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o. # 움짤저장소

[움짤모음] 즐거운 연휴에 움짤(움찔) 보고 가시죠~!

by 코비 코비19 2021. 10. 8.
반응형

코-하!

 

안녕하세요 코비입니다.

즐거운 금요일 보내고 있으신가요?

하루하루 지내다 보니 또 연휴가 다가오네요ㅎ_ㅎ

오늘도 야무지게 준비해 보았으니

살포시 보고 가시죠~!

자~두~과~자

 

코GoGO!!!

 

 

 

 

출처 -2짤-

 

[1] 조회수 600만 넘긴 할로윈영상

 

보자마자 깜짝 놀랐어요!

얼굴을 들고 다니길래..

어휴.. 분장 기술이 어마무시하네요.

어떻게 저리 보이지?ㅎㄷㄷ

 

 

 

출처 -2짤-

 

[2] 실패

 

도와주는 게 하나도 없는..ㅎㅎ

튀어도 입으로 튑니까..ㅜㅜ

불닭볶음면 소스인 거 같은데

입 불타오르겠다!!

 

 

 

출처 -2짤-

 

[3] 애기 펭귄

 

아가 펭귄들이 저리 모여있으니

너무 귀엽네요.

추워서 온기를 나누어주는 건가~

쓰담쓰담 해주고싶은 ^_^

 

 

 

출처 -2짤-

 

 

[4] 무한반복

 

정말 마지막까지 계속 나오네?

화가 난다!!!

치워도 치워도 끝이 없다

저 병아리 장난감 사주면

큰일 나요 ㅋㅋㅋㅋㅋ

 

 

반응형

 

 

 

출처 -2짤-

 

[5]  꼬마 마술사

 

이 친구 나중에 커서 정말 유명한

마술사가 되겠군요.

계속 보는데 정말 모르겠는데요?

혼자서도 잘 노는 게 귀욥귀욥ㅎㅎ

 

 

 

출처 -2짤-

 

[6] 람보르기니 도둑 [반전주의]

 

 

정말 처음에 어떻게 차를 훔치지?

보는 순간 대단하네요ㅋㅋㅋ

저런 방법이!!!

속았다.

 

 

[마무으리]

 

이상으로 오늘의 움짤 포스팅

마무리할게요.

즐거운 연휴 보내시고

맛있는 음식 많이 드세요~^

그럼 전 이만.

다음 포스팅으로 만나요.

 

차갑지만 뜨거운 코비였습니다.

코오~빠!

 

 

 

<좋아요 구독>은 저에게 큰 힘이 되옵니다.ㅎ_ㅎ

 

 

반응형

댓글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