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o. # 움짤저장소

[시트콤 움짤 모음] 거침없이 지붕 뚫고 하이킥!!!

by 코비 2021. 11. 13.
반응형

코~하!

 

안녕하세요 코비입니다.

즐거운 하루 보내고 있으신가요?

요즘 티비 채널을 돌리다 보면

예전에 정말 재밌게 봤던

시트콤 드라마 자주 해주더라고요~ㅎㅎ

하이킥 시리즈 야무지게 보고 있는데

그래서 이번에 준비한 포스팅으로~!

시트콤 움짤 모아 모아 봤어요.

그럼 바로 달려가 볼까요?

 

호~박~고~구~마!

코GoGO!!!

 

 

출처 -2짤-

 

[1] 푸처핸졉

 

시트콤 드라마 중 제일 재밌게 본

거침없이 하이킥입니다.

서민정 선생님 마지막 출연한 드라마로

지금은 미국에서 생활하고 있다고 하네요.

 

 

 

출처 -2짤-

 

[2] 안쓰러움

 

하이킥에서 야~동순재로 유명한

이순재 선생님 ~!

매 회차마다 명장면 남겨주셨죠.

개인적으로 하이킥 시리즈 또 나오면

꼭 이순재 선생님이 나왔으면 좋겠네요^^

 

 

출처 -2짤-

 

[3] 개똥 내 똥

 

명장면 1위로 뽑힌 호박고구마 못지않은

개똥 내 똥 찰지게 연기 보여주신 나문희 선생님

그걸 또 야무지게 패러디한 권혁수 님

그러고 보니 호박고구마 계절이 왔네요^^

추운 날씨 따뜻하게 호박

고구마 드시죠~

 

 

 

반응형

 

 

 

출처 -2짤-

 

 

[4] 빵꾸똥꾸

 

지붕 뚫고 하이킥에서 제일 유명한 대사이죠.

틈만 나면 나오는 빵꾸똥꾸!

저 때 당시 저리 어렸는데

벌써 성인이 되었다고 하네요.

시간 참 빠르게 느껴지는~ㅎㅎ

 

 

출처 -2짤-

 

[5] 마스카라

 

망가지는 캐릭터 양대산맥으로

거침없이 하이킥에는 서민정 선생님 있었다면

지붕 뚫고 하이킥에는 황정음 선생님이 있었죠.

너무 잘 맞는 캐릭터 고르신 듯~^^

 

 

 

[마무으리]

 

요즘 부쩍 시간이 빠르게 가는 건

기분 탓일까요?..ㅜㅜ

벌써 2021년도 2달도 안 남았네요ㅜㅜ

올해 목표로 하고자 했던 일들~

 모두 잘 마무리하셨으면 좋겠습니다^^

이상으로 짧고 굵은 시트콤 움짤 포스팅

마무리할게요.

그럼 전 이만.

다음 포스팅으로 만나요.

 

차갑지만 뜨거운 코비였습니다.

코야~호!

 

 

<좋아요 구독>은 저에게 큰 힘이 되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