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o. # 움짤저장소

[움짤저장소] 고양이 움짤모음 심쿵하잖냐오옹~♥

by 코비 2021. 10. 15.
반응형

코-하!

 

안녕하세요 여러분 코비입니다.

즐거운 하루 보내셨나요?

일에 지쳐 살다가 행복한 금요일이 왔습니다.

오늘은 보시고 힐링이 될만한 움짤을

준비해보았어요.

바로 고양이 심쿵 움짤이에요!

바로 들어가 보시죠~

 

코GoGO!!!

 

 

 

출처 -2짤-

 

[1] 기지개

 

아기 고냥이 코 오하다가

기지개하는 모습이네요.

다리를 쭈욱 다 펴도 너무나 짧은 것 ㅎㅎ

 

 

 

출처 -2짤-

 

[2] 꾹꾹이

 

꿈속에서 야무지게 꾹꾹이 하나 봐요^_6

피아노 치는 건가~

젤리 만지고 싶다.

 

 

 

출처 -2짤-

 

[3] 심장 폭격기

 

총 맞은 것처럼~

조심하세요!! 

내 심장아 나대지 마라~

나도 쓰담 쓰담해주고 싶다 ㅜㅜ

 

 

출처 -2짤-

 

[4] 방심하다... 훅!

 

남일 같지 않네요...ㅜ

고양이처럼 업무 보다가 결국은.. 훅 

잠을 못이 겨 머리를!!

왜 이리 일만 하면 잠이 오는 걸까요?ㅜㅋㅋ

 

 

반응형

 

 

출처 -2짤-

 

[5] 치료방법

 

아픈 것도 깰~껌 하게 치료해주는 방법

선물 꾸러미에서 아기 냥이들 나오네

보기만 해도 행복해지네요^_^

 

 

 

출처 -2짤-

 

[6] 천국이 따로 없네

 

주인아 그래 바로 거기야 거기!!

딱! 좋아~

그나저나 어떻게 저자세로

가만히 있을 수가 있죠?

슈퍼맨 자세로 보이는 ㅋㅋㅋ

 

 

 

출처 -2짤-

 

[7] 왜 시비야

 

그냥 조용히 지나갔을 뿐인데..

날벼락 맞는 고양이ㅜㅜ

원펀치에 KO~!

 

 

<마무으리>

 

이상으로 짧은 고양이 움짤 모음 포스팅

마무리하도록 하겠습니다.

고양이 움짤 심쿵 모음집 야무지게 보시고

즐거운 주말 보내세요.

그럼 전 이만.

다음 포스팅으로 만나요.

 

코빠~!

 

<좋아요 구독>은 저에게 큰 힘이 되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