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o . # 여행&먹방&맛집 추천/▶여행

[인천송도] 가볼만한곳 인더쥬 실내 동물원 탐험 가보자~잇!

by 코비 2021. 8. 17.
반응형

코-하!


안녕하세요 코비입니다.
요즘 시국도 시국이고 덥기도 하고해서
짧은 휴가를 호캉스로 계획을 준비했었는데요.
하루 종일 호텔에만 있으려고 하니 코비 성격상
몸이 근질근질 하더라고요~
그래서 인천 송도에 가볼 만한 곳이
어디 있을까? 하고
폭풍 검색해보니
'인더쥬' 실내 동물원이 있다고 해서
방문해보았어요!
날씨도 덥고 하니
실내 데이트를 오랜만에 해보았습니다.
그럼 바로 가볼까요?

코 Go GO!!!

주소


위치는 메가박스 건물이라 찾기 쉬울 거 같고
주차 공간도 주말에 다녀온 것치곤 널널했어요!

시간

매일 11:00 ~ 22:00

입장료

1인 15,000원
24개월 미만 아기는 무료!

다양한 동물들 보고 체험할 수 있는 곳이라
가족끼리 많이들 오시더라고요~
아이들이 참 좋아해요^_^


-인더쥬 이벤트 행사 중!-

이벤트 행사로 재방문 시 5천 원 할인권을 주며
음료수 무료 증정하고 있었어요!
코코몽 음료 너무 오랜만에 보네요
아이들을 위해서 주는 음료 같은데..
저희는 아이가 없다 보니.. 먹기 좀 난감한..^^;
그래도 무료로 주는 거니 잘 받았습니다.





시국이 시국인지라

안심콜 출입 관리 전화하고
손 소독까지 잘했어요~!

결제 후 손등에 도장까지 쾅!
야무지게 보러
출~바아 알!


입장하면 아이들이 편하게 쉬면서 놀 수 있게
마련되어 있습니다.


입장하면 인더쥬 시그니처 동물인
알파카라는 친구가 반갑게 인사를 해줬어요!
각 동물들마다 자세한 정보 & 주의사항 등
메모가 되어있고
코로나 때문에 접촉을 최소화하고
먹이 주기 체험으로
대체하고 있다고 하네요ㅜㅜ


이어서 등장한 친구들은
고양이와 새 친구들~
그리고 사진 못 담은
강아지와 토끼들이 있었어요.
다양한 동물들이 있다 보니
하나하나 다 못 보여 드린다는 점
양해 부탁드려요...ㅜㅜ


본격적으로 구경하러 들어가 볼까요?


-라쿤-

두리두리하고 저 치명적인 꼬리~!!
애들이 다 애교 많고 귀엽더라고요~
심쿵♥


-스컹크-

이 친구는 왜 저렇게 자고 있는 건지!!ㅋㅋ
처음 알게 된 사실은
액체를 만드는데 약 1주일 정도 소요되기 때문에
함부로 발사를 하지 않는다고 하네요~^^;

-육지거북-

이 친구들은 다른 동물원 방문했을 때도 보았는데
움직이는걸 잘 못 봤어요...
자고 있나 봐요~!

-킹 스테이크-

실제 허물도 위에 장식? 해놓았길래
같이 사진 찍었어요!!
실제로 뱀 보니 무섭기도 하고
피부가 엄청 좋아 보이더라고요~

-미어캣-

핵 관종인 듯합니다 미어캣 친구들
사진 찍으려고 다가가면 다양하게 포즈를 잡아요

-그 외 다양한 동물친구들-


♠포스팅 마치며♠


50여 종 다양한 동물 친구들이 있다 보니
다 담기에는 너무 어려웠어요ㅜㅜ
개인적으로 동물을 좋아하다 보니
보면서 기간 가는 줄 몰랐어요.
연인끼리 오기도 좋고
아이들이 특히 너무 좋아하는걸 많이 보았어요.
가족끼리 오시면 좋을 거 같네요 ㅎㅎ
그럼 전 이만
다음 포스팅으로 만나요.

코-빠!



<좋아요 구독>은 저에게 큰 힘이 되옵니다. ^_^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