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o . # 여행&먹방&맛집 추천/▶맛집

[맛집로그] 롯데리아 한정판 블랙 오징어버거, 저도 먹어봤어요

by 코비 2021. 10. 31.
반응형

코하윙~!

안녕하세요, 여러분!

 

도대체 가을은 어디로 사라진 건지

쌀쌀한 초겨울인 것 같아요ㅠ

 

아침저녁으로는 제법 공기가

차가워서 옷에 신경 쓰게 되고

낮엔 그래도 볕이 있으니

괜찮은데, 일교차가 크더라고요ㅠ

 

모두 감기 조심하세요..!

 

 

 

요새 각종 TV 프로그램이나

예능 등에서 오징어 게임

ost도 자주 나오고

엄청난 센세이션을 불러일으키고 있죠!

 

지난번,

아내님과 함께

코로나 백신 2차 접종을

하러 가는 도중에 보았던

롯데리아!

 

한정판으로 블랙 오징어버거가

나왔다길래 조만간 먹어봐야지

라고 생각했다가

저도 드디어 먹어봤어요.

 

 

 

롯데리아 한정판 블랙 오징어버거

 

롯데리아 한정판 블랙 오징어버거

저는 급하게 사서

포장해 갈 생각에

응모권? 같은 거를 챙기지를

못했는데..

제 주변 사람들은

받았던 것 같더라고요.

 

저는 없이 그냥 포장만 해서

호다다닥 왔습니다.

 

 

 

블랙 오징어버거

롯데리아 최애 중

아내님은 새우버거, 오징어버거를

좋아하는데

오징어버거는 한정판이나

잠시 나올 때 빼고는

자주 만날 수가 없었어서

거의 새우버거만 먹더라고요.

 

이번 오징어 게임에 힘입어

바로 데려와 본 블랙 오징어버거!

 

 

옆모습

블랙 오징어버거답게

오징어 패티는 까망색 이에요.

 

양상추는 아주 많이 들어간 것

같지는 않지만..

그래도 어느 정도? 는 있었어요.

 

 

단면

옆모습도 보기 위해 커팅해보았어요.

 

오징어 패티 안에 오징어 조각이

예전 오징어버거 보다

더 많이 들어가 보여요.

 

쏘오스는 새우버거에서 보던

그 소스와

매운 소스? 가 있었어요.

 

그래서 보통 오징어버거 보다

다들 매콤하게 느끼셨던 건가

싶더라고요!

 

단면 확대

버거가 그렇게 얇은 건 아닌데

커팅하다가 힘껏? 눌렀는지

조곰 얇아보이네요ㅠ

 

 

단면 샷

 

개인적으로는 양상추가

많이 들어간 버거나 샌드위치를

선호하지만

블랙 오징어버거도 맛있더라고요.

양상추가 엄청 많이 들어가진

않았지만, 매콤한 소스와

새우버거 소스로 어우러져

매콤하면서도 담백했어요.

 

 

오징어 패티도 쫄깃쫄깃하고

확실히 오징어 조각이

많이 들어가서 씹는 맛이

일품이었답니다. ㅎㅎ

 

 

 

포장해서 집에서 먹기

 

개인적으로는 오징어버거가

한정판이 아니라

쭈욱 나왔으면 하는 바람이

있네욥!

 

 

 

까르보나라

마무리는 야식으로 생각나서

호다닥 만들어 먹었던

까르보나라 파스타..!

 

 

 

내일이면 벌써 11월이네요..!

올해 두 장 남은 달력을 보며

시간이 참 빠르다는 생각이 드네요.

 

흐릴 줄 알았던 주말

그래도 맑고 쾌청하니

산책하기에도 좋은 날씨에요.

 

맛있는 음식 드시고

남은 휴일 푹 쉬시며

즐거운 시간 되시기를 바랄게요!

 

 

 

<좋아요&구독>은 저에게 큰 힘이 되옵니다.^^

 

 

반응형

댓글