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o. # 움짤저장소

[움짤행복] 전도사 소소핫 웃음 챙겨드려요 요호호홋~!

by 코비 2021. 11. 5.
반응형

코~하!

 

안녕하세요 코비입니다.

즐거운 주말 보내고 있으신가요?

오늘은 급하게 준비하느라

소소하게 움짤을 가지고 왔어요~!

살포시 보고가세요.

 

자~두~과~자

코GoGO!!!

 

 

 

 

출처 -2짤-

 

[1] 야인시대

 

전설의 야인 주먹왕! 김두한!

매일매일 야인시대 보는 맛에 살았죠~

OST 또한 드라마 인기에 제대로 히트했던

기억이 나네요.

오랜만에 정주행 하고 싶은 ^_^

 

 

출처 -2짤-

 

[2] 연못에서 알바하는 새

 

잉어들 먹이 주는 새에~!

알바 새가 열심히 일하네요.

새끼인 줄 아는 걸까요? 허허

 

 

 

출처 -2짤-

 

[3] 할로윈 할머니 코스튬

 

너무 귀여운 거 아닙니까?

아기가 할머니 분장을~기욥

할로윈은 가면 갈수록

핫하고 수위도 높아지더라고요.

추운 날씨에 ㄷㄷ

 

 

 

반응형

 

 

 

출처 -2짤-

 

[4] 피곤한 남친 재우는 채수빈

 

제대로 넥~ 슬라이스!

보여주네요.

말할 때 잘 좀 듣지ㅋㅋㅋㅋ

원샷 원킬!

 

 

 

출처 -2짤-

 

[5] 균형감각 뭐야!

 

이 정도면 달인급 아닌가요?

묘기 한번 야무지네요~ㅋㅋㅋ

10초 이상 버티기도 힘들 거 같은데..

대단하네요^^

 

 

출처 -2짤-

 

[6] 행복 급다운

 

이미 여러 움짤로 유명한~ㅋㅋㅋ

얼굴 표정 짤 로 쓰기 너무 좋은

한순간 행복과 나락을 맛볼 수 있어요.

 

 

<마무으리>

 

오늘은 짧게 움짤 준비해보았는데

다음에는 좀 더 알차게 준비해서 올게요.

즐거운 불금 보내시고

날씨가 추워지고 있으니 감기 조심하세요.

그럼 전 이만.

다음 포스팅으로 만나요.

 

코빠~!

 

<좋아요 구독>은 저에게 큰 힘이 되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