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o . # 여행&먹방&맛집 추천/▶여행

[강릉 여행] 가볼만한 곳 여기 찐이야 꼭 가봐야해~!

by 코비 2021. 12. 8.
반응형

코-하!

 

안녕하세요 코비입니다.

즐거운 수요일 보내고 있으신가요?

저번에 강릉 맛집에 이어서

관광지 가볼 만한 곳을 소개해볼까 해요~!

강릉은 맛집도 많지만

관광지도 제법 많더라고요~

그럼 바로 가볼까요?

 

자~두~과~자

코GoGO!!!

 

 

 

[1] 하슬라 미술관

 

강릉 첫날 날씨가 꾸리꾸리 해서

실내 관광지로 유명한 하슬라 미술관을

방문해 보았어요~^^

 

 

 

※정보※

 

1) 주소

 

 

2) 영업시간

 

09:00 ~ 18:00

 

3) 티켓 구매

 

공원+미술관+갤러리(성인, 청소년) / 12,000원

 

공원+미술관+갤러리(어린이) / 11,000원

 

4) 주차장

 

전용주차장 이용

 

5) 블로그

 

https://www.museumhaslla.com/

 

하슬라아트월드

자연에 기대어 예술을 감상하는 곳 하슬라아트월드입니다.

www.museumhaslla.com

 

 

 

입구에 들어서면 코로나19 안심콜과 함께

소독제가 마련되어 있으니

참고하시면 좋을 거 같아요!

 

티켓 구매 후 인증샷!

 

현대 미술관
현대미술관

 

하슬라 미술관은 크게 3가지로 나누어서 볼 수 있는데요

 

1) 현대미술관

 

2) 조각공원

 

3) 피노키오 박물관

 

정말 규모가 어마 무시하고 볼거리가 풍성해서

너무 좋았어요!

 

 

현대 미술관

중간중간 포토존이 있어서 

사진 찍기 안성맞춤이죠!ㅎㅎ

 

현대 미술관
현대 미술관

볼 때마다 감탄사가~! 나오고

하나의 작품이 완성되기까지

얼마나 많은 시간과 공을 들였는지

 작품들이 다 디테일하고 너무 보기 좋았어요.

 

피노키오 박물관
피노키오 박물관

 

피노키오 박물관에는 

나무로 제작된 작품들이 많았고

재밌는 작품들이 많았어요~!

 

피노키오 박물관

 

다들 여기서 피노키오 포즈로 

사진을 많이 찍더라고요~ㅋㅋ

저의 아내님도 살포시 찰칵!

 

 

조각공원
조각공원

 

밖으로 나오게 되면 바다 배경으로

사진을 찍을 수 있는 곳들이 많아요~!

 

메인 포토존도 있으니 꼭 사진 찍으세요~!

저는 사람이 너무 많아서 못 찍었네요..ㅜㅜ

 

바다가 참 사기 아닙니까?ㅋㅋ

 

 

반응형

 

 

[2] BTS 버스 정류장

 

 

※정보※

 

1) 주소

 

 

2) 주차장

 

해변 근처 주차장 이용

 

 

 

BTS 얼마나 유명한지를

다시 한번 더 알게 되었죠.

버스정류장이 따로 생겨버리는..ㅎㄷㄷ

국내 팬들과 해외 팬들이 많이 오셔서 

줄 서서 기다렸다가 겨우 찍었어요!

 

누가 찍어주지 않아도

포토존 자리가 따로 마련되어있어

카메라 각도만 잘 맞춰주면 쉽게 찍을 수 있어요.

 

 

 

BTS 버스 정류장 근처에

 

마련되어있는 낭만 비치~!

 

아기자기한 그네도 있어서

한번 신이 나게 탔어요~

 

 

 

※포스팅 마치며※

 

이상으로 강릉 관광지 가볼 만한 곳을

이야기해보았는데요.

 시간 가는 줄 모르고 다녔던 강릉 여행~!

다음에도 또 강릉으로 여행 오고 싶네요^~^

 

그럼 전 이만.

다음 포스팅으로 만나요.

 

코야~호!

 

<좋아요 구독>은 저에게 큰 힘이 되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