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o . # 여행&먹방&맛집 추천/▶맛집

[맛집로그] 영종도 카페 엠클리프에서 커피한잔 하며 힐링

by 코비 2021. 5. 9.
반응형

코하윙~!

안녕하세요, 여러분!

어제는 미세먼지가 너무 심한 날씨였어서

바깥을 보면 뿌옇고 답답하기만 했는데..

오늘은 그래도 그나마 조금 나은 듯 한

일요일 오후예요!

 

 

모처럼 힐링하고 계신가요~?

 

 

늘 그렇듯 쉬는 날은

참.. 시간이 빨라요ㅠ

 

 

시간이 빠르게 흘러서 아쉽기만 한

일요일 오후.

 

 

차 타고 드라이브하기에도 좋고

차 한잔 하며 힐링할 수 있는

영종도 카페 다녀왔던

이야기를 들려드리려 해요.

 

함께 코GoGO!

 

 

주소 :

인천 중구 마시란로 51-30

 

업무시간 :

10:30- 21:00 (월-목, 라스트 오더 20:30)

10:30 - 22:00 (금-일, 라스트 오더 21:30)

 

전화번호 :

032-751-3334

 

 

영종도는 가는 길도

차가 엄청 막히거나 그렇지 않아서

차 타고 드라이브 하기에도 좋아서

가끔 가는 곳이에요.

 

비교적 가까운 거리에서 바다를 볼 수 

있다는 게 영종도의 가장 큰 매력 같아요.

 

그렇게 길을 달리다 보면 만나는

엠클리프!

 

엠클리프

위에 올라서서 찍은 모습이에요.

방문했었던 저 날은 비교적 미세먼지가

낀 날에 속했어서

저~어기 멀리 까지는

잘 보이지 않지만, 그래도

바다를 보며 힐링했던 기억이 있어요.

 

 

빵도 맛있는 엠클리프

커피 한잔 하면서 배고플 때가 있는데

여긴 빵이 진짜 맛집이에요...

사람들이 많았을 때라서

빵에 엄청 초점을 맞춰서 찍지는 못했지만

 

 

바로 앞에 보이는 빵과

저어기 둥근 진열대에도

맛있는 빵들이 있어서

커피 고르기 전에 한참을

고민하게 했어요.

 

여기에 보이는 빵 말고도

계산대 옆에는 케이크류도 있어서

또 한참을 봤었네요..

 

다 너무 맛있어 보였던 ㅎㅎ

 

 

 

아이스 아메리카노, 빵

저희는 빵과 함께 먹을 거라서

아이스 아메리카노로 커피를 골랐고

빵은 이 아이로 골랐어요.

 

갈릭...빵이었는데

이름이 잘 기억이 안 나는..

그런데 맛있었어요.

 

마늘 향도 은은히 나고요 ㅎㅎ

 

 

 

시원했던 커피, 맛있었던 빵

 

처음에 커피에 빵을 고를 때는

1인 1 커피, 1 빵을 해야 하는 게 아닌가

했거든요..

 

그래도 남기면 안 되니 혹시 몰라

1개만 주문했었는데

게눈 감추듯이 다 먹었었던..ㅎㅎ

 

먹을거리도 맛있었지만

엠클리프의 가장 컸던 매력은

 

바로

 

창 밖으로 보이는 바다

창 밖으로 보이는 바다였어요.

 

 

커피 한잔 하면서 바다를 가만히

보고 있노라면 진짜..

마음이 진정되는 기분이었어요.

 

주차 공간

 

참고로 저희는 주말에 갔었는데..

가까스로..

차를 주차하고 들어갈 수 있었어요.

 

영종도 뷰 맛집 카페답게

주말에 찾는 분들이 많으셔서

 

차 댈 곳을 이리저리 찾았었던..ㅎ

 

예쁜 곳

여기에서 사진을 많이들 찍으시더라고요.

여기가 마치 엠클리프의 포토존 같았던 ㅎㅎ

 

3층 테라스

여기는 3층 테라스에요.

 

미세먼지가 좀 덜한 날에는

이렇게 테라스에서 바다를 보며

쉬실 수도 있어요.

 

테라스 가는길

낮에는 이렇게 바다가 보여서 예쁜데

밤에 와도 불빛 켜지고

예쁠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바닷가도 보고

커피와 빵을 먹고 난 후에는

밑에 내려와서 이렇게

바다도 구경하고 잠시 쉬어갔어요.

 

아이들이 바다를 참 좋아했던..ㅎㅎ

 

이렇게 한참을 돌아보다가

집으로 왔어요..ㅎ

 

 

집에 오는 길에 저녁 시간이

되고 있길래

 

 

라라코스트 까르보나라, 삼겹살 스테이크

집에 오는 길에 들른

라라코스트에서

까르보나라, 삼겹살 스테이크도

먹었던 하루였어요 ㅎㅎ

 

 

이날 집에 와서는

과일 하나만 먹고 잠들었던 기억이..

 

 

평일에 쉴 시간이 없으니

주말에라도 이렇게 가까운 곳 가셔서

뻥 뚫린 바다도 보시고

맛있는 거 드시면서

피로도 푸시고,

 

다가오는 한 주도 우리

또 힘을 내보아요..!

 

 

<좋아요&구독>은 저에게 큰 힘이 되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