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o. # 응답하라 [그때 그 시절]

[그때그시절] 추억의 아이스크림 어디까지 먹어보았니?

by 코비 2022. 7. 12.
반응형

코-하!


안녕하세요 코비입니다.
즐거운 하루 보내고 있으신가요?
요즘같이 뜨겁도 습한 더운 날씨에는
시원한 아이스크림이
생각이 안 날 수가 없는데요?

오늘 준비한 포스팅은~
500원이면 행복하게 사먹었던 그때 그 시절
추억의 아이스크림 이야기해볼까 해요.
그럼 바로 가볼까요?

코GoGO!!!


출처 -구글-

Co. 거북알


고무튜브 안에 담겨 있는 아이스크림으로
입구 부분을 가위로 잘라주는 순간
멈출 수 없는 즐거움을 선사해줘요.
쉬지 않고 끝까지 달려야 해요~
맛도 좋고 인기도 많았던 기억이 나네요.


출처 -구글-

Co. 알껌바


딸기 아이스크림으로 야무지게 먹고 나면
아쉬움을 달래줄 달콤한 껌이 나와요~
아이스크림도 먹고 껌도 먹고
일석이조인 알껌바 개꿀!


출처 -구글-

Co. 고드름


얼음아이스크림 시초였던 고드름 아이스크림
얼음에 과일맛이 나서 새콤달콤하니 좋았고
빨아먹기도 하고 아삭아삭 씹는 재미도 있는
아이스크림이었어요.


출처 -구글-

Co. 별난 바


그때 그 시절 모를 수 없는 아이스크림 별난 바!
커피맛인 아이스크림 먹다 보면
초콜릿이 나오고 그마저 다 먹게 되면
마무리로 사탕까지 ~!
아이스크림 하나 먹으면
3가지 맛볼 수가 있어서 참 좋았어요.
개인적으로 제일 좋아했던
아이스크림이었어요.


출처 -구글-


Co. 찰떡 아이스


쫀득한 떡 안에 시원한 아이스크림이 들어있고
안에 먹기 편하게 포크가 들어있었어요.
지금도 판매를 하고 있는 걸로 아는데
오랜만에 먹어보고 싶네요~^^


출처 -구글-

Co. 파워 캡


그때 그 시절 잊지 못하는 CF~!
보는 것만으로 시원해지는 맛 파워 캡
뚜껑을 열고 닫고 아껴먹기 좋았고
개인적으로 레드 피치 맛을 좋아했어요~!



출처 -구글-

Co. 붕어싸만코


어른들한테 인기가 참 많았던 붕어싸만코
저의 어머니께서는 지금도 찾는답니다^^;
아이스크림 안에 팥이 듬뿍 들어가 있고
붕어 이미지 아이스크림도
인기가 많았던 거 같아요.


Co. 포스팅 마치며


이상으로 그때 그 시절 추억의 아이스크림 대해
이야기해보았는데요.
추억을 떠올리며 시원한 아이스크림 드시면서
잠시나마 더위를 날려보아요~!
그럼 전 이만.
다음 좋은 포스팅으로 찾아뵙겠습니다.

코-빠!


<좋아요 구독>은 저에게 큰 힘이 되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