ

한입 먹으면 꿀이 터지고 혓바닥이 혼나고 

기억이 새록새록 납니다~!

 

 

 

 

출처 -구글-

 

[2] 호빵

 

호떡의 쌍두마차 라이벌인 호빵~!

요즘 호빵은 맛이 다양하게 나오는데요.

저는 그래도 찐 오리지널 팥이 들어간 

호호~빵이 좋네요~^

집 가는 길에 편의점 들려서 사가야겠어요.

 

 

 

출처 -구글-

 

[3] 붕어빵

 

그때 그 시절 어릴 때

1개에 100 원했던 시절이 있었는데

요새는 3개에 천 원인가 하더라고요~ㅜㅜ

저렴하게 사서 푸짐하게 먹었던 기억이 있는데

저는 요새도 퇴근길에

포장마차 들러 사 먹곤 합니다^^

슈크림 맛에 한때 홀려 무진장 사 먹었습니다

 

 

출처 -구글-

 

[4] 어묵꼬치

 

추운 날 포장마차에 가게 되면 

지나칠 수가 없는 음식 바로 어묵꼬치!

무제한으로 먹을 수 있는

뜨끈한 국물로 몸을 녹이고 

1일 5 꼬치 달립니다 ~ 순식간이었어요 ㅎㅎ

간장에 살포시 찍어서 먹으면

너무나도 행복했던~

 

 

 

출처 -구글-

 

[5] 떡볶이

 

포장마차 와서 어묵꼬치만 먹으면 먼가 허전하죠?

이 빨간 떡 떡볶이 함께 먹어줘야~!

요즘은 다양한 체인점 떡볶이 가게 많지만

그때 그 시절 포장마차에서 파는

오리지널 떡볶이 맛이

그리울 때가 있어요~ㅜㅜ

 

 

 

반응형

 

 

 

출처 -구글-

 

[6] 와플

 

꿀과 생크림 조화에 뻑이간 와플!

요즘은 다양한 음식과의 콜라보로

매우 합이 좋은 와플

집 앞에 와플대학이 생겼는데

조만간 딸기 와플 먹으러 갈 예정입니다 쿠쿠

 

 

출처 -구글-

 

[7] 군고구마

 

그때 그 시절 동네 다니다 보면 군고구마 아저씨

꼭 있었죠~! ㅎㅎ

요즘은 보기 힘들지만 껍질을 힘겹게 까면서

달달하게 먹었던 군고구마

김치와도 잘 어울려서

맛있게 먹었던 기억이 나네요.

 

 

※포스팅 마치며※

 

이상으로 그때 그 시절 겨울 하면 생각나는

길거리 음식에 대해 이야기해보았는데요.

오랜만에 다 먹어보고 싶은 음식들이라

조만간 도장깨기 해야 할 거 같아요.

그럼 전 이만.

다음 포스팅으로 만나요.

 

코오오빠!

 

<좋아요 구독>은 저에게 큰 힘이 되옵니다.^~^

 

 

 

 

반응형

댓글50

  • 이전 댓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