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o . # 여행&먹방&맛집 추천/▶여행

[인천송도] 가성비 호텔 홀리데이 다녀오다~! [호캉스]

by 코비 2021. 8. 24.
반응형

코-하!

 

안녕하세요 여러분 코비입니다.

요즘 휴가철이라 많이들 여행 다녀오시는데

저희도 계획 중 좋은 곳을 가보려 했으나

시국이 시국인지라 최대한 이동을 자제하려고

호캉스 여행을 하고 왔습니다.

가성비 호텔이라는 인천 송도에 홀리데이 호텔!

야무진 후기~! 

바로 가볼까요?

 

코 Go GO!!!

 

 

외관

 

송도 호텔들은 전체적으로

세련되고 깔끔해 보여서 좋네요.

날씨도 좋다 보니 더 이쁘게 찍히는~^^

 

 

 

혹시나 대중교통으로 오시는 분들은

인천 1호선 센트럴파크역 2번 출구로 나오시면

바로 앞에 있어서 쉽게 찾을 수 있어요.

 

자차로 오시는 분들은

전용 지하주차장 이용하시면 됩니다.

주말에 왔는데도 주차하기 편했어요~

 

 

 

들어가시면 바로 1층에서

발열체크 & 손 소독하시고

고객들은 19층에 위치한

로비로 이동하시면 됩니다.

 

 

 

-로비-

 

 

 

엘리베이터 내리자마자 코로나 거리두기 

방역수칙 등 철저하게 안내문과 손 소독

준비가 마련되어 있었어요.

 

 

 

체크인 15:00

체크아웃 12:00

 

체크인할 때는 한 명만

대기해주시면 된다고 하지만

모든 인원이 다시 한번 더 체온 체크를 해야 돼서

로비에서 대기해야 해요.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에서

확인해보시면 좋을 거 같아요!

 

http://holidayinnincheonsongdo.com/ver01/

 

홀리데이 인 인천 송도 Holiday Inn Incheon Songdo

홀리데이 인 인천 송도 공식 웹사이트, 호텔 소개, 객실 및 패키지 예약, 수라채 다이닝, 웨딩, 돌잔치

holidayinnincheonsongdo.com

 

 

 

로비 뒤편으로는 들어가 보지는 않았지만

식사가 가능한 뷔페처럼 보였어요.

저희는 조식을 따로 신청 안 해서

가볼 기회가 없었습니다~아쉽아쉽

 

 

-로비에서 바라보는 뷰-

 

 

날씨가 좋으니 막 찍어도 

너무 이쁘게 나오네요 ㅎㅎ

 

 

 

입실 카드를 받고 1537호 안내받아

15층으로 내려왔어요!

입실 카드는 따로 못 찍었지만

예비까지 2장에 카드가 들어가 있었고

와이파이를 쓸 수 있게

비밀번호가 적혀있었어요.

 

 

-호텔 내부 모습-

 

 

 

 

전반적으로 시설 좋고 깔끔해서 너무 좋았어요.

필요한 물품들은 다 준비되어 있었고

혹시나 해서 준비해온

물품들은 쓸 필요가 없었네요.

개인적으로 넷플릭스 연동되어있어서

밀린 영화를 야무지게 봤어요 ㅎㅎ

 

 

-방 안에서 바라보는 뷰-

 

 

센트럴파크 한눈에 들어오고

야경사진은 못 찍었지만

너무 이뻤어요!!

 

아! 그리고 주변에 맛집들이 많아서

가서 드셔도 좋고

포장해서 안에서 뷰를 만끽하며

식사를 하는 것도

나쁘지 않을 거 같네요 ^_^

 

 

★포스팅 마치며★

 

이상으로 인천 송도 가성비 호캉스

홀리데이 호텔 야무진 후기를

마치도록 할게요.

그럼 전 이만~

다음 포스팅으로 만나요.

 

코-빠요!

 

 

<좋아요 구독>은 저에게 큰 힘이 되옵니다.^_^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